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이철우, 문재인 대통령 탄핵 시사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사회]

자유한국당 이철우, 문재인 대통령 탄핵 시사

글쓴이 : b166er 날짜 : 2017-06-20 (화) 01:51 조회 : 7079

screenshot-news.khan.co.kr-2017-06-20-01-38-08 (1).png



갓 취임한 대통령 탄핵 선동하는 자유한국당부터 해체해야!
b166er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허니크런치 2017-06-20 (화) 01:56 추천 34 반대 0
지금 국회의원들 전부 해산하고 다시 뽑아야된다.
안축의달인 2017-06-20 (화) 01:54
이제 그만하고, 관 뚜껑 열고 들어가시 그려~~~~~
허니크런치 2017-06-20 (화) 01:5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지금 국회의원들 전부 해산하고 다시 뽑아야된다.
추천 34 반대 0
말보루골드 2017-06-20 (화) 02:02


아 갑자기 혈압이 오른다..
     
       
표독도사 2017-06-20 (화) 02:49
와 인도인가요?
아무리 그래도 어린애를
오혜린 2017-06-20 (화) 02:03
누가 한국당 지지해준다고 ㅋㅋㅋㅋ
     
       
봄의요정루나 2017-06-20 (화) 02:08
10% 정도 되는 콘크리트 지지층이요...
Stally 2017-06-20 (화) 02: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네 그러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산신령 2017-06-20 (화) 02:22
국회해산 !!!!
선거하자 선거 !!!

자유당 해체 !!
그레고리fff 2017-06-20 (화) 02:23
탄핵시도하면 완전땡큐.
그레고리fff 2017-06-20 (화) 02:24
민주당이 개헌선까지 총선 먹을듯.
지혜빵 2017-06-20 (화) 02:35
상황 파악 안되는 놈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을 국개의원이라고 부른다!!!
기본적인 니 주변의 상황 파악 좀 해라~~ ㅉㅉ ㅂㅅ인증도 적당껏..
쎄지 2017-06-20 (화) 02:41
야~~~ 자유일본당은 어떻게 쓰레기들만 모아놨지? 신기하네~~~
dVan 2017-06-20 (화) 02:45
아직도 쓰레기들은 여기저기 널려있지
enokiz 2017-06-20 (화) 03:10
지랄도 풍년이다
피골상접 2017-06-20 (화) 03:33
진짜 뇌가 없나보다.
pamir 2017-06-20 (화) 04:43
노무현때도 한나라당이 저랬지요, 당선 되자마자 재검표쑈 벌이고 대통령으로 인정하지도 않고 사사건건
 탄핵 노래를 불러댔지요. 저놈들은 절대 인간취급을 해주면 안됩니다~
추천 11 반대 0
나무꾼12 2017-06-20 (화) 05:13
와 미친새끼들이!
멋진놈212 2017-06-20 (화) 05:51
이름이 이철우라고?
풋.. 형이 기억해 둘께.
모나미LOVE 2017-06-20 (화) 06:19
갑자기 쌍욕을 있는대로 먹으니까 분한거죠. 그러니 돈먹인 지지자들 모아놓고 위로나 받으려고 하는겁니다.
크게 신경쓸거 없어요.
Jegilson 2017-06-20 (화) 06:21
국회의원 주민소환제 추천.
나즈굴 2017-06-20 (화) 06:32
국정원 출신답네. 김진태, 김태흠가 유명하지만  이철우가 더 위험한 놈이라고 봐요.
dkrfri 2017-06-20 (화) 07:03
해당 시사 부터 하자 ~ 그리고 오스라콘 제도 도입하자~ 국회의원~
피욘드 2017-06-20 (화) 07:17
웅? 그럴듯한 죄명도 없는데
지지율10%가지고 할수있겠어?
이렇게 역대로 무능한 야당은 첨본다.
없다뮤 2017-06-20 (화) 07:19
이제는 막 던지는구나~~
카라멜♥ 2017-06-20 (화) 07:24
국회에서부터 통과안될거같은데?ㅋㅋ
희동엔비 2017-06-20 (화) 07:26
지 지역구에 사드 배치되게 했다고 주민들에게 불싸대기를 맞던 주제에... 조금 잦아 들었다고 보나 보지요? 역시 미친x에겐 몽둥이를 접어들면 안 됩니다.
초코초코a 2017-06-20 (화) 07:57
친일매국노당 전부 재산환수하고 국외추방해라
♥드라마왕자… 2017-06-20 (화) 08:08
너기억한다 총선때보자 박살낼거다 꼬옥!
슈퍼이드 2017-06-20 (화) 08:23
씨부리지만 말고 함 해봐라!!
제대로 망해서 먼지가 되는 시발점으로 딱이네~~
오무리다 2017-06-20 (화) 08:43
쓰레기가 쓰레기답게구니 정상이긴 하네
브라인드 2017-06-20 (화) 08:48
별 ~ 염병을떠네
몸빵왕 2017-06-20 (화) 08:51
함 해봐라 시발놈들...
시청앞 잔디광장에다 산채로 매장한 다음에 콘크리트도 덮어뿔라...개새들...
쥐샛기를잡자 2017-06-20 (화) 09:50
새끼들 줘 터져봐야 제정신이 들라나 ㅋㅋㅋ 7%가 엄청 나대네
컴바치 2017-06-20 (화) 10:08
노무현 대통령때 '좆같재'는 취임 전부터 군대가 쿠테타 일으키라고 선동하고 그랬습니다.
JLeem 2017-06-20 (화) 10:13
말같은 소리를 해야 듣는 척이라도 해주지. 저 시키들은 갈수록 더 제정신이 아닌 듯.
zhdi 2017-06-20 (화) 10:27
자한당은 진짜ㅆㄹㄱ인듯 쯧쯧쯧...
   

유머/엽기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사회 카테고리로 등록해야하는 게시물 안내 및 정치관련글 게시 안내 (9) 이토렌트 06-19 13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이토렌트 03-20 18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이토렌트 06-19 1
327672 [기타]  고통 없이 죽는약 감당할수있겠… 20:23 0 84
327671 [기타]  현재 심각한 일본 상황.jpg (1) 코드쿤스트 20:23 0 93
327670 [기타]  어느 다이버의 1인칭 시점.gif 코드쿤스트 20:22 0 213
327669 [영상]  민폐 미니언 (4) 스샷첨부 짱구운 20:18 0 758
327668 [사회]  해킹그룹 "비트코인 달라"며 금융기관 4곳 디도스 공격 (1) 멸파참 20:16 0 489
327667 [사회]  요즘 방송 + 종편 + 언론의 가짜 선동 뉴스 4 가지.jpg (12) 스샷첨부 Talia12 20:01 0 1316
327666 [유머]  여성시대 아이디 삽니다.jpg (14) 스샷첨부 코드쿤스트 19:51 8 3460
327665 [엽기]  대전 한 중학교, 여교사 수업중 집단 자위행위 '말썽'.jpg (19) 스샷첨부 여울가녘 19:51 4 3196
327664 [엽기]  [혐]코딱지 왕건.gif (6) 코드쿤스트 19:46 0 2965
327663 [사회]  국당 음해 사건 올바른 기사 쓰는 방법.jpg (2) 스샷첨부 금초딩 19:39 0 2193
327662 [사회]  오늘자 역삼역 살인막은 보배드림 유저 (9) 빛에신념을 19:27 0 4180
327661 [기타]  미래형 보드 '플라이보드 에어' 테스트.gif (24) 코드쿤스트 19:25 3 3293
327660 [공포]  도쿄올림픽 준비중인 일본의 실태 (19) 문신립독 19:20 18 4409
327659 [블박]  백병원 김여사 오피셜 (5) 마춤법파괘자 19:18 2 4649
327658 [유머]  좀 세워주세요 (10) 스샷첨부 욱나미 19:12 2 4027
327657 [사회]  조작 밝혀진 '문준용 특혜 증언'…육성·카톡 전부 가짜 (11) 문신립독 19:12 0 2375
327656 [유머]  사망 플래그 총정리.jpg (15) 코드쿤스트 19:00 6 5204
327655 [사회]  국민의당이 문준용씨 특혜관련 대국민 사과한 이유 (5) 수기2015 18:58 0 2724
327654 [유머]  대머리친구 울린 디씨인 (4) 마춤법파괘자 18:55 11 4399
327653 [후방]  혐 ♡~ 몸매 평가받기.jpg (24) 스샷첨부 사도세자 18:53 3 7305
327652 [유머]  베지테리안 미러링하기 (12) 마춤법파괘자 18:50 11 4123
327651 [유머]  나는 자연인이다 - 간장숙성 삼겹살과 김치볶음밥 (8) doomfist 18:49 9 2759
327650 [후방]  그녀와 만날 때 얼굴을 안보는 이유 (8) Kiebitz 18:49 5 4771
327649 [유머]  고전) 금연으로 우리가 살수 있는 것. (11) 알료샤 18:47 1 3271
327648 [기타]  개망신 한국.jpg (10) 스샷첨부 여울가녘 18:45 14 6286
327647 [유머]  줄리엔강의 운동법 .gif (17) doomfist 18:41 2 5462
327646 [기타]  드래곤볼 코스프레 (17) Renge 18:38 5 4899
327645 [유머]  재한 네덜란드인들이 자주 이용하는 커뮤니티. (8) 알료샤 18:37 4 3890
327644 [사회]  한달전 문준용씨 인터뷰 영상 공개 직후 국당의 대처 (5) 해탈게이머 18:25 0 2513
327643 [유머]  담배피지 말라고 여친이 귀여운 짓을 했는데 (5) 보기드문기인 18:24 7 610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