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프로그램 싸그리 지워보자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익한정보]

보안프로그램 싸그리 지워보자

글쓴이 : 블루복스 날짜 : 2017-06-14 (수) 20:35 조회 : 49048
Hoax Eliminator v2.7.zip (595.9K), 2017-06-13 00:12:18

PC 뱅킹의 주적은  PC 뱅킹 프로그램 이다.


PC 뱅킹을 하고 나면 컴퓨터가 미친 듯이 느려지기 때문이다.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필두로 컴퓨터를 느려지게 만드는 악의 무리들이 너무나 많다.

전통의 명가(?)  nProte** 부터  안* 온라인 시큐** , 그 외에도 수많은 잡 구라들…


얼마 전  KISA에서 I사 보안모듈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고 발표 할 정도로  완성도가 엉망 인 경우도 있다.

보안 취약점을 갖고있는 보안 프로그램 이라니… 무슨  열림교회 닫힘 도 아니고…


더군다나 이런 프로그램들은 몰래 설치가 되는 것도 아니고 아예  (강제로) 동의를 받아  설치된다.

마치 건물 철거 강제 집행하면서 동의서 서명당하는 기분이다


그래서 간단히 만들었다.

설치 프로그램 목록에서 이러한  백해무익한 쓰레기들을 찾아서 한방에 제거 해주는 프로그램.

01.png

이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PC에 설치된 프로그램들 중에 제거해야 될 프로그램들의 목록을 띄워준 것이다.

여기서  일부를 선택 해서 제거를 클릭해도 되고, 그냥  모두 제거! 를 클릭해도 된다.


클릭하면 지정된 프로그램들을 하나씩 제거할 수 있는 배치 파일을 만들고 실행해서 몽땅 제거해준다.

화면에 다이얼로그가 뜨면 하나씩 확인 버튼만 클릭하면 된다.


x86과 x64 버전이 함께 들어있는데, 64비트 환경이라면 x64 버전을 추천한다.


Blue Voice Box

     
       
별사랑 2017-06-23 (금) 19:24
잘 지워지고 100% 지워지는건 아닙니다. 바이러스 관련 걸리는것 하나 없고요..
그래도 대부분 유명한것 지워지는것에 만족합니다...
가끔 프로그램중에서 재부팅 자동으로 되게 하는것도 있어서.. 겁나 짜증나요..
     
       
포뇨 2017-06-27 (화) 23:33
https://www.virustotal.com/ko/file/e5065ad488d70c3089753d5fbd238cc37d06590a5a14761bb69734a990827510/analysis/

59개의 안티바이러스 제품 중에 딱 1개에서 검출되는데 오진으로 보시면 됩니다.
무려 52개의 안티바이러스 제품에서 안전하다고 나왔으니까요. (6개는 미지원이네요.)
혈의검객 2017-06-15 (목) 15:07
파일 다운로드 안되네요...ㅠㅠ
     
       
혈의검객 2017-06-15 (목) 15:07
이런.. 안된다고 쓰고 다시 누르니까 되네요...ㅠㅠ
쓰나미해일 2017-06-15 (목) 17:36
감사합니다^^
Bang뱅Ban 2017-06-16 (금) 11:00
대박 프로그램 감사해요!
언제나팟팟팟 2017-06-16 (금) 12:04
와 진짜 뼈속까지 시원하네요
클로드e 2017-06-17 (토) 05:07
고맙습니다. 잘 지워집니다
예거마이스터 2017-06-17 (토) 16:54
가대협 2017-06-18 (일) 02:59
와우 감사~ 보안프로그램땜에 짜증가득 이었는데, 덕분에 싸그리 정리 했습니다. 고마워여~~ㅎㅎ
소리감옥 2017-06-18 (일) 19:02
오~ 돌리고 나니 눈에 띄게 쾌적해지네요 감사~
헛헛허 2017-06-18 (일) 20:17
어메이징하네요!! 감사합니다!!!
동네철가방 2017-06-18 (일) 21:09
이프로그램들이 무익한건 알겠는데 대부분 은행 보안프로그램이 많아요. 은행 접속할때 다시 깔아야 하는 번거로움때문에 지우지 못하겠습니다. 어서 적폐청산됐으면 좋겠어요..ㅜㅜ
     
       
hacienda 2017-06-28 (수) 09:26
가급적이면 모바일 뱅킹이나 가상머신에서 인터넷 뱅킹 사용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은행 프로그램보다 일반적으로 컴퓨터 사용하시는 시간이 더 많을텐데
그 보안 프로그램들이 뱅킹 업무를 사용하지 않을때도 메모리에 상주해서
시스템을 느리게 만들거든요.
마로니에d 2017-06-18 (일) 22:13
정말 감사합니다.
ㅋ이누 2017-06-19 (월) 02:06
그런데 온라인뱅킹을 안할수도 없고 어차피 다시 깔아야되잖아유ㅠㅠ
     
       
싸띠하라 2017-06-19 (월) 17:40
지우고 쓸때만 다시 까세요. 업무때문에 매일 사용하는거 아니면...
          
            
별사랑 2017-06-23 (금) 19:22
참고로 각 버전별로 프로그램이 다 따로 등록됩니다...
한 일년 안 지우고 쓰다고면 어마어마하게 깔립니다.
저희 직원 입사 이후 일년간 안 지우고 쓴 컴퓨터 오늘 지워줄라다가 포기했네요.
시작 프로그램에만 15개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면서 랜더링 과부하 걸린다고 징징징;;;
               
                 
oxidecircle 2017-07-03 (월) 10:46
그쯤 되면 '렌더링하는 장비에 대체 무슨 짓을 한 거야?' 라고 해도 될 듯.
잔잔해요 2017-06-19 (월) 19:38
대박이다
캐잉여 2017-06-20 (화) 01:25
와아 감사합니다
LCanis 2017-06-20 (화) 02:01
와....절 받으세요 (--)(__)
많기도 하네요 허허...
그나물밥상 2017-06-20 (화) 11:01
와우 정말 대단한 게시물입니다.
흑기사청 2017-06-20 (화) 14:37
정말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아몽이 2017-06-20 (화) 19:08
다운받아서 제가하고 나니 확실히 속도가 빨라지네요;;ㅎ 근데, V3는 남아있는거 보니 정말 보안성 높은가봐요. 전 컴치라서, 조심스럽긴 한데 요즘 자꾸 이상한 게 자동으로 깔려서..다운받아서 좀 지워볼 요량이었는데, 도움됐으면 하고 빕니다.ㅎ 고맙습니다.
카페모카우유 2017-06-21 (수) 01:40
정말 감사합니다!!!!!!!!!!
NEKOMATA 2017-06-21 (수) 10:06
진짜 많이 지워진다
tnlsmdhd 2017-06-21 (수) 19:06
좋네요....
WellBeing 2017-06-21 (수) 21:31
좋은 프로그램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비해븐 2017-06-21 (수) 22:21
감사합니다.
Sapiella 2017-06-21 (수) 23:50
검색이 하나도 안되네요...
초코초코a 2017-06-22 (목) 08:12
오 쓰레기 안철수 보안프로그램들 한방에 좋은데요
긴따로 2017-06-22 (목) 09:04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행happy복 2017-06-22 (목) 20:20
로그인했는데 로그인하라면서 다운이 안되네요 ㄷㄷ
투극 2017-06-23 (금) 00:29
매번 지워도 사용하려면 다시 설치해야 하고..
지우고 난 후에도 뭔가 찝찝해서 레지스트리 건드려도 보고 이래저래 포멧하는 경우도 여러번 있었죠.
그러다 vmware 윈7 설치해서 뱅킹이나 온라인 결제할때만 사용합니다. 아직까진 잘되네요.
aromakun 2017-06-23 (금) 22:19
이렇게나 많이 깔려 있다니 ... 정말 놀랐네요. 감사합니다.
김람보 2017-06-23 (금) 23:27
와대박.. 감사합니다!
꼬마098 2017-06-24 (토) 00:14
http://teus.me/427
나름 유명한 어플인 구라제거기를 올리셨군요. 이건 금융과 공공 사이트에서 설치하는 액티브엑스 제거기입니다.랜섬웨어도 백신도 아닙니다.
양철나무꾼 2017-06-24 (토) 00:31
저같은 경우에는 걍 폰뱅킹 하던가, 아니면 오래되서 잘 안쓰는 컴터를 뱅킹 전용으로 씁니다. 깔고 안지움 ㅋㅋ
어차피 안쓰는 컴이라
싸란마리오 2017-06-24 (토) 02:07
워낙 뭐 깔리는걸 싫어해서.. 돌려보니 아무것도 안나오네요 ㅎㅎ
이슈카 2017-06-24 (토) 02:29
오히려 백신이라는 이 녀석이 바이러스 같아다고 느길 때가 많다..........
hgbskq 2017-06-24 (토) 14:38
저것들 분명히 프로그램은 동일한데 사이트마다, 버전마다 호환이 안되고 다 따로따로 설치됨. 환장하죠. 안지우고 계속 깔다보면 메모리 상주하는 놈들이 10개가 넘어감. 엑티브엑스 없앤다고 exe로 만들어버려서 ㅋㅋㅋㅋㅋ
캘록 2017-06-24 (토) 20:50
전 그냥 포멧해서 다날리고 vmware로 뱅킹이나 보안프로그램필요한거 다접속합니다..

그게 속편한듯...
야감자 2017-06-24 (토) 23:49
지워 봐야 말짱 도루묵입니다.
해석전문 2017-06-25 (일) 01:12
구라제거기 ㅋㅋ
우루농 2017-06-25 (일) 18:27
보안프로그램들이야말로 적폐 그자체져 ㅎ
짝꿍1234 2017-06-25 (일) 18:44
감사합니다
철철이다 2017-06-25 (일) 22:05
열세개쯤 되는 프로그램이 램에 기생하고 있었으니 컴퓨터가 느려지지.....개새키들
진짜 감사합니다
지나가던객석 2017-06-26 (월) 09:51
난 17개 발견 ㄷㄷㄷㄷ
달과함께걷다… 2017-06-26 (월) 18:22
저 링크로 가서 크롬에서 받았는데
실패-바이러스가 발견됨..... 뜨는데..
     
       
지나가던객석 2017-06-28 (수) 16:53
크롬 다운 잘됩니다
카스키퍼, node 32, Advanvced System care 3가지에서 모두 바이러스 검사 했는데 이상 없다고 나오네요
저는 그냥 씁니다
참고 하세요
          
            
달과함께걷다… 2017-07-03 (월) 15:49
아 블로그 댓글 읽어보니 문제가 있어서 업데이트 했다고 하네요
헿헿힣힣 2017-06-27 (화) 03:10
안티바이러스에서 트로이젠 있다고 뜨네요
     
       
지나가던객석 2017-06-28 (수) 16:55
크롬 다운 잘됩니다
카스키퍼, node 32, Advanvced System care 3가지에서 모두 바이러스 검사 했는데 이상 없다고 나오네요
저는 그냥 씁니다
참고 하세요
수영아빠 2017-06-27 (화) 12:35
불편한것을 편하게 만들줄 알아야 선진국이지..
붕탁붕탁 2017-06-27 (화) 13:09
쌩유 브라더!
에론3 2017-06-27 (화) 18:10
윈도우에서 쓰지말라는데용
joecool 2017-06-28 (수) 06:06
다 지워져서 좋긴 좋은데 은행 가면 또 다시 다 깔아야 함;;; 잠깐 좋자고 지우는 꼴.
     
       
hacienda 2017-06-28 (수) 09:28
모바일 뱅킹이나 가상머신에서 인터넷 뱅킹 사용해보세요.
컴퓨터로 인터넷 뱅킹 하는것보다 일반적으로 컴퓨터 사용하시는 시간이 더 많지 않나요?
은행 보안 프로그램들이 깔려있으면 인터넷 뱅킹 안할때도 메모리 상주해서
컴퓨터를 느리게 합니다.
          
            
joecool 2017-06-28 (수) 10:27
앗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가상머신이라.. 컴맹이라 비슷한 걸 해본적도 없는데 시간날 때 한번 시도해보겠습니다.
잘생긴 2017-06-29 (목) 11:59
딱 하나 있네요
인터넷 뱅킹 절대 안 하고 폰뱅킹 씁니다
라이언님짱 2017-06-30 (금) 10:44
감사합니다
적월량 2017-06-30 (금) 17:47
애초체 액티브 X 때문에 PC에서 인터넷 뱅킹 안합니다.
쭌이잉 2017-07-01 (토) 07:46
감사합니다^^
177117 2017-07-01 (토) 08:59
감사합니다~~
사진찍는곰 2017-07-01 (토) 10:20
다른나라에서 액티브X 안쓰는 이유를 찾아보면 간단한데, 우리나라는 보안을 소비자의 책임으로 돌리죠
Lu시아 2017-07-02 (일) 10:40
좋은 프로그램 고마워요.
Avira에서 감지되기는 하네요....
그레이매니아 2017-07-02 (일) 13:04
덕분에 놋북이 엄청 빠릿빠릿해졌네요.
세월쌓여 숨어있던 것들까지 찾아 모두 삭제하고 나니
제품구매시 속도로 환원.ㅎ 감사합니다~
빅토리아송 2017-07-02 (일) 21:59
28개 지움 ㄷㄷ
공인인증서는 냄겨둠 ㅎㅎㅎ
wtfusuck 2017-07-03 (월) 13:29
근데 결국 인터넷뱅킹 하려면 다시 다 깔아야 되는거 아닌가요?
속세와 인연을 끊고 동면할 게 아닌 바에야
물론 저도 보안프로그램 만든 새끼들 사타구니를 찢어버리고 싶을 정도로 증오합니다만
승부사 2017-07-03 (월) 16:28
감사합니다. 이거 설치하고 부팅시간 30초나 빨라졌네요 ㅋㅋ
k68k69 2017-07-03 (월) 17:53
감사합니다.
ㅋㄹㅅㅍㅌ 2017-07-04 (화) 00:34
우와 겁나 많이 깔려있네요 ㅎㄷㄷ
속도 달라짐;; 굿!
BaBarian 2017-07-04 (화) 12:28
무려 7개가 나오네요.. 감사합니다.
sajdasjd 2017-07-05 (수) 21:08
좋은정보인거 같네여 감사합니다
정의구현불가 2017-07-06 (목) 06:53
오오오~~감사
복자쒸 2017-07-06 (목) 16:59
감사합니다
모래그릇 2017-07-06 (목) 18:08
전 무조건 쓸때만 깔고 쓰고 나서는 바로바로 지워버리는 터라 별 필요없지만 많은 분들에게 유용한 거 같네요.
정말 은행업무 한번 하면 5개 정도는 깔리는 거 같더라구요.
류자키 2017-07-06 (목) 19:45
감사합니다~
왔다가네요 2017-07-06 (목) 21:15
마치 후후스팸어플을 보는듯.. 유용하네요
수허 2017-07-07 (금) 00:46
47개 지웠습니다... 무슨 보안 프로그램이 이렇게 많은지...
     
       
FIFA중독 2017-07-08 (토) 01:30
47개.... 컴퓨터가 정상작동 하나요?  20개만 깔려있어도 엄청 느려지던데 ㅠㅠ
이나까뽀 2017-07-07 (금) 15:25
고맙습니다
안녕활 2017-07-07 (금) 22:45
아비라에서 해당프로그램 악성코드 감지되네요
프로렝흐르릉 2017-07-08 (토) 18:17
구라가 없는데 컴퓨터는 느리지....바꿔야 하나...ㄷㄷ
아이파크 2017-07-10 (월) 11:43
보안프로그램 지우기
짱구와코난 2017-07-11 (화) 03:59
최고에요 ^^ 감사합니다~
알사탕골드 2017-07-11 (화) 06:56
보안프로그램 좀 통일하던가 ㅠㅠ
창가의비소리 2017-07-11 (화) 09:28
이런거에 민감하다 보니 저는 걸리는게 하나도 없네요.
그레도 자료는 감사 초보유저들에게 큰 도움 되겠네요.
수학왕 2017-07-11 (화) 18:39
맨날 지운다고 지웠는데 7개나 있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폴프랭크 2017-07-11 (화) 23:59
추천은 이런 사람들을 위해 하는거야
이아훈 2017-07-12 (수) 23:18
감사합니다~
PlayerTM 2017-08-13 (일) 12:32
2~3일에 한번꼴로 인터넷뱅킹 사용중이라 지워도 다시 깔아야되고해서 포기하고 삽니다
stayaw 2017-08-18 (금) 15:19
오오 유용하게 사용하겠슴다
센스민트01 2017-08-31 (목) 23:43
감사합니다. 잘되네요. 백신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쓰시는 분은 본문의 zip파일 받으면 자동으로 지웁니다. 블로그 가셔서 직접 rar파일 받아서 하세요. 블로그 주소 http://teus.me/427
Nainreh 2017-09-17 (일) 13:05
감사합니다~잘 쓰겠습니다.
처음  1  2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9
 LG.KT.SK.전국 최고의 정책입니다 휴대폰결합할인.공유기무료이벤트 진행중 인터넷나라 10-19
14559  [유머] 개념없는 일본인 VS 괌원주민.jpg (65) 하데스13 10-18 26728 30
14558  [유머] 그남자는 니 젖에 관심없다. (110) 스샷첨부 코코샤넬 10-18 38800 38
14557  [연예인] 팬들의 염색 변덕에 해탈한 태연ㅋㅋㅋㅋ.jpg (91) 스샷첨부 인더스 10-18 31710 37
14556  [회원게시판] 한국은 사람 귀한줄 모르나 봅니다. (124) 통합사회황국… 10-18 24185 60
14555  [애니게시판] (자체번역) 오오가미 양, 줄줄 새고 있어요 3화 (18) 쌀반죽 10-18 7429 10
14554  [회원게시판] 아버지 전화번호를 지우면서 가슴이 먹먹함. (99) 김정은퇴출 10-18 18342 79
14553  [애니게시판] (자체번역) 오오가미 양, 줄줄 새고 있어요 2화 (11) 쌀반죽 10-18 6142 7
14552  [기타] 박미선이 분노한 이유 .jpg (97) 시티은행 10-18 28869 31
14551  [애니게시판] (자체번역) 오오가미 양, 줄줄 새고 있어요 1화 (21) 쌀반죽 10-18 6136 18
14550  [감동] 무릎팍 도사 전설의 에피소드..jpg (31) 하데스13 10-18 27985 27
14549  [엽기] 미국의 정당방위 (57) 뚝형 10-18 23301 47
14548  [감동] 통행료 500만원 장의차 길막 근황.jpg (122) 노랑노을 10-18 32667 18
14547  [애니게시판] (자체번역) 오오가미 양, 줄줄 새고 있어요 5,6화 (18) 쌀반죽 10-18 7643 10
14546  [동물] 밤새는 냥이.jpg (86) 제임스밀러 10-17 21631 88
14545  [회원게시판] 경찰청에서 쓰는 윈도우7.. (134) 로또당첨갈망 10-17 24063 26
14544  [회원게시판] 수술실에서 폭언, 폭행 하네요ㅋ (81) 순수의식 10-17 20335 9
14543  [유머] ???:라이토군, 제가 L... (55) Leego 10-17 30989 31
14542  [연예인] 구구단 멤버 김세정의 인성 (45) 총알이부족해 10-17 26404 33
14541  [유머] 요즘 이마트 광고 (127) 레시탈 10-17 34712 35
14540  [회원게시판] 심진화 "김신영, 결혼식 때 과거 남자 줄줄이 읊어 한동안 안 봤다" (1대100) (98) 종수매니아 10-17 23280 27
14539  [연예인] 성소 한장.jpg (68) idiotape 10-17 35842 53
14538  [회원게시판] 가수 김정호를 아시나요 (48) unikaka 10-17 20186 21
14537  [도서게시판] 합의금 목적 1만명 고소한 무협작가.. 검찰에서 기각 (132) 건이건이다 10-17 20840 32
14536  [회원게시판] 5분뒤에 현장들어갑니다 무서워요 (59) 치이즈뽀또 10-16 24825 20
14535  [연예인] 몸만 그대로 자란 김소혜 (67) 델핀 10-16 32834 54
14534  [취미생활] 열일곱번째 나눔 완료 - HG 사자비 무광 메탈릭 오버코팅 (25) 모옹모옹ω 10-16 7601 24
14533  [기타] 미국 여자 아나운서의 한국비판 (138) 레시탈 10-16 39044 51
14532  [회원게시판] 부산 국제 영화제. 공효진 "저희도 있는데..." ㅋㅋㅋ (47) toto21 10-16 15848 14
14531  [회원게시판] 결혼을 안하면 안된다는 이유가 늙으면 괴롭다는 건데 (90) cheol471 10-16 22437 30
14530  [연예인] 채경이의 하트 (46) 유일愛 10-16 24019 30
14529  [사용기/후기] v30 사용기 (38) 스샷첨부 멍한하루 10-16 16742 6
14528  [회원게시판] 주말이면 아파트 베란다에서 랩연습하는 고삐리가 하나가 있는데 (79) 문화비평가 10-16 18331 31
14527  [회원게시판] 남자 혼자서 전원주택 사는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51) 의천황 10-16 19332 25
14526  [회원게시판] 술마시면 온몸이 빨개지는사람 (121) 아른가른바른 10-16 21211 2
14525  [기타] 서프라이즈사상 소름끼치는 반전 (스압) (68) 치와왕 10-16 34651 56
14524  [유머] 축구협회 ㅈ됐다 (94) 뚝형 10-16 36851 70
14523  [자동차] 저도 신차 인증합니다. (말리부 흰둥이~!!) (122) 천사의소원 10-16 14882 34
14522  [연예인] 아이유 삐짐 (84) 델핀 10-15 37793 76
14521  [연예인] 조련하는 손나은 (42) 스샷첨부 노비디 10-15 40341 38
14520  [연예인] AOA 설현 스페셜.gif (59) idiotape 10-15 42947 5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