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3경기 0:0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해외축구]

첼시 3경기 0:0

 
글쓴이 : 상숙달림이 날짜 : 2018-01-14 (일) 18:25 조회 : 307   

모리타 5경기 2골..   이렇게 해서 명문이랄 수 있을지..


■ 첼시 0-0 레스터 시티
-. 2018. 1. 14. 00:00 스탬퍼드 브릿지
-. 득점: 없음


첼시가 레스터 시티에 이기지 못하며 구단 역사상 최초로 세 경기 연속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상황이 이렇게 되니 화살은 최전방 공격수 모라타에게 돌아간다. 첼시 이적 후 ‘토레스의 길’을 걷지 않고 나름대로 적응에 성공했던 모라타는 최근 들어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다. 벌써 다섯 경기 연속 무득점이다. 그 사이 첼시는 1승 4무를 거두는 데 그쳤다. 다섯 경기에서 두 골밖에 실점하지 않을 만큼 수비는 탄탄했으나, 모라타가 책임져야 할 전방의 파괴력이 미미했다.

상숙달림이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likkycat 2018-01-14 (일) 19:03
일단 요즘 분위기가 수비부터
최전방까지 개판이라서.....
팔아야할 선수들 이적설은 안뜨고
팔지 말아야할 선수들만 계속 이적설이 뜨니

그동안 누적되어왔던 문제가 슬슬 들어나는 상황.
사실 모라타(토레타)골 침묵은 훨씬 그 이전부터이고
그전에는 중원 자원들이 해결을해서
이긴 게임이 많습니다.

그것이 한계치에 도달하니
중원도 안터지고 포워드도 안터지고
무득점 경기가 계속 나오는 상황인것이죠.

상황은 포워드 자체가 디에고 코스타만큼 위협적인
존재가 아니기 때문에 최근 첼시와
경길보면 대부분의 상대팀은 수비라인을
매우 위로 올려서 상대를 하고 있죠.
그만큼 파괴력이 적다는것이죠....

결정력이 나빠도 되니까 일단 첼시 축구는
팀 컬러상 무조건 피지컬 포워드가 가운데
버티고 있어야 함.
그래야 지가 해결 못하면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뿌려줘서 찬스라도 잡는데

이건 이것도 저것도 안되니...

(기본적으로 맨유와는 다른 문제점을 가지고 있죠.
맨유는 공만 잡으면 옛날 한국축구를 보는듣한
서로 때리거나 무리하게 돌파하거나 해서
의욕만 앞서서 엉망이지만~
첼시는 그냥 대놓고 공격적인 카드
포워드부터 전혀 위협적인 상황이 못되고
오히려 몇년째 같은 공격 패턴인
아자르가 문제가 될수도 있죠.)
   

스포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욕설 및 반말 금지합니다.  이토렌트 08-17 27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12-03 14
53290 [기타]  조코 팔꿈치 끝난듯요  (2) 우루사스 21:38 0 235
53289 [기타]  정현은 올해안에 탑5도 가능할듯...  (3) 토코88 21:08 0 275
53288 [기타]  마이클창 -> 니시코리 게이 -> 정현으로 이어지나요~  (3) 옆집남자2 21:08 1 283
53287 [기타]  오늘 정현이 세운 대기록을 알아보자.  (3) 스샷첨부 아이돌학교 20:59 2 554
53286 [기타]  시... 심장에 해로운 경기다...  derder 20:58 0 328
53285 [기타]  [테니스]정현 Ausopen 8강 진출 !  (2) tosuny 20:53 1 249
53284 [기타]  JTBC 의문의 1승  (2) 영원한소년 20:49 1 574
53283 [기타]  주모~~  스샷첨부 如來神掌 20:47 0 209
53282 [기타]  조코비치가 나달 패더러보다 떨어지죠?  (16) 미미지키 20:43 0 632
53281 [기타]  테알못인데...  (2) 스포트라이트 20:43 0 287
53280 [기타]  정현이 인터뷰도 잘해요~~~~!!짝짝  (1) 꼬맹일까 20:42 0 227
53279 [기타]  내친김에 4강까지 갔으면 하는 바람이....  (2) 쎈트럴팍 20:39 0 211
53278 [기타]  앞으로 테니스 열기가 되살아날듯.  (2) 영원한소년 20:38 0 223
53277 [기타]  와 대한민국 선수가 조코비치를 잡는 모습을 보게 되네 ㅋㅋㅋ  송구왕재용이 20:37 0 240
53276 [기타]  와 정현 ㄷㄷㄷㄷㄷ  (2) 보스고양이 20:36 0 358
53275 [기타]  7:6, 7:5, 7:6  고슴도치루비 20:36 0 140
53274 [기타]  정현!!!!!!  겐그레이메인 20:36 0 61
53273 [기타]  와 정현 8강진출!!!!!!  (1) 유아 20:36 0 158
53272 [기타]  대박 정현!!!  페이마임 20:36 0 74
53271 [기타]  역시 중요할 때 서브가 터짐.  영원한소년 20:33 0 146
53270 [기타]  정현 가즈아!!!!!!!!  보스고양이 20:30 0 117
53269 [기타]  개인적으로 정현 경기후에  스포트라이트 20:25 0 196
53268 [기타]  체력과 인내심 싸움이 될 듯.  영원한소년 20:23 0 102
53267 [기타]  나달과 페더러도 보면서 놀랠듯..  (12) 말죽거리현수 20:05 0 554
53266 [기타]  조코비치 코치진...  (6) 스샷첨부 如來神掌 20:01 0 622
53265 [기타]  현시대 테니스의 3대천왕 조코비치를???  likkycat 20:01 0 269
53264 [기타]  정현 서브만 있었다면  (1) 영원한소년 19:53 0 271
53263 [기타]  정현선수 듀스게임 집중력이 어마어마하네요  arinarts 19:46 0 129
53262 [기타]  테니스를 모르는데... 체력은 엄청나야 할듯하네요..  (3) 서슴없이고고 19:43 0 250
53261 [기타]  테니스를 언제 우리가 손에 땀을쥐며 볼까요?  (3) 락매냐 19:35 0 22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