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내한한 밀라 요보비치와 폴 앤더슨 감독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사진]

첫 내한한 밀라 요보비치와 폴 앤더슨 감독

 
글쓴이 : 페이스북 날짜 : 2017-01-12 (목) 19:11 조회 : 3281   

밀라 요보비치와 폴 앤더슨 감독 
그리고 특별출연 이준기가 함께하는
레드카펫 행사가 바로 내일! 진행될 예정입니다

*일시: 1/13(금) 19:00
*장소: 메가박스 코엑스
*참석자: 밀라 요보비치, 폴 앤더슨, 이준기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15965136_1370324776321389_2651590131266777426_n.jpg

15936796_1370324806321386_5823282858764510624_o.jpg

15937064_1370324809654719_3557405143587478809_o.jpg

15972733_1370324962988037_6480649256369269657_o.jpg

15965793_1370324812988052_4009492611770288279_n.jpg


각종 연예소식 / 고양이가 치고있는중

10thMan 2017-01-12 (목) 19:48
개봉하는군요 ㅎㅎ
너에게닿길 2017-01-12 (목) 19:52
밀라요보비치 남편이 감독 폴앤더슨입니다 ㅋㅋ
(모르는분들이 있을까봐)
No기자카사십… 2017-01-12 (목) 21:08
김치 싸이 그딴거또 처 물어보겠내..
배두인 2017-01-12 (목) 21:45
이 분 이제 진짜 나이 드셨네요 ㅜㅜ

밀라 '요요'비치로 국내에 알려질 때만 해도 청순했는데...
(레지던트 이블1까지만 해도 엄청 이뻤습니다ㅜㅜ)
처릿 2017-01-12 (목) 21:46
제5원소때 대박이었음
방구싸다똥낌 2017-01-12 (목) 22:12
딸이 완전 인형이던데 ㄷㄷㄷ
skdsle 2017-01-13 (금) 08:38
개인적으로 공각기동대도 밀라요보비치가 했어도 괜찮았을거 같은뎅
     
       
에일리언임 2017-01-13 (금) 10:41
안뎀니다.
밀라요보비치는 약점이 하나있습니다.
제 5원소부터 자라지 않은 한가지가있어요
          
            
지존송충이 2017-01-13 (금) 21:59
발그레....씨익
빡유 2017-01-13 (금) 12:34
뉴스룸 인터뷰나 했으면 좋겠는데,,,시국이 시국인지라 가능할지가...ㅠㅠ
또르롱 2017-01-14 (토) 17:52
헐.....레지던트 이블이 아직도 나오고 있다니
저 분도 이제 완전 아줌마일거 같은데~
전차격납고 2017-01-14 (토) 20:41
남편이 더 배우 비주얼인듯 ;;;;
   

영화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영화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7-18 19
27078 [일반]  워크래프트 영화는 후속편 안나오나요? ㅠㅠ  행복한미소 13:02 0 42
27077 [일반]  콰이어트 플레이스 부모님이 보기에 어떤가여  (3) theHANDS 12:13 0 46
27076 [리뷰]  최고의 스나이퍼 바실리+모신나강=에너미 앳 더 게이트 ★★★★★ (3) 대박가이 05:26 1 253
27075 [리뷰]  <초한지- 영웅의 부활> 수작이네요 ★★★★☆ (1) 스샷첨부 강냉이이잉 05:21 2 338
27074 [추천]  반전영화나 스릴러 영화 좀 추천해주실수 있나요  (4) 지리지요 05:07 0 96
27073 [영상]  [ 슈퍼 트루퍼스 2 ] 공식 예고편  마이센 01:22 0 325
27072 [일반]  미드 csi 에... 쿠엔틴 타란티노가 연출한게 있다던데...  (7) unikaka 00:11 1 295
27071 [리뷰]  7년의 밤 후기 (스포有)  (3) 빈폴 04-20 1 485
27070 [일반]  롯시 애트모스관 가보신 분 계신가요?  (4) 조까존나열받… 04-20 0 128
27069 [리뷰]  크리미널 스쿼드 리뷰 (스포 무) ★★★★☆ (2) 유월이97461 04-20 0 250
27068 [리뷰]  서유기 모험의 시작 ★★☆ (5) gogogoto 04-20 1 461
27067 [일반]  용산 Imax에서 어벤져스3 보긴 틀렸나봐요~ ㅠ_ㅠ  (7) 스샷첨부 광폭 04-20 1 747
27066 [정보]  4월 4주~6월 iTunes Releases  션새 04-20 0 187
27065 [정보]  4월 4주 VOD 출시 일정  (2) 션새 04-20 3 502
27064 [기타]  게임원작 영화화........이것들도 영화화한다고??? 판권 팔린 경우들 보니 …  (12) 고수진 04-20 1 857
27063 [영상]  <스탠바이, 웬디> 티저 예고편  오르카 04-20 0 157
27062 [일반]  인피니트워 출연진을 보니까  (4) unikaka 04-20 0 728
27061 [기타]  램페이지 과연 게임 원작 영화 징크스(?)를 깨고 대박이 될까  고수진 04-20 0 340
27060 [영상]  [ 데드풀 2 ] 최종 예고, ⑲ 예고편, 국내 메인 예고 (한글자막)  (4) 마이센 04-20 8 1272
27059 [일반]  캡틴+블랙위도우+팔콘 엄청 쎄네요...(스포?주의)  (14) ドルガバ 04-20 0 1355
27058 [기타]  역시 영화예매도 매크로 돌리는군요  (9) 창가의비소리 04-20 2 731
27057 [일반]  인피니티워 화면이 작아도 아이맥스로 보는게 나을까요??  (11) 미국드라마 04-20 1 712
27056 [일반]  빵형의 트로이(감독판)감상 했습니다  (2) 대박가이 04-20 4 365
27055 [일반]  왕의 남자 6년 만에 다시 봤습니다(20번 넘긴듯)  (2) 대박가이 04-20 2 352
27054 [영상]  [ 레슬러 ] 메인 예고편  (2) 마이센 04-20 0 807
27053 [리뷰]  모노노케히메 후기 [노 스포.171009] ★★★★★ (6) himurock 04-20 2 510
27052 [리뷰]  더티 하리 후기 [노 스포.180418] ★★★★★ himurock 04-20 0 210
27051 [리뷰]  아이, 토냐 후기 [노 스포.180417]  himurock 04-20 1 151
27050 [영상]  [ 아논 ] 공식 예고편 - 클라이브 오웬, 아만다 사이프리드  (2) 마이센 04-20 1 714
27049 [리뷰]  랜드마인 고즈 클릭 (Landmine Goes Click, 2015) 약스포 ★★ (2) 스샷첨부 yohji 04-20 0 12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