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갈페미의 이중성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엽기]

메갈페미의 이중성

글쓴이 : 아아나하사 날짜 : 2017-06-19 (월) 07:08 조회 : 17906
1.jpg
2.jpg
3.jpg
4.jpg

놀랍게도 전부 실제로 한 말이라고 한다ㄷㄷㄷ

가나초코우유 2017-06-19 (월) 07:14
아...총체적 난국이구나.
우리모두 페미니스트를 혐오합시다.
얘들은 걍 없는게 사회에 도움이 됩니다.
가나초코우유 2017-06-19 (월) 07:1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아...총체적 난국이구나.
우리모두 페미니스트를 혐오합시다.
얘들은 걍 없는게 사회에 도움이 됩니다.
     
       
수빙 2017-06-19 (월) 07:23
+일베
          
            
투표합시다 2017-06-19 (월) 13:57
ㄴㄴ 베갈. 메갈리베. 일간리아. 일메. 워간메스트.
     
       
blackend 2017-06-19 (월) 21:32
무시하는게 제일 아닐까요. 무관심.
출첵소령 2017-06-19 (월) 09:20
미친 년들
고장난그네 2017-06-19 (월) 09:24
씨발 이러면 여혐이라고 짓꺼리는 새끼들 있던데..
마 나와바라
문의사항 2017-06-19 (월) 10:19
ㅋㅋㅋ
♥드라마왕자… 2017-06-19 (월) 10:53
끝까지 인정을 안하는것같네
지혜00 2017-06-19 (월) 11:02
암덩이 중에 하나네요..
딸기맛이빨 2017-06-19 (월) 11:27
페미니스트의 가장 큰 모순은 지들은 여성우월주의가 아니라 양성평등을 위해 움직인다면서
이름 자체가 페미니스트 (feminine + ist) ㅇㅇ
그러면서 이퀄리스트는 이상한 놈들이라고 자기네와 다른거라며 혼자 썽깔부리는 이상한 존재들
아기괴수둘리 2017-06-19 (월) 13:00


.
제레인트 2017-06-19 (월) 14:04
페미니즘은 구시대적 발상이다. 쓰레기년들
거짓말또해라 2017-06-19 (월) 14:27
막상 처맞으면 말 잘들을 메갈워마드
점보비행기 2017-06-19 (월) 14:31
정신이 똑바로 박힌 페미들은 저딴소리 안하죠. 메퇘지같은 년들이 페미의 이름을 빌려 변명과 시기와 자기합리화를 하는거죠..

아직 우리나라도 건강한 페미니스트들이 활동을 많이 해야합니다 중동.인도 쪽은 더더욱 여권신장시켜야하는 곳들이고요...
     
       
여기저기받아 2017-06-19 (월) 17:42
페미니스트 자체가 사라져야하는겁니다. 양성평등과 무관한 여성우월주의. 해외에 페미니스트들도 욕 많이 먹음. 한국은 변종이라 더 심하고
          
            
점보비행기 2017-06-19 (월) 17:51
워낙 똥을 많이 싸놔서 병신집단처럼 보이는거긴하지만 여권신장을 위해 정신머리 박힌 페미는 있어야하죠.. 김치녀같은 문제가 아니라 사회전반적인 기반에 준해서 평등하게 권리 인정 받을수 있게 말이죠..
여성우월주의가 아닌 양성평등을 위한 행동을 여성입장에서 하는게 페미니스트 아닌가요...
               
                 
여기저기받아 2017-06-19 (월) 18:02
아닌데요. 페미니즘 자체가 여성우월주의입니다.
               
                 
모태알콜 2017-06-19 (월) 20:16
페미가 뭔지도 모르면서 좋은거라넼
페미 관련한 책이라도 제대로 읽어보셈
올나라 페미만 이상한게 아님 울나가 좀더 심할뿐
               
                 
과자섭취중 2017-06-19 (월) 20:49
정신이 똑바로 박힌 사람은 그냥 정상인이죠 '정신머리 박힌 페미'가 아니라
               
                 
500원동전 2017-06-19 (월) 22:51
장담하는데 부패 재벌 및 정치인, 친일파 청산하면 그 다음 적폐는 페미가 될겁니다
똥을 많이 싸는게 아니라 존재 자체가 똥이고 병신처럼 보이는게 아니라 진짜 병신입니다
여성 입장에서 평등을 외치는게 바로 우월주의, 징징, 피해망상이죠
그런 면에서 성재기와 남성연대 또한 메퇘지랑 다를게 전혀 없구요
이 사회에는 남자가 차별받는 부분이 있고 여자가 차별받는 부분이 있는데 이것들을 서로 양보하고 개선해서 좋은 사회를 만들어 가는게 평등입니다
남자고 여자고 평등 타령하는 사람 중에서 반대쪽 성별이 차별받는 부분에 대해 목소리를 내는 사람 단 한명도 못봤습니다
yahoo 2017-06-19 (월) 17:01
피해의식
곱슬돼지 2017-06-19 (월) 19:01
일베 애들이 이런 주장하고 퍼뜨리는것도 사실이지만 ... 저도 기분 더러운 부분 중 하나가 이 부분에서 만큼은
일베애들과 생각이 겹친다는 점입니다 물론 페미꼴들 전체를 여자 전체로 일반화시키는 일은 안하겠지만
위에 있었던 일들이 팩트라는건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고

문제는 저런류의 주장과 논리를 펼치는 여성들이 일부라고 이야기하기엔 그 수가 너무많고 거대하다는 점이고
메갈은 정의당이 대놓고 지원하는 엄연한 정치집단이기도합니다 그냥 일부 정신나간 커뮤니티의 일탈에서
정리하기엔 규모나 사회적 위치가 꽤 크죠

이런것들이 문제없다고 얘기하는건 그냥 한국 교회모냥 일부교회 타령하는거랑 비슷하다고 봅니다
좋은이미지 2017-06-19 (월) 19:12
왜들 이렇게 사니?
Evan21 2017-06-19 (월) 19: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카루스88 2017-06-19 (월) 20:40
페미니즘의 뜻이 점점 변질 되어 가네요. 페미니즘은 양성평등입니다. 여성우월주의로 해석하시는 분들이 왜 이렇게 많죠??
메갈 꼴통년들이야 페미라는 단어가 멋져 보이니까 뜻도 알지도 못하면서 멍청한 소리만 꿀꿀대는거지 왜 다들 페미니즘을 비난하는지. 이제 좀 더 있으면 페미니즘이 여성우월주의를 대변하는 단어가 되겠네요.
     
       
아놔리 2017-06-19 (월) 21:12
이미 그렇게 됐죠...
     
       
회남왕 2017-06-19 (월) 22:32
아뇨, 양성평등이라고 한적 없습니다. 정확히는 그렇게 얘기하는 사람들도 있었다뿐이죠. 여권운동이고 딱히 이거다라는 학문적 정립이 없는 분야입니다. 뭐 이런저런 얘기하긴해도 학문 분과로 자리 잡으려면 아직도 멀었죠. 그러니 지금은 누구라도 이게 페미다 하면 그게 페미니즘의 정의인겁니다. ㅋㅋ
     
       
termin 2017-06-20 (화) 03:23
페미니즘이 양성평등이라면 남성의 권리를 위한 목소리를 조금이라도 냈어야 맞겠죠?
자, 그럼 이제 그런 사례를 떠올려 봅니다.
뭐 떠오르는 것 좀 있나요? 애석하지만 전 하나도 없군요.

페미니스트들에게 이런 얘기 해보세요. 둘 중에 하나입니다.
여성문제가 더 급하다. 혹은 니들이 따로 집단 만들어서 따로 운동해라. (실제로 여러 페미들에게서 들은 말)
이미 양성평등이라고 할 수 없지요. 그냥 여성운동이라고 해야죠.

굳이 따지자면 말장난입니다.
물론 페미니즘은 양성평등을 추구하는 사상이다.
그러나 현실은 남성은 기득권 여성은 약자이다. <- 필수전제
그러니 양성평등을 위해서 여성의 권리를 증진시켜야 한다.
결국 여성의 권리 증진이 최종 목표에요. 남성의 권리는 고려대상이 아닙니다.

또, 잘 보시면 모든 페미니즘 운동에는 언제나 저 필수전제를 증명하기 위한 시도가 동반됩니다.
저 전제가 페미니즘이라는 학문이 시작된 발단이고, 핵심이기 때문이죠.
반대로 말하면 저 전제가 깨지는 순간 힘을 잃는 사상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그들은 무슨 일이 있어도 저 필수전제를 사수하려 합니다.
수많은 통계 조작이 그 대표적인 것입니다. 당장 최근에 이슈였던 성평등 지수를 보세요.
저 전제를 의도적으로 끌어내기 위해 그들이 어떤 개그짓을 했는지.
페미니즘이 저 필수전제를 놓을 날도, 남성의 권리를 생각하는 날도 절대 오지 않을 겁니다.
양성평등이라는 말은 영원한 구색맞추기일 뿐인거죠.

마지막으로, 왜 그들은 평등주의라는 뜻의 이갈리타리아니즘 혹은 이퀄리즘(한남들이 만들어 낸 용어네 뭐니 하던데 구글링만 해봐도 없는 단어 아닙니다)이라는 단어 대신에 여성주의를 뜻하는 페미니즘이라는 단어를 고집하고 못 놓을까요? 그리고 그걸 양성평등이라고 우기는 이유는? 이번 기회에 잘 생각해보세요.
아이른™ 2017-06-19 (월) 20: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델이야기 2017-06-19 (월) 21:38
페미가아니라 메갈이 병맛들인거죠. 메갈..
회남왕 2017-06-19 (월) 22:28
강단 이론 페미와 넷 페미가 다르니까요. 책으로 인권 향상을 위한 노력이 있었구나만 알면 됩니다. 그리고 진정한 페미 얘기가 계속 나올텐데 페미 학자들 왈 기존것도 페미고 메갈, 워마드도 진짜 페미입니다.
근본주의 무슬림 테러범의 이슬람도 진짜 이슬람이고 테헤란의 평화로운 이슬람도 진짜 이슬람이니까요.
두개 더해봐도 혐오스러우면 혐오스러운게 맞습니다. ㅋ
이상한앨리스 2017-06-19 (월) 23:37
메갈을 싫어하는 건 나도 마찬가지지만.. 결론이 여혐으로 끝나는건 매우 반대임.
낭만은사과 2017-06-20 (화) 01:52
페미들 이상하다, 남자를 싫어하지만 같은 여자는 더 싫어하는듯.
찌찌매니져 2017-06-20 (화) 06:34
실제한말이라고? ㅎ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