김연아 오늘자 미친 골반 & 힙업.jpg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사진]

김연아 오늘자 미친 골반 & 힙업.jpg

글쓴이 : 진짜강백호 날짜 : 2017-01-08 (일) 01:35 조회 : 21183
20170107202627756xhjg.jpg

20170107201508192pikw.jpg

20170107201603079nodb.jpg

20170107201649170ajei.jpg

20170107201727755gwzs.jpg

20170107202529403lpll.jpg

20170107202115109agsa.jpg

20170107202157180tamt.jpg

20170107202329233agrd.jpg

20170107202359261rqmu.jpg

20170107201631740hwth.jpg

내가 아무리 모든 사람한테 사랑받기 위해 노력해봤자 둘은 날 싫어하고, 일곱은 관심 없고, 하나는 날 좋아한다. 반대로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솔직하게 하고, 눈치 보지 않을 때도 둘은 날 싫어하고, 일곱은 관심 없고, 하나는 날 좋아한다. 어떻게 살든 세상에 그렇게 날 미워하는 사람 둘은 꼭 있기 때문에 내 맷집을 길러야 한다. 그 맷집이란 미움받을 용기를 말한다. 미움받을 용기는 특별한 게 아니다. ‘저 사람도 나를 미워할 자유가 있는 거야’ 라고 그냥 편하게 생각하면 된다.

에쵸티 2017-01-08 (일) 01:36
막짤 모자이크 하다 말았네 ;;
     
       
사쿠라기린기… 2017-01-08 (일) 11:48

김연아 힢라인은 예술입니다.

새치기 죄송합니다
kelly166 2017-01-08 (일) 01:48
살이 좀 붙었네요ㅎㅎ
듀그라니구드 2017-01-08 (일) 01:49
빵순이 빵떡이 됐네.
우야노ㅋ 2017-01-08 (일) 01:50
통통해졌어 ㅋㅋㅋㅋ
wlgurnwl 2017-01-08 (일) 01:51
이마가 서양인처럼 빵빵하네요 ㄷㄷ
아콤 2017-01-08 (일) 02:10
또매 2017-01-08 (일) 02:14
몇 개월 사이에 몸이 많이 불었네 ㅋㅋ
너는왜그러니 2017-01-08 (일) 02:16
쌍수했네 ㅜㅜ안한눈이 매력적이였는데 ㅜ
     
       
룃수 2017-01-08 (일) 02:25


아직도 연아 쌍수 얘기하는 사람이 있네..그것도 단정적으로..

http://m.cafe.daum.net/ok1221/9Zdf/368325?svc=topRank
Kemystry 2017-01-08 (일) 02:59
겨울이라 살이 좀 붙은듯 ㅋㅋ
ABC초코 2017-01-08 (일) 03:12
못 먹던 빵을 원 없이 먹나보네 ㅋㅋ
아사미오가와 2017-01-08 (일) 04:11
약간 살 좀 오르니까 졸라 섹쉬하넹
도로공사 2017-01-08 (일) 05:37
살이 오르니깐 더이쁨
노오력 2017-01-08 (일) 06:04
찱엌 2017-01-08 (일) 06:27
딱좋네
davyoule 2017-01-08 (일) 07:02
저궁둥이 한번 쳐봤으면....
     
       
소울브리즈 2017-01-08 (일) 11:27
미친새끼
     
       
뿌이뿌잉 2017-01-08 (일) 14:56
연아는 건들지마라 너같은 쪼다가 희롱할 레벨 아니다
     
       
히로시마원폭 2017-01-11 (수) 12:15
궁둥이 쳐댈 다른얘들 많고 많잖아.
굳이 연아까지  필요가 있을까?
사쿠라기린기… 2017-01-08 (일) 11:46
김연아 삼성 시구짤 누가좀 올려주세요
진짜 이뻤는데ㅎㅎ
살붙어도 이쁘다
dd159 2017-01-08 (일) 13:07
몸매는 좋은데 얼굴은
햄볶는바보 2017-01-08 (일) 13:59
얼굴이 빵빵... 역시 빵순이..
이쁘면장땡 2017-01-08 (일) 15:01
oxox 2017-01-08 (일) 16:16
무침 2017-01-08 (일) 16:19
살이 찐건지, 부은건지, 수술을 한건지...
연아씨...조금만 빼줘요..
우연히천사봄 2017-01-08 (일) 17:11
볼빵빵 ㅋㅋ더 찌면 안될듯^^
SNOWMAN。 2017-01-08 (일) 18:58
뉴발란스 신발 이쁘다... ;; 김연아씨도 이쁘네요~
     
       
글쓴이 2017-01-08 (일) 19:15
그러게요 뉴발 신상인가본데 곧 완판될듯.
뒤팽 2017-01-08 (일) 21:14
퀸께서 살이 좀 붙으신듯.....머 그래도 에전히 이쁘심.
의상코디도 ㅎㄷㄷ 그런데.... 옥의 티가 뉴발란스 신발. 저 의상엔 정말... 따순? 윈터부츠나 슈즈가 어울리는디 왜....
     
       
글쓴이 2017-01-08 (일) 21:17
뉴발 신상 런칭파티임.
          
            
뒤팽 2017-01-08 (일) 21:25
역시나....
그런데.... 그러면 '신발'에 의상을 적절히 맞추었어야 하는데....
코디가 안티인듯. 자켓과 신발이 전혀 매치가 안되는...-_)~
이사람을보라 2017-01-08 (일) 21:41
역시
맘마얌 2017-01-08 (일) 22:25
정말 명품 힙....^-^
엔자임 2017-01-08 (일) 23:40
신발 모델명점... 못찾겠네요 눈썰미가 제로라
키위love 2017-01-09 (월) 02:31
대체 빵을 얼마나 먹은거야~!!
스파클 2017-01-10 (화) 13:53
나이든 티가 나는건가
진짜 빵순이 됐네
RXmg 2017-01-12 (목) 12:17
저정도면 일반인 마른체형입니다.(많이..)
방송 사진으로 마른 애들은 실제로 보면 완전 뼈다귀입니다 ㅋ
   

연예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악성댓글 및 비방댓글 적발시 삭제 및 제재처리 합니다. 이토렌트 11-19 42
[공지]  ※ 연예인 게시판 이용안내 및 삭제기준 (02/14 수정) 이토렌트 09-03 15
125478 [사진]  [고화질] 트와이스 스샷첨부 Varsel 17:29 1 54
125477 [영상]  경리 도희 서울패션위크 포토월 소리O 나칸드라 17:04 0 329
125476 [움짤]  촬영장에서 딴짓하다 걸린 박보영 (2) 스샷첨부 델핀 16:59 4 927
125475 [영상]  러블리즈 MC정예인 고다쿠 2편 소리O 한마루 16:43 1 206
125474 [영상]  러블리즈 미모고란 정예인 소리O (1) 스샷첨부 한마루 16:35 2 368
125473 [사진]  러블리즈 활동 비하인드 테잌 뜨뤼! (1) 스샷첨부 한마루 16:16 2 536
125472 [움짤]  언니들한테 배운거 써먹는 쯔위 (5) 스샷첨부 무환형님 15:16 14 2762
125471 [사진]  천우희 정오의 희망곡 출근길+ 스튜디오 사진,캡쳐 (2) 스샷첨부 조시해밀턴 15:00 4 869
125470 [움짤]  트와이스 사나 (2) 스샷첨부 그린이 14:54 8 1499
125469 [움짤]  여군 하빵이 (4) 스샷첨부 8블리즈♡ 14:51 9 2436
125468 [사진]  임나영 (2) 스샷첨부 8블리즈♡ 14:48 5 1534
125467 [영상]  3월 29일 티파니 효민 서울패션위크 소리O 나칸드라 14:33 2 757
125466 [움짤]  구구단 세정 (3) 스샷첨부 그린이 14:25 5 1255
125465 [영상]  다이아 채연-희현 서울패션위크 포토월 소리O (2) 나칸드라 14:10 2 659
125464 [사진]  설리는 생일 파티 中 (with 구하라) (3) 스샷첨부 그린이 14:05 6 2550
125463 [사진]  조수애 아나운서 (4) 스샷첨부 8블리즈♡ 13:43 5 2272
125462 [사진]  태연, 4월 5일 정규 1집 디럭스 에디션 발매…4곡 추가 (12) 스샷첨부 ㄹㄴㅌ로 13:20 11 859
125461 [움짤]  HappyIreneDay 스샷첨부 델핀 13:03 4 942
125460 [사진]  스카이다이빙하러 간 강민경 (8) 스샷첨부 그린이 11:52 11 4704
125459 [사진]  홍진영 '겁나자연스러운사진스타그램'ㅋ (2) 스샷첨부 그린이 11:41 8 4506
125458 [영상]  가장 충격적인 걸그룹 풍뎅이 노래 소리O (24) 감당할수있겠… 10:55 13 3418
125457 [영상]  트와이스 - 2017 스쿨룩스 하복 메이킹영상 소리O (1) 퓨리퓨리 10:40 9 669
125456 [움짤]  슬랜더 선미 (6) 스샷첨부 감당할수있겠… 10:37 11 4556
125455 [영상]  트와이스 - 포카리 스웨트 CF 메이킹 필름 소리O 퓨리퓨리 10:22 8 545
125454 [사진]  케이가 준 도넛 (7) 스샷첨부 8블리즈♡ 10:06 5 2544
125453 [영상]  [에이프릴] 170317 싱데렐라 에이프릴 cut 한승연™ 09:47 5 346
125452 [사진]  이유리 생활연기 (17) 스샷첨부 8블리즈♡ 09:25 17 5251
125451 [사진]  푼수현 & 김은비 스샷첨부 8블리즈♡ 08:56 3 1678
125450 [사진]  한지우 (1) 스샷첨부 8블리즈♡ 08:53 5 1937
125449 [사진]  트와이스 모모 스샷첨부 퓨리퓨리 08:48 16 172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