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려진 고양이의 삶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버려진 고양이의 삶

글쓴이 : 無答 날짜 : 2017-11-14 (화) 06:11 조회 : 28372
닭 대글빡이 아니 돌아가니

호전랑갈이 2017-11-14 (화) 06:11
뀡...;;;
     
       
마법사아님 2017-11-14 (화) 06:11
진짜 까투리를 잡다니;;;;;;;;;;;;;;;;;
네버다이 2017-11-14 (화) 06:11
행복하기 위한 불행이라 헣..
미남쟁이 2017-11-14 (화) 06:11
우렁각시 잡아 와라
     
       
벨라루스 2017-11-14 (화) 06:11
우렁각시는

각시가 아니고 우렁이에요.ㅠㅠ
          
            
zeliard 2017-11-14 (화) 06:11
맛만 좋으면 그만 아닐까요
               
                 
로리고양이 2017-11-14 (화) 06:11
우렁각시는 밤에 돌아가잖아요.....
                    
                      
belcowin 2017-11-14 (화) 06:11
솔로신가.
상관없어요.
                    
                      
Ajin 2017-11-14 (화) 06:11


시간이 밤에만 있지 않죠
                         
                           
복왕 2017-11-14 (화) 12:26
ㅋㅋㅋㅋ 아이짤은정말 ㅋㅋㅋㅋ
                    
                      
임자있는몸 2017-11-14 (화) 06:11
낮에도 뭔가가 가능하지 않을까요
     
       
글쓴이 2017-11-14 (화) 06:11


우렁각시ㅎ
     
       
1955버거 2017-11-14 (화) 06:11


하지만 우렁각시탈이 출동한다면 어떨까
          
            
너란뽐 2017-11-14 (화) 06: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문보다 댓글보면서 빵 터지네 ㅋㅋㅋㅋㅋㅋ
          
            
아라디호 2017-11-14 (화) 08:48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추경찰 2017-11-14 (화) 12: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DWorld 2017-11-14 (화) 06:11
고양이가 보은을 아네요.
골든자칼 2017-11-14 (화) 06:11
본후리 2017-11-14 (화) 06:11
다른건 흔히 보는거니까라고 하지만... 꿩이라니... 전문가의 영역...
MESTE 2017-11-14 (화) 06:11
비싼 고양이 같은데;;
     
       
보통 2017-11-14 (화) 06:11
터키쉬앙고라 같아요 (숏헤어)
wlspw 2017-11-14 (화) 06:11
지가 나간걸지도.. 우리집 고양이도 자꾸 나갈라고 그럼 ㅠㅠ
챠트세븐 2017-11-14 (화) 06:11
사랑스럽네요. ㅎㅎ
블러드트레일 2017-11-14 (화) 06:11
그래도 좋은사람 만나서 잘키워지니 다행이군요
Prominence 2017-11-14 (화) 06:11
꿩!?
드라카 2017-11-14 (화) 06:11
나중엔 드래곤도 잡아오겠는데...
     
       
흡향 2017-11-14 (화) 06:11
먼치킨이었다면 가능했을지도
          
            
Ajin 2017-11-14 (화) 06:11
언어유희(!)
          
            
담임쌤 2017-11-14 (화) 09:38
와 ㅋㅋㅋ 이런 드립은 어떻게 생각하지
     
       
고수진 2017-11-14 (화) 11:54
비어드래곤!
금초딩 2017-11-14 (화) 06:11
역시 길냥이는 진화해서 돼냥이가 됨
Rebondo 2017-11-14 (화) 06:11
머리에 검은게 묻은줄 알았는데 털이군요!
바람계곡 2017-11-14 (화) 06:11
나즈굴 2017-11-14 (화) 06:11
EPA에서는 고양이를 밖에 풀어놓고 키울때는 환경 보호를 위해 방울을 달라고 하죠.
요매 2017-11-14 (화) 06:11
ㅎㅎ 귀여운 모습 잘찍었네요.
ukill 2017-11-14 (화) 06:11
내가 버려졌다고 생각되냥? 냥냥냥.....캔따개를 바군 것일뿐~~~~~~하악~
오늘만살아요 2017-11-14 (화) 06:11
도마뱀?
메롱롱1 2017-11-14 (화) 06:11
ㅋㅋㅋㅋㅋ
앓음다운인생 2017-11-14 (화) 06:11
잘 생겼다 ㅎㅎ
Tarja 2017-11-14 (화) 06:11
마지막글에서 감동이 밀려온다..
고투더 2017-11-14 (화) 06:11
마지막 줄 멋있네요.
끝까지 책임 질 자신 없으면 시작을 하지 마라.
랜섬으로가버… 2017-11-14 (화) 06:55
다른 게시글에서 봤는데 멸종되는 동물중에 새가 있는데

강아지와 고양이는 인간과 친근하고 동정심을 유발하기 때문에

특별보호를 받고 있죠 그럼으로써 저 짤에 나온 것은

참새나 꿩이지만 추가로 멸종 위기 조류들은 오히려

고양이로 인해 멸종이 가속화 한다고 하죠

정작 고양이는 멸종 생물이 아니라 오히려 인간이 키우다 버리고

버린 고양이는 밥주기까지 하면서 개체수를 유지나 증가 시켜주고

가까운 불쌍한 생명을 지킨다는 행동이 같이 공생하던 다른 생명을 멸종시키고

결국 인간 주변에는 인간이 허락(?)한 동물들만 남게 되죠
     
       
likkycat 2017-11-14 (화) 07:07
개와고양이는 좀 다르단 이야길 네셔널 지오그래픽
방송에서 본적이 있어요.
개는 집을 지키기 위해서 약속이 이뤄진 동물이라면

고양이는 곡물 창고를 지키기 위해서
인간과 타협했다 합니다.
지금이야 곡물 창고란게 집마다 없지만,

그덕에 고양이는 따뜻한 잠자리와 그 곡물창고에
쥐가 늘왓기 때문에 먹을것을 제공 받앗고

그러다 인류의 문명이 발전하게되어
어느순간 부터는 개와 고양이가 그다지
인간에게 필요앖어지게 되었죠...

그러고 애물단지들로 추락하게된 계기라 봣습니다.
물론, 전 그런 구조 문제가 매우 싫습니다만,
토사구팽(필요할땐 적당히 쓰다가 버림)과 같죠...
파이어캣 2017-11-14 (화) 07:11
터키쉬앙고라는 털이 긴 것만 있는 것으로 압니다. 저런 짧은 털은 그냥 혼종이겠지요.
     
       
아리카엘 2017-11-14 (화) 07:52
음 코숏만 키워서 정확히 단모가 순종인지 확신을 못하겟습니다만  단모도  있긴있어요^^:;;
도깨비 2017-11-14 (화) 08:41
너무 사랑스럽네요!~*^ ^*
고양이가요!~ㅋㅋ
람다델타 2017-11-14 (화) 09:22
저도 동물은 정말 좋아하는데, 키우는건 자신이 없어서...지나가다 보이면 간단히 먹을거나 던져주는 정도네요.
평생 키울자신없으면 처음부터 키우지 말아야되는건데...동물도 버려지는거보단 나을듯싶고...
사람한테 버려져서 상처받은 동물들 tv 방송에서도 많이 봐보다보니....이런글은 추천이죠~ ^^
고양이가 이제 노골노골 좋아보이네요 ㅋ 보기도 좋은
bofa 2017-11-14 (화) 10:10
멋지시네요~~~!!!
짱이 십니다.
줍줍줍 2017-11-14 (화) 10:54
엌ㅋㅋㅋㅋㅋ
드로프 2017-11-14 (화) 10:55
진드기와 기생충의 콜라보
병원추천
젭프리 2017-11-14 (화) 11:41
보양이의 보은
블루아이0 2017-11-14 (화) 13:04
예쁘기는 말랐을때가 더 예쁜듯.. 살이 붙으니 더 순둥이로 보임..
샤크미스 2017-11-14 (화) 15:19
헐 무슨 전투냥을 본 느낌....
라스칼 2017-11-14 (화) 22:36
꿩이라니...ㅋㅋㅋㅋ
추바쿠다 2017-11-14 (화) 23:10
꿩까지 잡다니 놀랍네요
건이23 2017-11-15 (수) 00:12
개체 마다 다르지만 사람한테 버림 받은 애들은 몇가지 유형이 있는데 그중에서 저런 친구들도 있죠. 다시는 버려지기 싫어서 싫어도 내색안하고 참고 순종하는 아이들...차라리 사나우면 혼이라도 낼텐데 말입니다..짐승은 이성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감정까지 없는건 아닙니다. 제발 무책임하게 입양하지 말고 생각 또 생각해본후 하시고, 입양하면 무지개 다리 건너는 날까지 책임져주세요.
세계수 2017-11-15 (수) 10:24
쥐 참새 그러려니 했는데 꿩이라니!!!!!!!!!!!!!
MAGIS 2017-11-25 (토) 13:01
볼수로 귀염둥이네요. ㅋㅋㅋ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20
 [LG전자렌탈코리아] 정수기 렌탈, 공기청정기 렌탈 2월 대박 이벤트 안내!! LG렌탈코리아 02-18
15811  [회원게시판] 오늘 여자 컬링 대박 순간.gif (41) 산들에꽃피네 14:11 19444 24
15810  [회원게시판] 김아랑 선수에 심쿵했네요.GIF (45) 제임스밀러 12:44 20371 38
15809  [회원게시판] 여자가 남자를 바라볼때. (76) 스샷첨부 chosyp00 10:27 20332 59
15808  [회원게시판] 편의점 싸가지 없는 여자 알바생 (286) asdfffff 10:19 20238 42
15807  [감동] 숙명여대 클라스.jpg (57) 치와왕 03:05 37270 118
15806  [회원게시판] 캐나다 외노자 일기 (125) fgndevil 00:15 20506 46
15805  [기타] 대만의 무고죄 처벌. (99) 하데스13 02-17 37772 73
15804  [도서게시판] 카카오페이지 2000원 쿠폰 (189) Upsilon 02-17 12545 160
15803  [연예인] 허벅지 보여주는 사나 (92) 사나미나 02-17 38540 69
15802  [연예인] 수지 미친 클라쓰...jpg (84) 스샷첨부 양산박꾸 02-17 44209 38
15801  [기타] 대한민국 군필자의 일갈 (133) 스샷첨부 아트람보 02-17 35387 139
15800  [엽기] 경남 밀양 여중생 집단강간 사건 (119) 하데스13 02-17 32931 132
15799  [회원게시판] 진짜 한국 이란 나라는 희한함.. (112) 하루미치 02-17 27387 18
15798  [회원게시판] 스타벅스 근황.jpg (111) 스샷첨부 페이스북 02-16 26025 52
15797  [엽기] MC몽 병역기피.jpg (93) 치와왕 02-16 28909 90
15796  [회원게시판] 여자 연예인 아나운서 카톡 프사로 하면 한심한가요? (80) hell조선 02-16 20471 10
15795  [회원게시판] 취업했다가 퇴사했네요. (162) 박사님 02-16 25810 82
15794  [회원게시판] 와 조선족 놈들 겁나무섭네여 (86) 크라푸풍 02-16 21342 27
15793  [기타] 평창올림픽 자원봉사자 식사 (88) 탄산수 02-16 29935 66
15792  [유머] 연예인들까지 충격받은 에릭남 센스.jpg (81) 치와왕 02-16 38577 51
15791  [연예인] 아이유선배님 모셔 오는 지효 (32) 움짤러 02-16 26188 37
15790  [기타] 대인배의 풍모란 이런것이다 (107) 스샷첨부 욱나미 02-16 30226 69
15789  [연예인] 은근히 섹시한 박선영 아나운서.gif (71) 뽀미하영 02-16 39966 41
15788  [회원게시판] 하 이모부랑 싸웠네요 (182) 표독도사 02-16 21454 42
15787  [회원게시판] 덮밥집 여자 알바-7 (86) 도깨비 02-15 23030 15
15786  [정보] 희망이 없어져 오히려 행복해진 일본 젊은이들 (131) 하데스13 02-15 33238 42
15785  [영화게시판] [ 베놈 ] 국내 공식 티저 (30) 마이센 02-15 16558 30
15784  [연예인] 김윤희 리듬체조 해설위원 비키니 (45) 그린공자 02-15 35483 31
15783  [기타] 빚쟁이 쪽발이들 본심 (105) 아이필블루 02-15 34084 29
15782  [유머] 우리 아빠는 해킹 조무사.manhwa (83) 스샷첨부 테티스 02-15 35202 47
15781  [회원게시판] [속보] 공개수배 하루만에 한정민 변사체로 발견 (52) Haroa 02-15 24022 14
15780  [회원게시판] 어제 지하철 철로에 노트8 떨구었는뎁... (62) 김말석 02-15 25782 31
15779  [게임게시판] 어머니는 이 나무를 좋아하셨어요.gif (59) 아무로 02-15 17375 16
15778  [기타] 너무 이쁜 평창 일러스트... (54) belcowin 02-14 47753 76
15777  [회원게시판] 살면서 가장 무섭고 황당하고 더러웠던 순간 (66) hansom 02-14 23396 32
15776  [감동] 오늘도 평소와 같이 새벽 출근~~~ 아내자랑입니다. (61) 스샷첨부 흑기사청 02-14 30398 89
15775  [회원게시판] 후진으로 나와야 하는 주차장 (75) 빈폴 02-14 24986 15
15774  [회원게시판] 식당에서 패싸움 났는데... (34) 순수의식 02-14 23995 9
15773  [감동] 양궁협회 디테일에 된통 당한 시공사 .jpg (90) 시티은행 02-14 35635 69
15772  [기타] "금메달이 아니어도 괜찮아" (92) yohji 02-14 28561 7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