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이거 욱일기 같나요?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게시판]

버거킹 이거 욱일기 같나요?

글쓴이 : 제임스밀러 날짜 : 2017-06-17 (토) 16:47 조회 : 25679


친구가 욱일기 같다고 하는데 어떠세요?
비비디비딕!!

김동기 2017-06-17 (토) 17:43
정신병임
겨울섬 2017-06-17 (토) 17: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급냉장육 2017-06-17 (토) 17:54
코리안 환 공포증임
잘생긴 2017-06-17 (토) 18:35
어휴 ㅋㅋ
봐이오 2017-06-17 (토) 18:38
피해망상
animas 2017-06-17 (토) 18:40
모 커뮤에서 명언이 터졌죠.

오해 받을 디자인은 실패한 디자인이다 => 그럼 대게는 실패한 생물이냐 => 실패한 대게.
     
       
무한탐욕 2017-06-19 (월) 12:27
게장의 승리..
35mm 2017-06-17 (토) 18:56
댓글을 보니
이런 글에 선동 당하지 않는 분들이 많아 다행이네요.
칠오 2017-06-17 (토) 19:13
이건 좀 ㅋㅋㅋㅋㅋ
ixtli 2017-06-17 (토) 19:15
정도껏하란 소리가있죠
선군s 2017-06-17 (토) 19:15
너무 간 거 같지만
버릴 때 구겨버리세요 --;;
겜한민국만세 2017-06-17 (토) 19:31
망상도 정도껏.. 일상생활 가능?
호미국가 2017-06-17 (토) 19:35
오바;;;;;
아너하머 2017-06-17 (토) 19:43
피해망상;; 갖다 붙이기도 잘붙이네;;
말더듬 2017-06-17 (토) 19:55
저 토마토 뒤에 토마토도 욱일기야
내년부터 2017-06-17 (토) 20:14
이런 게같은 경우를 봤나... 게입니다.
므흣곰 2017-06-17 (토) 20:22
저정도면 일상생활 불가능할듯
반어법을아시… 2017-06-17 (토) 20:22
욱일기라 표현 하면 안되요 전범기

오해살수 있는 디자인은 실패한 디자인

오얏나무 밑에서 갓 끈 고쳐쓰지마라

만약 이것이 나치의 문양과 비슷했다면 유럽인들은 어떻게 반응했을까요?
살살라 2017-06-17 (토) 20:23
그냥 게같은데요?
Docky 2017-06-17 (토) 20:33
그렇게 볼수도있지뭐 라고 생각하는데
다른분들은 모르는사람을 정신병자인거처럼 취급하는게
더 당황스럽네요....
글쓴이 2017-06-17 (토) 20:34
아니 이게 뭐라고 인기글씩이나 가가지고 ㅋㅋㅋ 
친구가 이거 슬쩍보면 전범기 비슷하다고 해서 오바라고 얘기하긴 했지만..혹시 다른사람도 그렇게 보는 사람있을까
싶어 올린글입니다 혹여 불편하신 분들 있으면 죄송합니다~ 친구놈이 그냥 또라이 같네요 ㅋㅋ
     
       
JJAJ 2017-06-18 (일) 01:02
친구한테 그런말 하고싶으세요?
          
            
무결점v 2017-06-18 (일) 07:43
남자들은 친구끼리 그정도 농담은 서슴없이 하는데...
               
                 
최대8글자입… 2017-06-20 (화) 15:06
친구한테 저런말도 못할 정도면 친구라고 할 수 있나요? ㅋㅋㅋ
악마음식건조… 2017-06-17 (토) 20:38
이정도면 병이네
jjjjwj 2017-06-17 (토) 20:40
일상생활 가능하세요?
잠복중인경찰 2017-06-17 (토) 20:42
대게가 잘못했내! ㅋㅋㅋㅋ
천망회회소이… 2017-06-17 (토) 20:49
대게는 실패한 생물이라니 빵 터지네요.
나즈굴 2017-06-17 (토) 20:51
욱일기가 연상되긴 하네요. 묘하게 닮았네.
방사형 무늬는 자연계에서도 많이 발견되니 비슷할 수 밖에 없죠.
포르토스 2017-06-17 (토) 20:51
게가 게처럼 생겨서 게같이 그렸는데 게처럼 생겼다고 개같다고하네
피터팬컴플렉… 2017-06-17 (토) 20:59
대게나라는 전범식당인가.
jjang3 2017-06-17 (토) 21:13
뭔. 게~~소리야~~~ ^^
발통천국 2017-06-17 (토) 22:01
그럼 게는 한국서는 몸통만 그려야 되겠군요
상호강 2017-06-17 (토) 22:22
이건 좀... 너무 갔다.
대충 보면 아~주 이해 안 가는건 아니지만
진짜 너무 갔네
추추트레인 2017-06-17 (토) 22:30
프로불편러
송정동폭군 2017-06-17 (토) 22:40
나성범 욱일기랑 다를게 뭐겠습니까
나르는타잔 2017-06-17 (토) 22:48
ㅡㅡㅋ 맛있게 먹고 쓰레기통에 버리세요..
메롱6 2017-06-17 (토) 22:55
색깔만 그냥 주황색 정도로 했으면..
폭풍ㅅㅅ 2017-06-17 (토) 23:03


실패국가 마케도니아
신카이 2017-06-17 (토) 23:35
진짜 세상에 별의별 사람다 있네요..
     
       
글쓴이 2017-06-18 (일) 00:21
닉값 ㅋㅋ 주무세요
부장님 2017-06-18 (일) 00:41
사진을 밑으로 찍었내요. 보도됐을때처럼 위에서 찍어 올려보세요. 게다리는 10개고 사진은 8개고. 민감한 반응이라 할 수 있지만 전범기 아래 강간당하고 죽임당하고 수탈당한지 100년도 안됐습니다. 피해국 시민은 분노하며 민감하게 반응하는게 당연합니다.  더우기 가해국가가 제대로된 사죄 그리고 역사를 제대로 가르치지 않고 있고 독도 등 영토시비도 계속 걸고 있는 상황이라면 더 그렇죠. 분노하지 않는다면 뭐 그럴수도 있지만요^^ 분노하는 자들을 비난하고 비하할게 아니라 아직 치유가 되지 않고 있기 때문이라고 이해합시다.
나나나나니니… 2017-06-18 (일) 00:50
게소리 맞는 것 같네요
festa 2017-06-18 (일) 01:02
인간들이 강박적이에요 너무... 교육의 성과라면 성과겠습니다
클매니아 2017-06-18 (일) 01:21
게 몸통을 너무 동그랗게 그려서 그런 착시현상을 불러일으킬 소지가 다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몸통을 게의 생김새와 비슷한 타원형이나 아몬드형으로 그렸다면 그런 오해를 불러일으키지도 않았겠죠.
     
       
입력이안돼 2017-06-18 (일) 01:33
대게 모양을 잘 살린 것 같은데요?
혹시 꽃게 생각하고 그런 말씀하신 건 아니겠죠
          
            
클매니아 2017-06-23 (금) 16:34
아, 꽃게를 생각하고 쓴 게 맞습니다. 대게는 대게 전문식당에나 가야 볼 수 있는 보기 드문 것이라서...
그래도 딱 보니 오해의 소지가 있게 그려놓았네요.
색깔도 홍게가 아닌 대게라면 누르스름하게 그리는 게 더 사실적이죠. 저 그림을 보면 대게보다는 홍게가 훨씬 더 쉽게 연상됩니다.
아무튼 저 그림을 보고 욱일기를 연상하는 게 미쳤다고 생각하는 것은 너무 지나친 단정 같네요. 사람에 따라서 이렇게 볼 수도 있고 저렇게 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7891234 2017-06-18 (일) 02:22
대게 와는 무관 하지만 예전에 버거킹 아이스커피 먹는데 커피컵 디자인이 욱일승천기가 있더라구요 ...?
전혀 무관하지는 않을 것 같기도 합니다.
나이야가락 2017-06-18 (일) 02:29
누가봐도 게인건 당연히 아는거고 그렇게 보일수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나저나 오늘 버거킹갔었는데 여기 댓글들말대로 난 정신병 아니라서 다행이다
여름하늘 2017-06-18 (일) 03:17
비슷함.
반응할만함.
엘리친위대 2017-06-18 (일) 06:21
망상인데요
조토공주 2017-06-18 (일) 07:13
비슷하나 의도적으로 그린것 같진 아닌데...ㅎㅎ
Trange 2017-06-18 (일) 07:40
이쯤 되면 정신병
췌킬압 2017-06-18 (일) 07:42
흔한 친구 핑계 ㅋㅋㅋㅋㅋㅋㅋ
인생깁스 2017-06-18 (일) 07:46
대게 의문의 1패
sSTSs 2017-06-18 (일) 09:36
전혀 아닌데 너무 몰입하셨나 봄.
난박 2017-06-18 (일) 09:41
전체를 보면 전려 아닌데요.
캐피텐 2017-06-18 (일) 09:43
먼저 욱일기가 아니라 전범기..... 일본사람이 욱일기라고 하는거고 한국사람은 전범기라고 불러야죠...
묵금 2017-06-18 (일) 09:44
저도 비슷한 거 같은데? 댓글들이 지나치게 광폭질이네 ㅋㅋㅋ 희한한 사람들 많네 ㅎ 생각이 다르다고 그게 다 틀린건가? 남의 의견은 정신병, 피해망상으로 매도하면서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네ㅋㅋㅋ
고멘 2017-06-18 (일) 10:09
좀 많이 간 듯 하네요 ㅎ
누가그래 2017-06-18 (일) 11:57
어떻게 찍느냐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는 디자인이기는 하네요.
lucill 2017-06-18 (일) 17:28
욱일게네요 화질구지같은 희귀동물이죠
자하선인 2017-06-18 (일) 21:49
욱일기라고 단정하기는 어렵지만, 최소한 버거킹이 한국에서 돈벌어 장사를 하려했다면
조금더 디자인을 조심했었어야 했다고 봐요.
저딴 디자인 수준을 들이밀고 사람이 이상한거다? 해봐야 달라지는건 없으니까.
저 디자인을 어떻게 받아들이냐?는 개개인 각각의 생각이죠
여기서 아니다 기다 해봐야
저걸 보았을때 자연스럽게 욱일기의 형태로 받아들여 혐오하는 사람이 자연스럽게 있다면
저 디자인은 잘못된 거라 봅니다.
한해 마켓팅에게만 수십/수백억을 쓰면서 저딴 하찮은 포장 디자인으로 인해 먹는 고객을 불쾌하게 할 필요는 없다고 봐요.
저딴 디자인을 한 버거킹에 x같은 놈들인거죠.
돈내고 먹으러 간곳인데 기분 잡친다면 그건 판매자가 잘못한겁니다.
쑥쓰러운김지… 2017-06-19 (월) 06:39
병이죠 병..
쓸데없는거에 의미부여해서 깨시민인척 하는거 같은데
asdfgh45 2017-06-19 (월) 09:16
피해의식
kkai2014 2017-06-19 (월) 21:07
미친 대게철에 새벽공판장 경매장가면 아주 그냥 일본찬양 한다하겠네...잘보이게 할려고 딱 디자인모양으로 게들 펼쳐놓으니..
five1986 2017-06-19 (월) 21:44
그냥 버거나 처먹자 평소에는 암것도 안하다가 갑자기 뭔애국심이냐 ㅋ
물벌물이 2017-06-19 (월) 21:59
프로 불편러 등판인가여
왜에에 2017-06-20 (화) 00:57
일상생활 많이 불편하실듯
IWANNABE 2017-06-21 (수) 05:21
전범기처럼 보입니다. 하얀 바탕에 빨간 동그라미 그리고 그것을 감싸는 빨간 막대들.. 전범기만 보면 빡치는 저로서는 그렇게 보이네요.
전범기라고 연상되는 분들은 과민반응도 아니고 피해망상도 아니라 정상입니다.

단지 저것만 가지고 욕하고 따지고 하는 것은 과민반응이죠. 의도적으로 한 것도 아니고 그냥 대게랑 똑같이 그렸을 뿐이니까요. 실제 대게도 만약 색이 완전 빨갛다면 흰 바탕에서는 전범기 느낌 납니다. 물론 평소에 전범기에 관심 없는 사람들은 모르겠지만요.

문제는 과민반응하여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리거나 실제로 버거킹에 항의 한다거나 이런 행동들을 하면 안된다는거죠.
느낌은 느낌으로 끝나야지 행동으로 보여주고 선동하고 하면 국제적으로 한국의 이미지만 나빠집니다. 중요할 때 행동을 보여줘야지 이런 자질구레한 것들 말도 안되는 것들에 자꾸 반응하다보면 진짜 전범기가 사용되어질 때도 '과민반응'으로 치부되어질 날이 반드시 올겁니다.
아야해써 2017-06-24 (토) 15:45
게갔네
처음  1  2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9
 [SK매직(구동양)]슈퍼직수정수기6개월무료20일까지[설치당일별최대지급]공기청정… 렌탈특판몰 12-12
15108  [동물] 블랙홀로 빨려들어가는 멍멍이 (35) 사촌간볼빨기 12:13 19875 47
15107  [회원게시판] 착한척 하는 남편 (58) 스샷첨부 dungeei 10:37 19411 45
15106  [감동] 특별한 컴퓨터 수리 .jpg (79) 시티은행 10:17 24971 53
15105  [연예인] 걸그룹을 위협하는 퀸 연아 (59) 뚝형 09:56 22881 34
15104  [감동] 전 세계를 놀라게한 한국의 발명품.jpg (58) 노랑노을 08:40 26280 105
15103  [자동차] 무사고 기원!!! 신차인증입니다!! (70) 스샷첨부 mooahh 12-11 13485 35
15102  [기타] 매일 거부 당하는 남자.jpg (119) wiseguy 12-11 35532 136
15101  [회원게시판] 엄마가 보낸 문자 (46) 스샷첨부 젖은눈슬픈새 12-11 20410 40
15100  [회원게시판] 여자친구와 거하게 한잔^^ (69) 스샷첨부 이은주샘 12-11 31035 19
15099  [기타] 꼭 봐야 할 영화 (55) 블루복스 12-11 32160 64
15098  [엽기] 총알이 날아와 옆에 있던 친구 관자놀이를 관통했어요 (60) 뚝형 12-11 34268 65
15097  [회원게시판] 올림픽 인기가 사라진 이유.... (68) fourplay 12-11 22024 39
15096  [회원게시판] 서른 셋이 노총각입니까? (129) 포토샵 12-11 17506 15
15095  [회원게시판] 큰일 날 뻔했네요... (67) 사케이온 12-11 19573 40
15094  [도서게시판] (중요)현재까지 KOCN(KOCM) 사건 정리 (37) 복구 12-11 17792 24
15093  [유머] 한국 PC방을 체험한 핀란드 친구들.jpg (96) wiseguy 12-11 37882 40
15092  [회원게시판] 손흥민 오늘도 골 실화냐 ㄷㄷ (91) 헬로헬로반반 12-11 22351 18
15091  [사용기/후기] 전동킥보드 / [AU 모터스] 2018 레드윙 RA-2 개봉기 (11) Haroa 12-11 8520 9
15090  [연예인] 하영이의 필살기 (40) 유일愛 12-10 30278 30
15089  [사용기/후기] 전동킥보드 / [AU 모터스] 2018 레드윙 RA-2 첫 시승기 (3) Haroa 12-10 5896 2
15088  [연예인] 채경이의 어필 (17) 무환형님 12-10 22706 13
15087  [기타] 헐리웃 기부 레전드.jpg (32) ferryj 12-10 32232 37
15086  [자동차] 매매님 '관련' 후기! ㅋㅋ (7) 네오야1 12-10 8516 5
15085  [영화게시판] 일본해를 동해로 정정한 헐리우드 배우.jpg (25) 브루스캠벨 12-10 13578 47
15084  [감동] 나치 십새키들 일제 십새키들 영국 십새키들 (56) 이름없는왕 12-10 22817 54
15083  [기타] 국산차를 분해해 보았다 (141) 테티스 12-10 26972 67
15082  [회원게시판] 동생이 이상한거 사다줬어여!! (82) 소리없는 12-10 26259 11
15081  [회원게시판] 오뚜기 굴진짬뽕 (80) 옹느랑 12-10 20739 17
15080  [회원게시판] 도서관에서 인강 듣는 메갈과 트러블이 일어난 거 같네요 (186) 문태양 12-10 16702 46
15079  [회원게시판] IOC 도 평창 버린듯.... (102) 킨킨 12-10 25232 20
15078  [회원게시판] 평창렬의 끝 (142) 허밍타임2 12-10 24052 36
15077  [엽기] "범인은 니가알아서 잡아라" 황당한 경찰 (98) 바리에이션 12-10 27340 58
15076  [회원게시판] 곧 국제결혼 하네요.^^; (187) nononara 12-10 23993 62
15075  [연예인] 채경이의 노림수를 막는 멤버들 (38) 뚝형 12-10 27759 33
15074  [회원게시판] 제가 만든 게임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 (140) 순순순순2 12-10 22992 141
15073  [자동차] 신차 인증하면 무사고라고 하길래 인증합니다ㅎㅎ (44) 스샷첨부 황혼의시 12-09 12612 22
15072  [연예인] 사나 몰래 하다 걸림 (38) 델핀 12-09 31696 33
15071  [연예인] 끌려가는 성소 (40) 반쪽화살 12-09 34486 45
15070  [유머] 서울대생의 팩폭 .jpg (101) 시티은행 12-09 41775 85
15069  [연예인] 달라진 게 없는 나연이 (37) 뚝형 12-09 29645 1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