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멋진 벤츠차주분 봣네요..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자동차]

오늘 멋진 벤츠차주분 봣네요..

글쓴이 : 토종벌꿀 날짜 : 2017-06-18 (일) 23:39 조회 : 24415

좁은길목 퇴근길에 반대편에서 차량한대가 오길래


제가 옆으로 차를 비껴놧습니다.


보통 그냥 가시잖아요? 저도 그렇고..


깜빡이를 키고 창문을 내리시더니 감사합니다~! 하시더라구요 차주분이..


연세가 좀 되보이시던 노부부가 타고계셧는데.. 차도 멋진 벤츠고 인성도 훌륭하신거같아요


감동먹엇습니다.. 저도 꼭 나이들면 젠틀드라이버가 되야겟어요~!


p.s 그리고나서 뒤에잇던 빨간 모닝이 경적을 계속울려 열받긴햇네요 -_-;;ㅋ


SDominic 2017-06-18 (일) 23:39
어찌보면 별거 아닌데 괜히 멋지죠
     
       
글쓴이 2017-06-18 (일) 23:39
그렇죠??
개나리뿅뿅 2017-06-18 (일) 23:39
평소 상대차량이 창문이 열려있으면 고맙습니다 라고 말하고 창문이 닫혀있으면 손으로 고맙다고 표시합니다.
근데 ps내용처럼 뒷차 개념없는것들이 경적울려대는넘들이 있죠 ㄷㄷ
     
       
글쓴이 2017-06-18 (일) 23:39
저도 마침 공기 쐴려고 창문내려놔서 아.. 아닙니다 안전운전되세요!햇네요

진짜 경적울릴때는 그대로 뒤로 돌아서 욕할뻔햇네요;
페이마임 2017-06-18 (일) 23:39
그래도 아파트 입구서 차 마주볼때 양보하면 차 안에서 손들어서 인사해주는 운전자분 많이 봅니다.
     
       
글쓴이 2017-06-18 (일) 23:39
후..여기는 싸움자주나요..
          
            
페이마임 2017-06-18 (일) 23:39
싸움은 저희 아파트도 자주나요.ㅠㅠ
               
                 
글쓴이 2017-06-18 (일) 23:39
ㅜㅜ..어디가나 그렇네요
                    
                      
며용 2017-06-18 (일) 23:39
저희동네는 요즘 따봉이 유행..양보해주면 창문내리고 따봉해주고 가심..
                         
                           
글쓴이 2017-06-18 (일) 23:39
좋네요 따봉 ㅋㅋㅋㅋ
                         
                           
The미래 2017-06-18 (일) 23:49
베르무트 2017-06-18 (일) 23:39
원래 그게 정상인데...

언제부턴가...
     
       
글쓴이 2017-06-18 (일) 23:39
ㅋㅋ썸네일이랑 닉이랑 동일이네여
존레전드 2017-06-18 (일) 23:39
서로 인사한번에 기분좋을수 있는데 ㅎㅎ 저도 될수있으면 운전할땐 하려고하는데 기분좋은 경우보다 나빠지는 경우가 더많네요 ㅋㅋㅋ
     
       
글쓴이 2017-06-18 (일) 23:39
그러게요 참.. 가면갈수록 심하게느끼는건 저뿐인지는..
IMissYou 2017-06-18 (일) 23:39
(아주 오래전) 제 경험으로는 오른쪽에 바짝 붙여서 세워줬더니 .. 반대편쪽 아주머니가 사이드 미러 이후에 핸들을 꺽었는지  B필터 부터 긁고 가더군요 ..    -_- (아니 왜 핸들을 꺽는지 원 ~~)
아줌마 오른쪽 폭 여유가 거진 30cm (전 10cm)  더 열 받았던건. 오래된 X차 라도 한꺼번에 모아서 도색작업 하고 나오는 길목이었다는거 ..  다시 30분뒤에 가니 거기 사장님 기쁨 반 놀라움 반 표정으로 맞이해 주더군요.    (돈은 전부 다 받았음 +@,  목격자도 확보)
     
       
글쓴이 2017-06-18 (일) 23:39
아..웃으면 안되는건데..ㅋㅋㅋ

그런일이; 저도 여성비하는 아니지만 여성운전자가 잇으면 불안불안..

심지어 여사친이 운전한다하면 전 택시타고갑니다.. ㅋㅋ;;
발통천국 2017-06-18 (일) 23:39
빨간 아침이 문제군요
     
       
글쓴이 2017-06-18 (일) 23: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olfR32 2017-06-18 (일) 23:39
모닝이얐다면 이글응 쓰셧을까여...ㅠㅠ
     
       
글쓴이 2017-06-18 (일) 23:39
제 약혼자도 모닝인뎅..ㅋㅋ
짱하치 2017-06-18 (일) 23:39
저는 상대방차가 비켜주면 편한길이었는데 끝까지 안비켜주고 버티더군요..
재규어 차량이었는데..저도 버티다가 계속 안비켜주길래 제가 한참 후진을...

좀 너무하다 싶었어요..아방이 무시하나ㅠ
     
       
글쓴이 2017-06-18 (일) 23:39
재규어.. 차를 아끼는건지 운전미숙인건지 무대뽄지.. 몰것네요 -_-;
레엘 2017-06-18 (일) 23:39
멋지내요~
신카자마 2017-06-18 (일) 23:39
마지막 반전 ㅋㅋㅋㅋㅋ
     
       
글쓴이 2017-06-18 (일) 23:39
이게 딱 기분좋다가 초친다니깐요..ㅋㅋ
매매 2017-06-18 (일) 23:39
이런게 소소한 감동이네요 ㅎㅅㅎ

저도 꼭 양보해주면 표시를 해줄라고 노력합니다.
     
       
글쓴이 2017-06-18 (일) 23:39
저도 고개만 꾸벅햇는데 윗분동네처럼 따봉 캠페인을..실천해야겟어요
김국밥 2017-06-18 (일) 23:39
저도 양보해주면 충성 하듯이 손들어서 고개숙이면서 인사해줌 헤헤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2017-06-18 (일) 23:39
왠지 귀여우실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인4 2017-06-18 (일) 23:39
일본에서는 양보해주면 머리 숙여 인사하거나...

밤에 안보이거나...인사하기 뭐하면...크락션을 가볍게 한번 빵! 하고 울려줍니다.

처음에는 클락션으로 고마움 표시하는게 이상했는데...지금은 익숙해져서....나두 빵! 하고 가볍게 눌러주고 갑니다 ^

참고로 끼워주면...비상등으로 깜빡깜빡 2-3세번 ^^ 인사하죠.
     
       
글쓴이 2017-06-18 (일) 23:39
비상등은 습관화 되잇는데 클락션은 한국에서는 함부로 못하겟네요..ㅠㅠ
     
       
라이엘 2017-06-19 (월) 14:12
맞아요ㅋㅋ 제 아내가 양보하는 상황에서 상대차량이 크락션 가볍게 울려주고 지나가니깐 하는 말이 '비켜줘도 지X이야'하더라구요ㅎㅎ 고맙다고 인사하는거라고 했더니 깜짝 놀라더군요~ 이상하다고ㅋㅋ 저도 그전엔 고마운 상황에서 크락션 자주 눌렀었는데(가볍게) 오해할 소지가 있구나 싶어 요새는 비상등 정도로만ㅎㅎ
못생겻어 2017-06-18 (일) 23:41
저도 서울쪽에서 차선 잘못 들어서 다시 끼어들때

창문 내리고 손 흔드니 넣어주시더군요ㅎㅎ

땡큐등 오래 켜줫는데ㅎㅎ 차라리 창문열고 엄지척해줄껄ㅋㅋ
하안군 2017-06-18 (일) 23:41
맞은편 인사 못받아본지 꽤 되네요.
운전을 매일하는건 아닌데 느낌상 갈수록 매너들이 더 안좋아지는듯요
nsyls 2017-06-19 (월) 01:09
전 예전에 대기줄이 긴 직진차선 두고 좌회전 차선에서 진행후에 끼어들려는 얌체같은 차 속으로 욕하던차에
제 앞차는 쿨하게 자기 앞으로 들어오라고 손짓하는걸 보고 멋있다 생각했었네요
동시에 나는 왜 조그만 일에 분개하는가 싶기도 했더라는..
수허 2017-06-19 (월) 01:55
차도 건너가는데 오토바이가 와서 잠깐 멈췄더니, 오토바이 배달하시는 분이 꾸벅 하고 지나가시더라고요. 별거 아닌데 기분 좋았어요 ㅎㅎ
마황21 2017-06-19 (월) 08:58
그런게 인성이죠~~
기본정보 2017-06-19 (월) 09:02
아무것도 아닌데 손만 흔들어주어도 되지만 저러시면..감동의 쓰나미가...
177117 2017-06-19 (월) 09:21
카박 2017-06-19 (월) 09:54
인격이 멋을 만드는 듯...
발노리 2017-06-19 (월) 10:09
좁은 일방통행에서도 빨리 안지나간다고 빵빵거리는차들이 태반
작업부장관 2017-06-19 (월) 10:41
오히려 좋은 차들 타고가는 사람들이 다그런건 아니지만, 젠틀하게 운전하게 하는 듯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으로 도로에서 만나기 피곤한 스타일은 k5, 320d
시로다 2017-06-19 (월) 10:59
글쓴이님이 센스 있으시고 차주분도 젠틀하시네요!!
헤이즈1 2017-06-19 (월) 11:05
우리 부터 조금씩 맘을 열고 살자구요.
윤승연 2017-06-19 (월) 11:20
빨간모닝의 하드캐리인가요? ㅋㅋ

아직 자차는 없지만 자차 생기면 저도 젠틀드라이버가 되고 싶네요
햄볶는바보 2017-06-19 (월) 13:28
고맙다고 손이라도 한번 들어주는게 예의..
라즈베리천국 2017-06-19 (월) 13:34
빵빵거리는 나라는 우리나라빡에없을거같아요
다른나라보면 왠만하면 경적 안울리는대
추천요정 2017-06-19 (월) 13:34
저도 손들어서 감사표시하거나
큰소리로 감사합니다 하고지나가는데
잘보이는 감사합니다 작은 표지판 하나 들고다니고 싶네요
악마a 2017-06-19 (월) 16:58
당연한 건데 ㅋㅋㅋ
참 대한민국 ㅋㅋㅋ
진사리 2017-06-19 (월) 17:16
예전에는 자가용은 아무나 구입할 수 없는 물건이였습니다. 그래서 차를 통해서 그 사람의 지위를 판단하고 또 과시하는 수단이 되곤 했습니다. 벤츠가 중요한것이 아니지요. 예의있는 분들은 달구지를 끌고 지나가도 그럴 분들입니다.
차종은 넣지 않는 것이 좋지 않나 싶습니다.
왜에에 2017-06-20 (화) 00:49
메르세데스가 마치 무슨 부적인냥 무적인냥 지 맘대로 개썅마이웨이하는 차주들을 너무 많이봐서 메르세데스 하면 양아치 무법자밖에 안떠오르네요..ㅎㅎ
 모피어스 2017-06-21 (수) 08:35
차도 멋지지지만 노부부 분이 더 멋지네요.
불감자7 2017-06-21 (수) 16:32
멋지신 분이네요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20
 [KT 공식대리점] - [사은품 당일지급] [설치희망일 조정] [1:1 고객 맞춤형 상담]… 오에스샵 04-21
16517  [유머] 통일되어도 기차로 유럽여행 못가는이유.jpg (87) 스샷첨부 ▶◀탈레랑 04-20 28524 22
16516  [회원게시판] 미친 하루에 두번 출근할뻔 ㅋㅋ (74) 석류열매 04-20 17543 26
16515  [연예인] 후방) 모델 김주희 허벅지 (51) 스샷첨부 8블리즈♡ 04-20 25894 36
16514  [회원게시판] 다산ㅋㅋㅋㅋ 백지화 ㅋㅋㅋ (133) 스샷첨부 의성흑마늘 04-20 28166 59
16513  [회원게시판] pc방 진상일까요? (170) 아오시마v 04-20 28137 25
16512  [유머] 어느 식자재 택배기사 이야기 (103) 스샷첨부 블루복스 04-20 34368 104
16511  [연예인] 쇼챔피언 엔딩 레전드 찍어버린 사나 (63) 스샷첨부 델핀 04-20 34870 77
16510  [연예인] 볼래머 사나.. (5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19 35209 47
16509  [유머] 일부다처제의 장점.jpg (192) 스샷첨부 서울팽 04-19 49966 129
16508  [회원게시판] 저는 빨리 해고하는 편입니다... (231) 스샷첨부 변화 04-19 28176 44
16507  [연예인] 설현 몸매 제대로 나온 G마켓화보 (88) 스샷첨부 뚝형 04-19 41372 42
16506  [회원게시판] 회식했다가 강간범으로 몰렸던 썰 (113) 웬디마이 04-19 32121 23
16505  [기타] 육군 국산 방탄 헬멧 (125) 스샷첨부 김이토 04-19 41149 75
16504  [도서게시판] 이토, 화제의 소설 ‘우리 베란다에서 만나요’ 리뷰 (33) 스샷첨부 제이스타일 04-19 20195 7
16503  [회원게시판] 처음으로500넘겼어요.. (247) 스샷첨부 헤르시나 04-19 25563 165
16502  [회원게시판] 월급에 대한 회의감.... (322) 옹느랑 04-18 44124 78
16501  [엽기] 박진성 시인 근황 ㄷㄷ.jpg (75) 스샷첨부 나라고나 04-18 48567 88
16500  [기타] 일산 데이트폭력 사건의 반전 (167) 스샷첨부 복분장어 04-17 55216 121
16499  [연예인] 꽃원피스 손나은 턴 뒤태 (81) 스샷첨부 우루릉쿵쾅 04-17 46148 47
16498  [영화게시판] [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 제작 비하인드 씬 (33) 마이센 04-17 24629 37
16497  [연예인] (후방주의) 이희은 사장님 속옷 (87) 스샷첨부 Jack4u 04-17 54222 69
16496  [자동차] 셀프 세차장 사용설명서.jpg (5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17 23583 39
16495  [연예인] 순간 보이는 라디오임을 망각한 지효 (38) 스샷첨부 사나미나 04-17 45975 25
16494  [블박] 고속도로 진출로 사고.gif (360) 스샷첨부 차트박사 04-17 40397 17
16493  [회원게시판] 남부터미널에서 돈을 빌려줬습니다. (294) 스샷첨부 Doubleon 04-17 24714 39
16492  [회원게시판] '김흥국 성추행' 추가 폭로 A씨 "후회 된다" 사과 문자 (85) 백석 04-17 19232 18
16491  [자동차] 신차인증에 사진을 빼먹었었네요ㅡㅡ (32) 스샷첨부 짬통고양이 04-17 14511 15
16490  [연예인] 모모랜드 하늘색 연우 여전히 짧은 바지 (46) 스샷첨부 우루릉쿵쾅 04-17 29384 21
16489  [기타] [펌]공익 후임이랑 여교사랑 싸운 썰 (188) 스샷첨부 사니다 04-17 31358 65
16488  [회원게시판] 신혼 4개월에 대화 실종.. 힘들면 떠나라는 남편 (104) 스샷첨부 순수의식 04-17 26780 16
16487  [자동차] 머스탱 vs 카마로 (84)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17 20148 23
16486  [회원게시판] 독서실인데 방금 심쿵했어요 ㅠㅠ (93) 흐규흐규흑 04-17 26040 15
16485  [영화게시판] 그날 바다 조조로 보고 왔습니다. (71) 창가의비소리 04-17 10118 34
16484  [도서게시판] "좋은 작품은 결국 올라갑니다!" 어처구니가 없네요 ㅋㅋ (70) 무명암 04-17 14252 14
16483  [연예인] 바지 치켜올리는 신비.gif (30) 스샷첨부 솔나무 04-17 27330 11
16482  [스마트기기] “아직 쓸만해요” 스마트폰 안바꾸는 소비자..제조사는 고심 (45) 스샷첨부 미니라디오 04-17 11450 4
16481  [기타] 멀쩡한 나라가 어찌 망하는가 시리아 내전 전. 후 (76) 스샷첨부 알료샤 04-17 30540 14
16480  [기타] 미국인이 마약을 많이하는 진짜 이유.jpg (91) 스샷첨부 10X10 04-17 36034 31
16479  [사용기/후기] 오뚜기 진짜쫄면 (16) 스샷첨부 Griever 04-17 10637 8
16478  [도서게시판] 공모전에서 형평성 타령좀 하지 마십쇼. (37) 장승 04-17 8125 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