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4] 루나의 이적루머...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해외축구]

[01/14] 루나의 이적루머...

 
글쓴이 : 봄의요정루나 날짜 : 2018-01-14 (일) 06:56 조회 : 502   

 - Blick 에 의하면 리버풀의 관심을 받고 있는 스위스의 수비수인 Manuel Akanji는 도르트문트를 위해 리버풀 행을 거절 할 수도 있다고 함, 익스프레스 에 따르면 일요일에 리버풀은 나비 케이타의 이른 영입에 성공할 것, Diario Gol 에 의하면 리버풀은 대니 셀바로스가 그의 대체자를 구한다면 바로 영입할 준비가 되어 있음, Gazzetta Dello Sport 에 따르면 리버풀의 골키퍼 타겟인 로마의 알리손은 어디로 갈지 모른다고 함, 더 미러 에 따르면 리버풀은 토트넘의 타겟인 노리치의 미드필더인 제임스 매디슨의 영입을 노린다고 함, 

 - 스카이 스포츠 에 따르면 바르샤는 그리즈만의 영입을 위하여 더 노력할 것이라고 함, 다르다 투란은 Istanbul Basaksehir로의 이적을 마무리 지음, 엘 문도 에 따르면 레알은 2013년에 메시의 영입을 마무리 지을 수 있었다고 함, 

 - 산체스의 가족들은 아스날을 떠나기 위해 런던을 떠나고 있다고 함, 데일리 스타 에 따르면 아스날은 산체스의 대체자로 보르도의 말콤의 영입을 마무리 짖기를 원함, 벵거는 외질이 산체스와 함께 아스날을 떠날 가능성도 있지만 재계약을 할 수도 있다고 함, 데일리 스타 에 따르면 첼시의 수비수인 다비드 루이즈는 아스날이 타겟이 되었다고 함, AD 에 따르면 전 아스날의 공격수인 로빈 반 페르시는 페네르바체를 떠나 폐에노르드로 돌아갈 것이라고 함, 

 - 산체스의 가족들은 아스날을 떠나기 위해 런던을 떠나고 있다고함,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에 따르면 맨시티는 사흐타르의 공격수인 프레드의 영입을 위해 4500만 파운드의 입찰을 넣었다고 함, 돈 발롱 에 의하면 레알은 맨시티의 라힘스터링의 영입을 위해 움직일 것이라고 함, L'Equipe 에 따르면 맨시티는 장-미셀 세리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고 함, 

 - Le 10 Sport 에 의하면 네이마르의 영입을 위해서 5억 유로를 준비 하고 있다고 함, 인디펜던트 에 따르면 맨유는 도르트문트의 퓰리시치의 영입을 위해서 리버풀과 싸울 것이라고 함, fotoMac 에 따르면 맨유의 공격수인 즐라탄은 1월에 터키의 라이벌 클럽들인 베식타스와 살라타사이의 타겟이 되었다고 함, Corriere Dello Sport 에 따르면 유베는 맨유의 수비수인 다르미안의 영입을 위해 더 힘쓸 것이라고 함, 낭트의 감독인 클라우디오 라니에리는 맨유의 타겟인 PSG의 루카스 모우라의 영입전에서 실패 할 것이라고 함, 레스터 머큐리 에 따르면 맨유는 레스터시티의 공격수인 제이미 바디의 영입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라고 함, AD 에 따르면 전 아스날과 맨유의 공격수인 로빈 반 페르시는 페네르바체를 떠나 폐에노르드로 이적할 것이라고 함, 데일리 메일 에 따르면 맨시티와 아스날 그리고 맨유의 타겟인 웨스트햄의 조니 에반스의 영입 데드라인을 정했다고 함, 

 - 돈 발롱 에 의하면 레알은 맨시티의 윙어인 라힘 스터링의 영입을 보고 있다고 함, Diario Gol 에 의하면 리버풀은 레알이 대니 셀바로스의 대체자를 구한다면 그를 영입할 것이라고 함, 돈 발롱 에 의하면 레알은 토트넘의 해리케인 델리 알리 그리고 포체티노 감독의 영입을 원할 것이라고 함, 첼시는 '탑 플레이어'인 아자르의 영입을 하지 말라고 경고를 함, Gianluca Di Marzio 에 따르면 레알은 로마의 골키퍼인 알리송의 영입을 원한다고 함, 엘 문도 에 의하면 레알은 메시를 2013년도에 영입할 수 있었다고 함, 더 선 에 의하면 맨유는 레알의 관심을 받고 있는 데 헤아를 팔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함, 

- Le 10 Sport 에 따르면 PSG는 은골로 캉테의 영입을 보고 있다고 함, 데일리 스타 에 따르면 아스날은 첼시의 수비수인 다비드 루이즈의 영입에 관심이 있다고 함, 


- 출처 : Goal.com



the sun
  • Man City winger Leroy Sane has revealed he twice turned down the chance to sign for Jurgen Klopp.
  • 맨시티의 윙어인 레로이 사네는 클롭 감독과 같이 일할 기회를 2번씩이나 거절 하였다고 말하고 있음.

  • Stoke City still believe they can still push through a deal to make Quique Sanchez Flores their new manager despite a hold-up in talks.
  • 스토크는 잠시 동안 협상이 중단 되더라도 Quique Sanchez Flores와 감독 협상을 이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음.

  • Man Utd legend Ryan Giggs will find out in the next 24 hours if he is to become the new manager of Wales.
  • 맨유의 레전드인 라이언 깁스는 24시간 이내로 웨일즈의 새로운 감독이 될 수도 있음.

  • Phil Neville is on the brink of being named the new England Women's boss.
  • 필 네빌은 새로운 잉글랜드 여자 국가대표팀의 감독이라는 위기에 처함.

  • Alex Pritchard revealed how David Wagner talked him into an £11m move from Norwich to Huddersfield.
  • 알렉스 프릿차드는 데이비드 와그너가 허드슨필드를 떠나 1100만 파운드로 노리치로 이적하는 방법에 대하여 밝히고 있음.

daily mirror
  • Arsene Wenger has insisted he has no intention of leaving Arsenal this summer and will remain in charge until 2019.
  • 아르센 벵거는 2019년까지 감독직을 유지 하기 위해서 여름에 아스날을 떠날 생각이 없다고 말함.

  • Tottenham are lining up contract talks with duo Christian Eriksen and Heung-min Son.
  • 토트넘은 에릭센과 손흥민의 재계약을 위한 협상을 가지고 있음.

  • Antonio Conte has insisted the only way he'll leave Chelsea is if he's sacked.
  • 안토니오 콩테는 그가 뽑힌다면, 첼시를 떠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될 것이라고 주장함.

  • Manchester City to end their interest in Arsenal striker Alexis Sanchez allowing Manchester United boss Jose Mourinho to swoop.
  • 맨시티는 산체스에게 관심을 줄이자, 맨유의 감독인 무리뉴가 그를 갑작스런 영입을 할 수 있게 만듬.

  • Arsenal boss Arsene Wenger insists he will not be leaving the club in the summer and will remain in charge until 2019.
  • 아스날의 감독인 아르센 벵거는 여름에 감독직을 내려놓을 이유가 없으며, 2019년까지 이어 나갈 것이라고 함.

  • Sunderland boss Chris Coleman has told Watford they must cough up a loan fee to land Didier Ndong.
  • 선더랜드의 감독인 크리스 콜맨은 디디에 은동의 임대 영입을 위해서 왓포드와 협상을 벌이고 있음.

  • Birmingham boss Steve Cotterill wants to cancel the loans of Arsenal duo Carl Jenkinson and Cohen Bramall.
  • 버니엄의 감독인 스티브 코터릴은 아스날의 듀옹인 칼 젠킨슨과 코헨 브라몰의 임대 영입을 원함.

daily star
  • West Ham manager David Moyes wants to cut the transfer window down to a week - and make transfer deadline day an Italian-style free-for-all.
  • 웨스트햄의 감독인 데이비드 모예스는 겨울 이적 기간을 1주일 줄이기를 원함, 그리고 이적 마감일은 이탈리아 스타일의 자유로은 마감일을 원하고 있음.

daily express
  • Rafa Benitez believes Newcastle captain Jamaal Lascelles can stake a late claim for a place in England's World Cup squad.
  • 라파 베니테즈는 뉴캐슬의 주장인 자말 라스켈레스가 잉글랜드 월드컵 스쿼드에 들어갈 것이라고 믿고 있음.

  • Sam Allardyce has urged Theo Walcott to pick Everton over a move back to Southampton.
  • 샘 앨러다이스는 시오 월콧을 사우스햄프턴을 제치고 에버튼으로 데리고 오기 위해서 힘내고 있음.

daily mail
  • Arsene Wenger insists he will still be at Arsenal next season and hopes the club can keep Mesut Ozil too.
  • 아르센 벵거는 여전히 아스날에 다음시즌에도 남기를 원하고 있으며 외질도 지킬 것이라고 말함.

  • Antonio Conte admits he could leave Chelsea at the end of the season despite having another year left on his contract.
  • 안토니오 콩테는 계약 종료후 1년을 첼시 감독으로 보내었음에도 불구하고, 클럽을 떠날 수도 있다고 함.

  • Sam Allardyce has urged 28-year-old Theo Walcott to leave Arsenal and join him at Everton.
  • 샘 앨러다이스는 아스날의 28살 먹은 시오 월콧을 에버튼으로 데려 오기를 촉구 하고 있음.

  • West Ham striker Javier Hernandez is not interested in a move to the USA despite interest from Los Angeles FC.
  • 웨스트햄의 공격수인 하이베르 에르난데즈는 LAFC의 관심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으로 이적하지 않을 것이라고 함.

  • WBA boss Alan Pardew has held 'candid' talks with Jonny Evans about a move to Man City or Arsenal and has set a January 28 deadline for the sale.
  • 웨스트브롬의 감독인 앨런 파듀는 조니 에반스의 맨시티나 아스날로의 이적에 대한 '솔직한' 협상을 하고 있으며 기간을 1월 28일까지로 정함.

daily telegraph
  • Jurgen Klopp sold Phillippe Coutinho to Barcelona because he could not be sure he was 100 per cent committed to Liverpool.
  • 클롭은 쿠티뉴를 바르샤로 판 것은 100% 리버풀에서 그가 끝까지 남아 있는 것을 확신할 수 없기 때문임.

  • Arsenal are increasingly confident they may be able to secure the long-term future of German international Mesut Ozil.
  • 아스날은 독일 국가대표인 외질의 장기적인 미래를 보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음.

the guardian
  • Manchester City are ready to walk away from their attempt to sign Alexis Sanchez amid interest from Manchester United.
  • 맨시티는 맨유의 관심을 받고 있는 산체스의 영입을 포기할 준비가 되어 있음.

  • Arsene Wenger has finally admitted that Alexis Sanchez will not sign a new contract at Arsenal but believes Mesut Ozil will agree a new deal.
  • 아르센 벵거는 마지막으로 산체스가 재계약 하지 않을 것이라고 인정하였지만, 외질은 재계약할 것이라고 믿고 있음.

  • Man Utd boss Jose Mourinho claims he now feels 'contempt' for Chelsea manager Antonio Conte.
  • 맨유의 감독인 무리뉴는 첼시의 감독인 콩테에게 '경멸'을 느끼고 있다고 주장함.

- 출처 : Sky Sport



LIVE: Man City back for Shakhtar's Fred; Man United in for Arthur  (라이브: 맨시티는 샤흐타르의 프레드를 원함; 맨유는 아서의 영입을 보고 있음.)

Alan Pardew says West Brom will sell Jonny Evans soon or not at all  (앨런 퍄듀는 웨스트 브롬이 조니 에반스를 곧 팔 것인지 아닌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함.)




- 출처 : ESPN US
- Goal.com, ESPN 기사를 클릭시 해당 기사로 링크가 됩니다...
- 제가 직접 번역한 것입니다... 그래서 오역, 오타 가 많습니다...
봄의요정루나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원자력강아지 2018-01-14 (일) 07:26
아무리 루머라지만 맨유 링크 뜨는거 보면 정신병자들 같네... 5억에 네이마르?

그 돈으로 차라리 메시를 찔러봐라 네징징이 왠말이냐 진짜...
     
       
글쓴이 2018-01-14 (일) 10:48
Le 10 Sport는 프랑스 월간 스포츠 잡지 입니다...
그냥 루머라고 보시면 되요...
능구렁이안경 2018-01-14 (일) 10:07
세바요스!?? 으잉 했는데 디아리아골 이네요. 이번 쿠티뉴 대체자 안구하면 확 미끄러질 꺼 같은데.. 제발 누구라도 좀
     
       
글쓴이 2018-01-14 (일) 10:49
음... 근데 쿠티뉴 대체자 찾는다고 왔다 갔다 하면...
다른 클럽에선 리버풀이 돈이 많다는걸 아니깐요...
아마 엄청난 돈을 요구 할께 뻔히 보이니깐요...
그래서 지금 나비 케이타는 오기로 확정 되었으니.. 그를 데리고 올려고 하는 거겠네요...
          
            
998865 2018-01-14 (일) 11:37
케이타의 1월복귀는 희망적인데
돈을 더주고 데리고 와야하다니 ㅜ
반다이크도 케이타도 리버풀오는데 힘들었는데
잠시후 맨시티 잡고 맨유 첼시잡고 2위했음 하네용
               
                 
글쓴이 2018-01-14 (일) 12:16
케이타 영입건은...
일단 일요일에 발표 한다는 소문이 들리니...
오늘 내일까지 기다려 봐야 알겠지요...

그리고 아시다 시피... 안필드에서 맨시티는 승리를 한적이 오~~~래전 이야기 입니다 ㅋㅋ
이번에도 전 믿어 봅니다 ㅋㅋㅋ
          
            
능구렁이안경 2018-01-14 (일) 12:00
케이타가 박투박으로 알고 있는데 메이킹 능력이 좋은가요?? 전부터 쿠티뉴 부재시 공격적인 전진이 너무 답답했었는데, 중앙과 2선의 연결 고리 역할이 당장 필요하지 않을까요??  케이타는 별개로 다른 플레이메이커가 필요하다 봅니다만..
               
                 
글쓴이 2018-01-14 (일) 12:17
메이킹 능력도 좋고... 드리블 능력도 좋은데 말이죠...
패스가 조오금... 애매 합니다...

그리고... 세바요스 건은... 디아리아 홈페이지 가서 확인해 봣는데요...
1억 파운드 라고 하네요... 찌라시 일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같은 가격으로 퓰리시치의 영입이 가까워 졌다는 소리가 들리네요...
                    
                      
능구렁이안경 2018-01-14 (일) 13:32
패스보면 턴오버가 너무 많더라구요. 그리고 디아리아골은 아센시오도 아니고 세바요스 1억은 말 같지도 않은 소리네요. 퓰리시치면 그 정도 줘도 괜찮습니다
                         
                           
글쓴이 2018-01-15 (월) 01:45
그래서 아마 퓰라시치 쪽으로 마음이 기울듯 해요...
개인적으로도 퓰리시치가 다 좋은거 같구요..
지구의아침 2018-01-14 (일) 12:10
아스날은 주급 많이 줘서 산체스랑 외질을 잡았으면 좋겠네요.
첼시는 아자르에 캉테까지 안 그래도 감독까지 이런저런 얘기가 나오는데 어떻게 될지..
바르셀로나 정말로 그리즈만을 영입할까요? 영입하면 한동안 라리가는 바르셀로나의 전성시대가 되려나..
레알은 조용해도 너무 조용하네요.
     
       
글쓴이 2018-01-14 (일) 12:20
아마 산체스는 떠나는 것이 확실해 보입니다....
맨시티는 제수스의 이른 복귀로 인해서... 영입할 확률이 줄어 들었지만...
맨유가 보르도의 말콤을 버리고 산체스 영입으로 돌아선 상황이고...
정작 맨유의 타겟이였던 말콤이 아스날로 갈수 있다는 소리가 여기저기서 들리는 상태 입니다...

그리고 레알 같은 경우엔....
토트넘의 해리케인 + 델리 알리 <> 레알 벤제마 + 모드리치
딜이 유력해 보여서... 아마 그쪽으로 힘을 쓰느라... 다른 쪽으로는 영입루머가 안들리는듯 해요...

그리고 아스날의 외질은...
나간다는 말은 많은데... 데리고 온다는 클럽에 대한 소문이 들리지가 않네요...
아마, 이번부터 떡밥을 풀어서... 시즌 끝나면 이적할 생각인듯 합니다...
서보소 2018-01-14 (일) 15:09
역시 쿠티뉴 사자말자 투란 바로 가버리네여 ㅋㅋ
     
       
글쓴이 2018-01-15 (월) 01:46
탈 바르샤가 시작되기 시작한거죠 ㅋㅋㅋㅋ
   

스포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욕설 및 반말 금지합니다.  이토렌트 08-17 27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12-03 14
53301 [해외축구]  [01/23] 루나의 이적루머...  봄의요정루나 01:37 0 56
53300 [축구]  K리그 명칭변경...  (3) 쎈트럴팍 01:18 2 90
53299 [해외축구]  5시 스완지 리버풀 경기있네요..  (1) 강무 01:10 0 30
53298 [해외야구]  LAA 푸홀스, 1루 수비 훈련中..오타니 '투타겸업' 위해 <- 오호 @.@  (3) img4 00:21 0 86
53297 [기타]  안현수, 도핑 문제로 평창 올림픽 출전 무산  (4) 참된자아 00:16 2 340
53296 [기타]  우리에게 감동과 감격을 선사한 정현 선수 고맙습니다..  나누미 00:09 1 70
53295 [기타]  정현 카메라에 보고있나  (6) 상큼연수 01-22 0 386
53294 [기타]  (수요일 다가올 8강 경기, 올해 정현 샌드그렌과 첫대결 결과) ASB클래식 2018 하이라이트  (1) likkycat 01-22 2 101
53293 [기타]  정현 VS 샌드그렌 / 올해 이미 한차례 만났었습니다.  (2) 페이마임 01-22 3 311
53292 [기타]  정현 조코비치 잡고 새역사 쓰다, 8강 상대는 97위 샌드그렌  흰혹등고래 01-22 0 162
53291 [기타]  정현의 테니스계의 새로운 역사와 싸인 그리고 오늘의 전율  (2) likkycat 01-22 4 454
53290 [기타]  조코 팔꿈치 끝난듯요  (7) 우루사스 01-22 0 876
53289 [기타]  정현은 올해안에 탑5도 가능할듯...  (7) 토코88 01-22 0 554
53288 [기타]  마이클창 -> 니시코리 게이 -> 정현으로 이어지나요~  (6) 옆집남자2 01-22 1 520
53287 [기타]  오늘 정현이 세운 대기록을 알아보자.  (5) 스샷첨부 아이돌학교 01-22 4 1002
53286 [기타]  시... 심장에 해로운 경기다...  (1) derder 01-22 0 521
53285 [기타]  [테니스]정현 Ausopen 8강 진출 !  (3) tosuny 01-22 1 348
53284 [기타]  JTBC 의문의 1승  (4) 영원한소년 01-22 1 869
53283 [기타]  주모~~  스샷첨부 如來神掌 01-22 1 295
53282 [기타]  조코비치가 나달 패더러보다 떨어지죠?  (19) 미미지키 01-22 0 862
53281 [기타]  테알못인데...  (2) 스포트라이트 01-22 0 362
53280 [기타]  정현이 인터뷰도 잘해요~~~~!!짝짝  (1) 꼬맹일까 01-22 0 309
53279 [기타]  내친김에 4강까지 갔으면 하는 바람이....  (2) 쎈트럴팍 01-22 0 259
53278 [기타]  앞으로 테니스 열기가 되살아날듯.  (2) 영원한소년 01-22 0 274
53277 [기타]  와 대한민국 선수가 조코비치를 잡는 모습을 보게 되네 ㅋㅋㅋ  송구왕재용이 01-22 0 293
53276 [기타]  와 정현 ㄷㄷㄷㄷㄷ  (2) 보스고양이 01-22 0 430
53275 [기타]  7:6, 7:5, 7:6  고슴도치루비 01-22 0 184
53274 [기타]  정현!!!!!!  겐그레이메인 01-22 0 72
53273 [기타]  와 정현 8강진출!!!!!!  (1) 유아 01-22 0 195
53272 [기타]  대박 정현!!!  페이마임 01-22 0 8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