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해킹대회에서 한국이 3위를 하면 일어나는 참사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엽기]

세계해킹대회에서 한국이 3위를 하면 일어나는 참사

글쓴이 : 김이토 날짜 : 2016-12-27 (화) 14:58 조회 : 42659
i15371800905.png

 
패배의 이유 : 국적

 모피어스 2017-01-24 (화) 09:13
아, 정말 자랑스럽네요. ㄷㄷㄷㄷㄷ
모리살수 2017-01-24 (화) 20:38
그 고위 관료 알고 싶은데요, 진짜 ;;
HJ은월 2017-01-25 (수) 06:27
헤헿 헬조센에선 당연한 결과야!! 빼애애액!!
복날토끼 2017-01-26 (목) 00:24
답은 나와있다. 누구나 알고있지
처음  1  2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8
 [lg] 아이폰6S_128G,전요금동일가/아이폰6,0원/노트FE,당일/X400,전요금0원 [0원… 포포스앤 08-20
13910  [회원게시판] 으하하하 술 쳐먹고 실수했네요 ㅋㅋㅋㅋ (36) 부싼갈뫼기 07:16 7005 2
13909  [연예인] 윤태진 아나운서 X 로타 화보 (30) 코드쿤스트 04:59 12896 6
13908  [유머] 현지화 120% 완료.jpg (70) 코드쿤스트 08-19 40423 46
13907  [기타] 1500만원 맡기고 사람 한명 얻었습니다.jpg (97) 치와왕 08-19 36052 45
13906  [회원게시판] 노총각 노처녀들이 왜 결혼하는지 이유 중 하나를 깨달았음 (107) 별명없써여 08-19 21801 27
13905  [연예인] 아디다스 레깅스 입은 임나영 몸매 라인.gif (49) 방구싸다똥낌 08-19 32303 18
13904  [공포] 한국에서 원전 터질뻔함 (158) 블루복스 08-19 35775 77
13903  [도서게시판] 제가 개인적으로 작품이나 리뷰를 거르는 기준. (20) 해뜨는곳 08-19 11535 11
13902  [애니게시판] 넷플릭스의 일본애니업계 침공이 갖는 의미 (67) 위엄 08-19 16433 33
13901  [기타] 의학 엘리트 아부다드.jpg (79) 코드쿤스트 08-19 32313 33
13900  [엽기] 한국 여자랑 결혼해서 한국 온 스페인 남자.jpg (130) 카마다다이치 08-19 34531 41
13899  [연예인] 영화가 좋다 살인자의 기억법 설현 (36) 델핀 08-19 25749 3
13898  [연예인] 슈퍼모델 김보라.jpg (52) 루이스피구7 08-19 34514 13
13897  [기타] 해외서 갑질 어글리 코리안 (145) 사니다 08-19 28883 28
13896  [연예인] 허벅지 터질듯한 베스티 다혜.gif (19) 뚝형 08-19 19778 7
13895  [영화게시판] 다크 타워... 아이고~ (16) 맛짜ㅇ 08-19 6005 3
13894  [영화게시판] '택시운전사' 엔딩 울린 실제 독일기자 인터뷰 비밀은? (7) yohji 08-19 4869 11
13893  [영화게시판] 문재인 대통령, 송강호와 ‘택시운전사’ 관람…눈물 흘려 .. (5) yohji 08-19 4093 3
13892  [영화게시판] ‘공범자들’ 상영금지 가처분 기각…17일 정상개봉 (5) IUxYui 08-19 5036 11
13891  [게임게시판] 와 이영상 대박이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6) 요리타요시노 08-19 11885 7
13890  [회원게시판] 백다방 알바실수? (127) 아오시마v 08-18 24790 19
13889  [블박] [펌/고전] 칼치기+눈뽕 렉카충 정의구현.gif (108) 코드쿤스트 08-18 29463 58
13888  [기타] 우리나라의 현실을 잘 아는 지숙이 (66) 한궈 08-18 38045 52
13887  [회원게시판] 대한항공 여직원 투신자살과 관련된 진실. (129) 파지올리 08-18 22692 31
13886  [연예인] 묶은 머리 설현이.jpgif (46) 코드쿤스트 08-18 27984 36
13885  [회원게시판] 여자친구랑 이별했습니다 ㅎㅎ (195) 트리아리 08-18 20922 56
13884  [자동차] 제 애마를 소개합니다. (48) 독뿌뤼 08-18 14183 9
13883  [연예인] 다혜 클라스 (40) 델핀 08-17 29472 33
13882  [연예인] 유시아 티가 훌러덩 (43) 허모니 08-17 34805 24
13881  [연예인] 우희 옆모습 (28) 델핀 08-17 29534 20
13880  [유머] 철없는 고등학생 정의구현 .jpg (44) 시티은행 08-17 43980 70
13879  [회원게시판] 와 블리자드 점점 극혐이네요 (134) 불꽃숭이 08-17 31945 28
13878  [감동] 역사샘이 전교생 교과서 찢은 이유....[ (230) 생나기헌 08-17 30474 59
13877  [연예인] 탄력좋은 윤채경 (21) 빛에신념을 08-17 33483 16
13876  [감동] 어느 부자가 돈을 쓰는 법.jpg (98) 코드쿤스트 08-17 31056 115
13875  [연예인] 성소를 알아보자.gif (65) 코드쿤스트 08-17 31693 39
13874  [연예인] 설현 무보정 레전드.gif (68) 코드쿤스트 08-17 33569 40
13873  [영화게시판] 원더 WONDER 2차 공식 예고편 (한국어 CC) (16) tearoom 08-16 13361 16
13872  [유머] 에콰도르에서 온 며느리.jpg (91) 스샷첨부 코드쿤스트 08-16 40826 51
13871  [연예인] 조보아 정글의법칙에 남긴 레전드.zip (42) 나에게중복은… 08-16 35784 2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