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개봉할 영화라는데...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내년에 개봉할 영화라는데...

 
글쓴이 : 붉은언덕 날짜 : 2016-12-19 (월) 04:24 조회 : 6828   




윗에 짤은 밑에 설명이 있어 대충 알겠는데 밑에 포스터는 잘 모르겠네요
(언더월드는 올해에 개봉했는데..  다른건가...ㅡㅡㅋ)

godes 2016-12-19 (월) 05:42
새해의 첫 시작은 셜록 시즌4네요.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영화하고 드라마랑 짬뽕이네요
     
       
글쓴이 2016-12-19 (월) 10:29
아 그렇군요...ㅋㅋ 어쩐지 익숙한 얼굴(오이)가 보인다 했더니...ㅋ
Lailz 2016-12-19 (월) 06:15
흐아.. 공각기동대 보니까 카우보이비밥 영화화 썰 나올때 생각나네.. 뭐.. 사실 2030년쯤 나와야할게 맞다고 생각하는 배경이지만.. ㅋㅋㅋ 키아누리브스는 이제 스피겔이 아니라 스피겔 아빠 나이가 되부렷네
     
       
글쓴이 2016-12-19 (월) 10:30
음....  애니에서 보던 매력을 그대로 느낄수 있을지...ㅎㅎ
김나박이하 2016-12-19 (월) 07:58
쏘우;; 징하게 우려먹네
     
       
글쓴이 2016-12-19 (월) 10:30
그러네요...ㄷㄷ
허석왕자 2016-12-19 (월) 08:09
good good
     
       
글쓴이 2016-12-19 (월) 10:31
^^
그레고리P 2016-12-19 (월) 09:58
전부 속편에 리부트 리메이크..
오리지널작품은 거의 전멸이네요
     
       
글쓴이 2016-12-19 (월) 10:31
요즘 추세가 리메가 아닐런지...ㅡㅡㅋ 작가들이 한계가 온걸까요? ㅡㅡㅋ
     
       
Peniel 2016-12-19 (월) 15:32
저도 그것밖에 안보이대요.
아무리 소재 고갈이라 해도, 블록버스터는 정말 갈수록 볼게 없어지는 듯 하네요.
참신함없는 뻔한 스토리, 전개, 연출 정말 지겹습니다.
          
            
글쓴이 2016-12-19 (월) 16:18
전 마블,DC 영화가 기대 되더라구요...  뻔한 스토리이긴해도 넘사벽 스케일 때문에요...ㅎㅎ
               
                 
Peniel 2016-12-19 (월) 16:36
그니깐요. 이제 영화보는 이유에서 참신함과 감동 등은 빠지고, 스케일과 CG의 정교함 정도만 남아 있는 듯. 그런 영화들이 나쁘다는 건 아니지만, 너무 천편일률적으로 집중되는 것 같아 안타깝네요.
                    
                      
글쓴이 2016-12-19 (월) 16:38
솔직히 생각한건데...  아마추어 소설, 그림,만화중에서도 뛰어난것들이 많은데 왜 이런걸 영화,애니로 만들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ㅡㅡㅋ
     
       
나엔로제 2016-12-19 (월) 18:54
몇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예전과 비교할수없게 나날이 영화 기술력이 많이 발달하여 실제와 구분할수 없는cg기술력과 상상으로만하던 스펙터클한 영상제작이 가능해졌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제작 비용이 증가하였습니다.
영화한편에 막대한 금액이 소모되는 만큼 그 부담 위험성 또한 커졌습니다.
제작 비용이 늘어남에 따라 제작비를 지원하는 투자자의 목소리는 커질수 밖에 없고 투자자들은 창의성이나 독창성보다는 수익성 중점으로두기 때문에 위험성이 내포한 작품보다 성공이 보증된 작품을 원합니다
그러다 보니 위험성이 내포되어있는 있는 오리지널보다는 안정성이 인증된 시나리오[스리즈물,리부트,리메이크]를 찾게되는것입니다.
 
한예로 [스리즈+리메이크격인]블록버스터 인디펜던스 데이:리써전스가 정도가 되겠습니다
제작비는 원작에 비해서 10배정도의 거대예산이 들였지만 작품적으로 망했습니다
하지만  이름값으로 인하여 손익분기점은 넘으면서 적자는 면한것이지요
이름값이 있으니 망해도 본전은 건진 대표적인 예가 되겠습니다.

반대로 오리지널작품의 경우 잘만들어도 경쟁영화 인지도에 밀려 흥행을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몇년이 지난후 작품성을 인정받지만 이미 흥행수익은 적자상태 입니다 

위험성이 적은(거대 자본이 들어가지않은) 중저예산 영화[멜로나 드라마 스릴러]의 경우 오리지널 작품이많습니다.
ka042 2016-12-19 (월) 09:58
2017년 최고의 기대작! 리들리 스콧 감독의 에일리언 !!! 영화 프로메테우스의 10년 후 이야기이죠~ 완전 기대 중~~~
     
       
글쓴이 2016-12-19 (월) 10:32
1편에서 오오올?  하면서 끝났는데 2편에서도 잘 나오겠죠? ㅎ
          
            
이토랜트2011 2016-12-21 (수) 00:30
반 공포에 가깝다고 하던데요.

예고편도 나오지 않았나요?
분위기 갑이던데...

저도 무척 기대됩니다.
impossi 2016-12-19 (월) 12:30
진짜 거인하고 한주먹이 나옵니까???
     
       
글쓴이 2016-12-19 (월) 16:14
한주먹은 이미 얘기가 있어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진격거는 처음 봤네요...ㅎ
아힝힝헹 2016-12-19 (월) 13:49
월드워Z 2가 나오네..좀비영화인데 잔인한게없는 좀비영화..
     
       
글쓴이 2016-12-19 (월) 16:15
월드워2 기대가 크긴하네요...  1편이 워낙 커서...ㅎ;;;
그까이꺼뭐라… 2016-12-19 (월) 18:38
상상력의 종말...
얄루임 2016-12-19 (월) 20:02
문제는 우리나라는 개봉전멸이라는거죠.
vorret 2016-12-19 (월) 20:45
전~퍼시픽림 2  킹콩이 땡기네요~~ㅋㅋ
洞庭湖 2016-12-20 (화) 10:44
13일의 금요일은 이제 그만 좀....
제이슨도 할배됐을 듯.
울리3 2016-12-20 (화) 15:52
에일리언~ 어쩔거~ 하악~하악~
아부랄같다부… 2016-12-21 (수) 11:56
전부~시리즈,리메이크 네요...
Stracke 2016-12-21 (수) 13:11
애나벨은 1편에서도 그닥이었는데 또 나오네요;;
퍼시픽림은 이거 완전 망작인데 ㄷㄷㄷㄷ 또 ;;;

월드워Z 2, 에일리언 요 2개만큼은 극장에서 볼만할 듯 합니다.
기아타이거즈 2016-12-22 (목) 23:23
애들 수능 다봤네
닉오브타임 2016-12-25 (일) 01:27
아래 포스터중 갤럭시 오브 가디언즈2 아래 포스터는 클로버필드 인가요?
익명600 2016-12-25 (일) 09:32
어승스이겠네요ㅎㅎ 어차피 승자는 스타워즈..ㅎㅎ 의외로 공각기동대 발레리안이 영알못 시선으로 봤을땐
성적 별로일듯.. 진짜 의외로 파워레인저가 돈 좀 벌 것 같은데.. 차피 올드팬 노려서 만든거라 구매력도있을나이들이고.. 원더히트작이 될 가능성이...
찌찌매니져 2016-12-25 (일) 22:08
와우
   

영화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영화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7-18 19
18979 [영상]  [ 공각기동대 ] 파이널 예고편 [ 스파이더맨 ] 티저  마이센 22:31 0 73
18978 [리뷰]  나루세 미키오 1 - 밥//긴자 화장품  스샷첨부 컷과송 21:11 0 88
18977 [리뷰]  23 아이덴티티-강력 스포- 스릴러가 아닌 빌런 탄생기 ★★★★ (6) 헙드김박 21:04 2 202
18976 [리뷰]  인디그네이션 ★★★☆ 삶의미풍 21:02 1 85
18975 [일반]  26일은 안중근 의사 순국일…오늘날, 그에 대한 한국영화는 왜 없을까 ..  스샷첨부 yohji 20:08 0 87
18974 [리뷰]  [느와르 영화] 열혈남아 후기 ★★★ (1) 스샷첨부 CivilWar 19:00 2 264
18973 [정보]  힐링팩터 캐릭터 캐릭터 데드풀과 울버린  (1) 댄디헬멧 18:46 1 312
18972 [기타]  추억의 영화 이너스페이스 - 내안에 우주있다  (2) 스샷첨부 킨킨 18:23 2 224
18971 [리뷰]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 (The Space Between Us, 2017) ★★★★ (1) qlqlaa 17:07 1 255
18970 [영상]  [ 나의 사촌 레이첼 ] 공식 예고편 (한글자막)  (1) 스샷첨부 마이센 17:06 0 207
18969 [영상]  [ 트랜스포머 : 최후의 기사 ] 캐릭터 모션 포스터  마이센 16:32 1 364
18968 [영상]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메인예고편  (6) 새벽거미 14:15 2 455
18967 [정보]  저스티스 리그 공식화된 정보.  (7) sccl 14:07 2 706
18966 [정보]  김지운 감독 '인랑' 통일 앞둔 한국 배경으로 제작 ..  (10) 스샷첨부 yohji 13:55 3 782
18965 [리뷰]  팬텀: 라스트 커맨더 (Phantom, 2013) ★★★★ (1) 스샷첨부 yohji 13:21 1 440
18964 [기타]  <저스티스 리그> 11월 개봉 확정!  (2) 스샷첨부 오르카 12:59 2 570
18963 [기타]  "애매한 15세보다 낫다"…청불=흥행 핸디캡 이젠 옛말  (3) 스샷첨부 오르카 12:57 1 594
18962 [영상]  <로즈> 메인 예고편  tearoom 12:15 2 142
18961 [영상]  <분노> 뮤직 예고편  tearoom 12:15 4 129
18960 [영상]  <보스 베이비> 티저 국내 예고편  tearoom 12:14 0 118
18959 [일반]  저스티스 리그에 그린렌턴이....  (3) 이토렌탈 11:53 0 583
18958 [영상]  <임금님의 사건수첩> 캐릭터 예고편  페이스북 11:24 0 142
18957 [영상]  쿵푸요가 소개  (1) 시저갓 06:26 1 438
18956 [영상]  프리즌 소개  시저갓 06:02 0 208
18955 [영상]  특별시민 소개  시저갓 06:02 0 175
18954 [리뷰]  프리즌 관람후기 간단하게 ★★★★ (2) uuusnr 01:58 2 708
18953 [영상]  곧 개봉하는 한국인 감독의 일본영화  (3) 델핀 00:24 2 1071
18952 [정보]  [0.01%스포일러] 프리즌 보고왔어요..  강무 00:08 0 348
18951 [정보]  블랙팬서 한국인 감독이 있나요?  (1) 마로비 03-26 0 805
18950 [리뷰]  미녀와야수  (3) 누노 03-26 1 43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