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화력전으로 붙어 보자구? 그래 해 봐.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농구]

뭐, 화력전으로 붙어 보자구? 그래 해 봐.

 
글쓴이 : cobu7 날짜 : 2018-01-14 (일) 10:49 조회 : 469   
자타공인 최강팀 골스와 동부 2위팀인 토론토가 맞붙었습니다.

토론토는 공격, 수비 모두 3위에 해당하는 공수 밸런스가 좋은 팀이고, 스케쥴을 고려한 순위에서는 골스에 이어 전체 2위를 차지할 정도로 강팀입니다.

토론토 감독은 골스와의 화력전은 천명했습니다.

골스가 백투백 경기라서 피로가 누적되어 있을 것이고, 토론토는 안방 여포라 불릴 만큼 (홈 15승 2패, 원정 14승 9패) 홈 극강이기 때문에 홈에서 붙는다면 맞짱 떠 볼만 하다고 생각했던 듯 합니다.

양팀은 1쿼터부터 치열한 업템포 농구로 무시무시한 화력을 자랑했습니다.

그 결과 43:35 골스의 판정승이었죠.

이 때까지만 해도 토론토 감독은 해볼만하다고 느꼈을 겁니다. 왜냐하면 토론토는 젊은 벤치자원들이 탄탄하기 때문이죠.

그러나 벤치 대결에 들어간 2쿼터에 대참사가 벌어지고 맙니다.

38 : 19 !

결국 전반전에만 81 : 54 

안방여포가 홈에서 떡실신 당하고 말았습니다...... ㅠㅠ


cobu7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찢어진바지 2018-01-14 (일) 11:11
3쿼터는 반대로 돌아가네요......
     
       
글쓴이 2018-01-14 (일) 11:23
3쿼터식으로 토론토가 싸웠어야 했죠. 철저한 지공과 압박 수비로 골스 공격을 막고, 골스의 유일한 약점인 높이를 공략.... 골밑슛과 리바 우위로 가야만 승산이 있습니다.... 뭐, 그래봤자 여태 널널하게 뛰던 투 에이스 (커리, 듀란트) 가 출동해 해결해 버리겠지만요...
일검혈화 2018-01-14 (일) 11:54
4쿼터 꿀잼 45초 남기고 1점차 ㅋㅋ
분노아 2018-01-14 (일) 12:04
자유투놓친게 아쉽네요 막판에
글쓴이 2018-01-14 (일) 12:11
토론토가 강팀 답게 무기력하게 지지 않았네요. 후반전 자신들의 강점을 들고 나와 끈질기게 물고 늘어지면서 분투했습니다. 처음부터 압박수비&지공&높이의 우위 활용으로 나갔으면 더 좋았을텐데....
   

스포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욕설 및 반말 금지합니다.  이토렌트 08-17 27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12-03 14
53290 [기타]  조코 팔꿈치 끝난듯요  (2) 우루사스 21:38 0 212
53289 [기타]  정현은 올해안에 탑5도 가능할듯...  (3) 토코88 21:08 0 262
53288 [기타]  마이클창 -> 니시코리 게이 -> 정현으로 이어지나요~  (3) 옆집남자2 21:08 1 275
53287 [기타]  오늘 정현이 세운 대기록을 알아보자.  (3) 스샷첨부 아이돌학교 20:59 2 536
53286 [기타]  시... 심장에 해로운 경기다...  derder 20:58 0 324
53285 [기타]  [테니스]정현 Ausopen 8강 진출 !  (2) tosuny 20:53 1 245
53284 [기타]  JTBC 의문의 1승  (2) 영원한소년 20:49 1 565
53283 [기타]  주모~~  스샷첨부 如來神掌 20:47 0 206
53282 [기타]  조코비치가 나달 패더러보다 떨어지죠?  (16) 미미지키 20:43 0 625
53281 [기타]  테알못인데...  (2) 스포트라이트 20:43 0 286
53280 [기타]  정현이 인터뷰도 잘해요~~~~!!짝짝  (1) 꼬맹일까 20:42 0 223
53279 [기타]  내친김에 4강까지 갔으면 하는 바람이....  (2) 쎈트럴팍 20:39 0 211
53278 [기타]  앞으로 테니스 열기가 되살아날듯.  (2) 영원한소년 20:38 0 222
53277 [기타]  와 대한민국 선수가 조코비치를 잡는 모습을 보게 되네 ㅋㅋㅋ  송구왕재용이 20:37 0 237
53276 [기타]  와 정현 ㄷㄷㄷㄷㄷ  (2) 보스고양이 20:36 0 357
53275 [기타]  7:6, 7:5, 7:6  고슴도치루비 20:36 0 139
53274 [기타]  정현!!!!!!  겐그레이메인 20:36 0 61
53273 [기타]  와 정현 8강진출!!!!!!  (1) 유아 20:36 0 158
53272 [기타]  대박 정현!!!  페이마임 20:36 0 73
53271 [기타]  역시 중요할 때 서브가 터짐.  영원한소년 20:33 0 146
53270 [기타]  정현 가즈아!!!!!!!!  보스고양이 20:30 0 117
53269 [기타]  개인적으로 정현 경기후에  스포트라이트 20:25 0 194
53268 [기타]  체력과 인내심 싸움이 될 듯.  영원한소년 20:23 0 102
53267 [기타]  나달과 페더러도 보면서 놀랠듯..  (12) 말죽거리현수 20:05 0 549
53266 [기타]  조코비치 코치진...  (6) 스샷첨부 如來神掌 20:01 0 615
53265 [기타]  현시대 테니스의 3대천왕 조코비치를???  likkycat 20:01 0 268
53264 [기타]  정현 서브만 있었다면  (1) 영원한소년 19:53 0 269
53263 [기타]  정현선수 듀스게임 집중력이 어마어마하네요  arinarts 19:46 0 129
53262 [기타]  테니스를 모르는데... 체력은 엄청나야 할듯하네요..  (3) 서슴없이고고 19:43 0 247
53261 [기타]  테니스를 언제 우리가 손에 땀을쥐며 볼까요?  (3) 락매냐 19:35 0 22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