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20만원 .. 살만한가요?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구입관련]

에어팟 20만원 .. 살만한가요?

 
글쓴이 : 사랑인무 날짜 : 2017-11-10 (금) 10:02 조회 : 1748   
확실히 편해보이긴 하던데

제가 배터리를 중요시하고

그래도 음질도 .. 어느정도는 신경쓰는편인데

큰돈이기도 하고 고민되네요

ㅠㅠ 모니터 하나값이니깐요
하하
사랑인무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GGdda 2017-11-10 (금) 10:04
에어팟보다 b&o e8 좋아보이던데요 .
     
       
아모데 2017-11-10 (금) 10:07
가격이 두배가 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JBL Free  국내 정발 되길 기다리고있어요
흑형초코바나… 2017-11-10 (금) 10:06
무선이어폰 소리좋은게 별로 없어서,,,,에어팟이 생각보다 잘 팔릴수밖에 없는듯합니다.
화이트팬더 2017-11-10 (금) 10:06
저는 포인트가 있어서 14만원에 이틀전 구매했습니다. 안써본사람만이 욕한다고 한게 맞더군요.

이렇게 편할줄은 몰랐어요. 아이폰7 이상 쓰시면 필수품이 아닐까 싶네요.
포스남발 2017-11-10 (금) 10:07
오픈형 디자인의 에어팟은 음질을 신경쓰시는 분들에겐 안 어울릴거 같아요
호박껍질 2017-11-10 (금) 10:14
얼마전에 15~6만원에 풀린거 봤었는데.. 조금 더 기다리심이...
차차다3 2017-11-10 (금) 10:23
일본 아마존같은데서 구입하시면 좀더 싸게 구입가능한걸로 알고 있어요 ㅎ
우훼하라아이 2017-11-10 (금) 10:27
아이폰한테는 제일 좋은 블투
다만 비싼 가격
십만원대 팔았으면 다른 블투들 모조리 씹어먹었을거 같아요
지금도 미국에선 아주 잘팔리지만
아리오리 2017-11-10 (금) 10:46
모양새가 좀 이뻤으면 당장 구입했을건데, 몇 번을 봐도 담배꽁초 꺾어다 귀에 꽂은느낌이...

흰색말고 다른 색상도 있나요? 흰색이 아니면 좀 괜찮을듯.
더글라스 2017-11-10 (금) 12:46
사실상 에어팟에 단점중 몇 가지는 자잘한거고 가격만이 제일 큰 단점이라 생각합니다..
에듀윌 2017-11-10 (금) 14:35
디자인 때문에 안팔리는 것 같은데.
     
       
아리오리 2017-11-10 (금) 14:57
동감입니다. 중고 미개봉품도 많이 나오는데, 디자인때문에 못사고 계속 망설임...
뽈따 2017-11-10 (금) 17:41
온쿄 w800bt 추천 드립니다
에피폰 2017-11-10 (금) 23:39
업무상 폰을 꺼내기 힘들고 전화는 받아야 하는데 세상 편하고 좋습니다. 다른 블투들하고 비교가 안됩니다.
dk2d3d 2017-11-11 (토) 08:02
음질 보실꺼면 블루투스는 아예 거르셔야하고..
아이폰 사용하시는게 아니시면 요즘나온 제품들 보는게 더 좋으실거같아요
하늘보글 2017-11-11 (토) 12:03
가끔 한쪽만 들리는 모노모드로 바뀜, 사람 많은 가면 까끔 혼선 지직거림, 호불호 갈리는 이 올챙이 모양의 외형, 폰과 시리로만 볼륨 조절해야 함 정도가 단점이 되겠습니다. 오래가는 배터리, 선 없음, 어느정도의 방수, 아이폰 사용하시면 편리하 페어링과 배터리 잔량 확인 가능 등이 장점이 되겠습니다.  사람마다 장단이 될수 있는  몇없는 오픈형 코드리스 이어폰이며, 음질은 머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정도의 애플 이어팟 번들 정도입니다.
용걔 2017-11-11 (토) 12:40
음질 신경쓰면 블투이어폰 못써요
GGdda 2017-11-12 (일) 01:11
이어팟이 귓구멍에서 잘 빠져서,, 에어팟도 잘 빠질거라 예상되서,,,

ㅠㅠ ,,

님들은 이어팟 안 미끄러워요? 귀에서 잘 빠지는거 같아서 .ㅠㅠ
부지런한꿀벌 2017-11-12 (일) 13:21
에어팟은 안쓴 사람들만 욕한다는 소리가 얼추 들어맞는듯.

이어팟이 귀에서 자꾸 빠져서 고민했는데 그냥 지르고 5개월째 에어팟만 사용중.

음... 단점이라면 음질이 이어팟과 똑같다는 거. 비싸다는 거.

장점은 편리성.

편리성 하나가 모든 단점을 죄다 커버해버립니다.
jeonkun 2017-11-16 (목) 00:23
호주 놀러갔을때 시내에서 중국사람인가 세사람이 나란히
에어팟끼고 가는데 그순간 절대 사지말자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ㅠㅠ
다시맛간넘 2017-11-16 (목) 11:20
비슷한 성능에 7만원대 블루투스 이어폰도 많습니다 저도 디파 700 쓰는데 에어팟은 모르겠지만 무선 블루투스로 이정도면 괜찮다고 생각 합니다. 꼭 에어팟 아니더라도 괜찮지 않나요
998865 2017-11-16 (목) 12:49
닥터드레는 별로 인가여?
   

스마트기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휴대폰 구입처(좌표) 작성시 강력 제재!  little조로 06-20 24
[공지]  ※ 스마트폰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12-03 14
30271 [스마트폰]  애플 아이폰 8 플러스 리뷰: 듬직한 둘째 [4K]  스텀프타운 22:59 0 63
30270 [스마트폰]  소니 핸드폰 쓰시는분 ??  (7) 스샷첨부 베리베리슝 21:40 1 212
30269 [스마트폰]  큐텐 아이폰 8  스샷첨부 스텀프타운 21:34 0 265
30268 [스마트폰]  아이폰버전 카카오톡  (3) MGR11 21:15 0 264
30267 [스마트폰]  노트4 카메라 조리개값이  (4) 맥사서고생 19:48 0 139
30266 [스마트폰]  노트4 외장메모리 용량 질문입니다  (4) 재즈잭래빗 18:22 2 114
30265 [태블릿]  프로 9.7 vs 5세대 vs 갤탭S3 고민 중...  (3) 스샷첨부 허늬님 18:21 0 169
30264 [스마트폰]  노트5 메인보드 불량 관련 한가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2) Jegilson 17:43 0 98
30263 [구입관련]  완전자급 공기계 신품을 출고가보다 할인해서 사는 방법  (10) 아리오리 17:09 0 353
30262 [기타]  아마존 카드 결제에서 원래 CSC코드 안쓰나요?  (1) 겨울의사업가 15:21 0 83
30261 [스마트폰]  갤럭시 s8+ 지문기능 질문좀 드립니다.  (3) 아랏싸 14:13 0 185
30260 [스마트폰]  캐시비 인식 못하게 하는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더더더더더 13:27 0 112
30259 [요금제]  알뜰폰 구매하신 분들께 질문 있습니다.  (6) 이거리얼 12:36 0 259
30258 [스마트폰]  갤럭시 화면 어떤 모드로 쓰시나요 ?  (2) 스샷첨부 어디있는거니 12:25 0 325
30257 [스마트폰]  무선충전에 대한 개념에 대한 질문입니다.  (2) 더글라스 08:59 0 253
30256 [스마트폰]  핸드폰구매는 어디서 하는게 좋나요?  (6) Capoue 01:59 0 334
30255 [스마트폰]  중고나라에 폰판매하는 광고들 중에  매운한치 00:04 0 314
30254 [뉴스/소식]  4100mAh 배터리 탑재 저가폰 '노키아2' 미국서 사전예약.. 가격 99달러  (2) 빈폴 11-20 1 529
30253 [뉴스/소식]  인텔, 2018년 출시 아이폰용 LTE 모뎀 최대 80% 공급 가능성  (1) 빈폴 11-20 0 216
30252 [뉴스/소식]  '10기가 인터넷' 상용화 성큼…KT, 기존 광케이블로 '100기가급' 광전송 솔루션 개발  빈폴 11-20 1 276
30251 [스마트폰]  스마트폰을 사려고 하는데 괜찮은게 뭐 있을까요?  (4) 담장너머보기 11-20 0 273
30250 [스마트폰]  ios11.2 이후 고속충전 지원에 대해서  (3) 더글라스 11-20 0 284
30249 [스마트폰]  갤럭시8+ 강화유리 저렴하면서 괜찮은거 추천해주세요  (3) 됐꺼덩 11-20 0 296
30248 [스마트폰]  베가에서 노트4로  (2) 맥사서고생 11-20 1 362
30247 [스마트폰]  혹시 아이폰x 써보신분 있을까요?  (3) iodi 11-20 0 422
30246 [스마트폰]  아이폰 리퍼 가격이에요  (3) 이꼬북이 11-20 0 556
30245 [통신사]  헬로모바일에서 kt엠모바일로 바꿨습니다  (5) 라가43 11-20 1 1173
30244 [스마트폰]  효도폰하나살려고하는데요 lg x500괜찮나요?  (8) 최강히두 11-20 0 229
30243 [스마트폰]  스냅 625 630 650 큰 차이 있을까요...?  (5) 세기말 11-20 0 430
30242 [스마트폰]  엘지유플러스 사용 가능한 샤오미 폰이 있을까요?  (12) 시간이제일정… 11-20 0 29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