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 중 진짜 취기 오른 아이유..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연예인]

촬영 중 진짜 취기 오른 아이유..

글쓴이 : 샤방사ㄴr 날짜 : 2018-04-16 (월) 08:46 조회 : 31394

01.jpg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0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https://4.bp.blogspot.com/-u0RGgT3FzeM/WtHMSF2U8YI/AAAAAAAHOOk/Jy68c_msGlsuXEzQSsQ3sJSjt_InMlpMwCLcBGAs/s1600/17.gif

https://4.bp.blogspot.com/-gzxSsk30RJY/WtHMSZ1gSbI/AAAAAAAHOOo/bCcVJHH8nkgtCVgL7GtYkpCgF4IXT67DwCLcBGAs/s1600/18.gif

잉어피자 2018-04-16 (월) 08:46
귀욥따 ㅋ
정직한리액션 2018-04-16 (월) 08:46
사랑스럽당
Baitoru 2018-04-16 (월) 08:46
아이유는 계속 성장세인데. 은혁이는...ㅠㅠ
     
       
4Leaf 2018-04-16 (월) 08:46
?
     
       
모리살수 2018-04-16 (월) 08:46
??
     
       
꼬꼬마태연♡ 2018-04-16 (월) 08:46
???
     
       
탄막 2018-04-16 (월) 08:46
????
     
       
레알마드리드… 2018-04-16 (월) 08:46
이상한 원숭이 사진만 올리는 분이네
     
       
코코아요 2018-04-16 (월) 09:33
뭐지, 이 신종 어그로 꾼은??
     
       
스키테일러 2018-04-16 (월) 09:36
미친놈
     
       
e뻔한세상 2018-04-16 (월) 09:48
이분을 지지합니다
     
       
알려지지않음 2018-04-16 (월) 09:55
이분을 지지합니다2
     
       
루미옹 2018-04-16 (월) 11:29
이분을 gg합니다3
     
       
타브리스 2018-04-16 (월) 13:04
솔직히 아이유가 이때 너무 잘못했지... 은혁이는 훅가버리고. 옷벗고 병문안 가는 인간이되버리고.... 아이유가 사과는 했지만... 은혁입장에선 영문도 모른체..테러당함..
     
       
ColorTV 2018-04-16 (월) 14:58
별 쓰레기 같은 소리 지껄이고 자빠졌네
흑형초코바나… 2018-04-16 (월) 08:46
일하면서 마시는 술이 꿀맛이지....ㅋㅋ
Quinn 2018-04-16 (월) 08:46
저게 진짜 맥주였구나 -ㅁ-;
     
       
애쉬ash 2018-04-16 (월) 16:43
위스키, 소주는 훼이크 치기 좋은데;; 맥주는 거품 만들기가;;;
밟은미래 2018-04-16 (월) 08:46
앞에 이선균까지 있으니까... 마치 홍상수 영화 찍는 줄 ㅋㅋㅋ
cobu7 2018-04-16 (월) 08:46
취중방송을 하다니 ㅋ
블루레아 2018-04-16 (월) 08:46
술취한 아이유 넘 귀여워~~~
임조준 2018-04-16 (월) 08:46
ㅋㅋㅋㅋ보기 좋네.
MetalG 2018-04-16 (월) 08:46
오잉 요런 영상은 어디서 볼수있나요!?
     
       
no1you 2018-04-16 (월) 08:46
          
            
MetalG 2018-04-16 (월) 08:46
감사합니다!
          
            
젭프리 2018-04-16 (월) 10:10
뭔가했는데 드라마? 촬영인가보네요
특별서민 2018-04-16 (월) 08:46
드라마는 재미있는데... 자꾸 감정 이입이 돼서 슬프다 ㅠㅠ
차후 2018-04-16 (월) 08:46
버 장면에서 사람들 난리 났었음...드디어 우리 지안이가 웃었다고. 드다어 웃었다고
방민아♡ 2018-04-16 (월) 08:46
꾸쉬 2018-04-16 (월) 08:46
하인스워드 2018-04-16 (월) 08:46
조증 ㅋㅋㅋㅋㅋㅋㅋ
돼지망나니 2018-04-16 (월) 08:46
스로와 2018-04-16 (월) 08:46
권말밥 2018-04-16 (월) 08:46
술이 약한가벼
바가모니 2018-04-16 (월) 08:46
레알 음주 연기였다니 ㅋㅋㅋ
유아 2018-04-16 (월) 08:46
저도 모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는군요 ㅋㅋㅋㅋㅋㅋ
도그파 2018-04-16 (월) 09:01
맥주 먹고 취기가 오른다니?

이게 무슨 망발.

소주도 아니고 음료수 수준의 맥주 가지고.
     
       
흐규흐규흑 2018-04-16 (월) 09:08
이분 여자랑 술 못드셔보신분
     
       
박근에 2018-04-16 (월) 09:19
ㅋㅋㅋㅋㅋㅋㅋ
     
       
에바브라운 2018-04-16 (월) 14:40
술못먹는사람 맥주 한잔에도 간다
     
       
미나즈루 2018-04-16 (월) 15:51
술못먹는 사람이 이런소리하더라
     
       
canorus 2018-04-17 (화) 17:31
아는 여자애가 소주는 잘마시는데 맥주 못마셨어요.
소주는 안취하는데 맥주는 금방 취하더라구요.
도그파 2018-04-16 (월) 09:02
우리 아이유에게 술 먹이지 마라.

민증은 성인이어도

몸은 초딩이다.
넌소중해 2018-04-16 (월) 09:09
사나쨩 2018-04-16 (월) 09:13
목도 빨개지고 ㅋㅋㅋㅋ
MrBlank 2018-04-16 (월) 09:25
역시 연기라면 진짜를 마시면서 해야지!! ㅋㅋㅋㅋㅋㅋ
     
       
오비탈레인 2018-04-16 (월) 09:27
송강호도 과물 찍을 때 감독이 술취한 연기 하라고 해서 소주 한병 마시고 촬영들어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리퍼o 2018-04-16 (월) 09:26
제길슨본 2018-04-16 (월) 09:47
황홀해서새벽… 2018-04-16 (월) 09:54
지은이, 넌 뭘 해도 귀엽고 예뻐.
침어낙안 2018-04-16 (월) 10:37
신이로소이다 2018-04-16 (월) 11:34
드라마상 첫 웃는 모습이라 심쿵했음ㅎㅎㅎ
발노리 2018-04-16 (월) 11:59
ㅈㄱㅎㅈㅈ
익스큐티브 2018-04-16 (월) 12:24
예전에 음주방송 하지않았나요 ㅋㅋㅋ

2pm춤추면서
gp00 2018-04-16 (월) 12:34
나는 왜 아이유가 힘들어보이지......
샤브라니구드 2018-04-16 (월) 12:35
thxx 2018-04-16 (월) 13:09
ㅋㅋㅋ
oo별사탕oo 2018-04-16 (월) 13:13
커여워라..~
wow파피루스 2018-04-16 (월) 13:14
귀엽다
dolob 2018-04-16 (월) 13:18
진짜 이쁘네
절대주권 2018-04-16 (월) 13:37
봉선이 안본사이 많이 예뻐졌네
어리버리연합 2018-04-16 (월) 15:20
세르비엘 2018-04-16 (월) 15:49
앓음다운인생 2018-04-16 (월) 16:21
이쁘다...ㅎㅎㅎ
별무땅 2018-04-16 (월) 19:46
밝은 아이유보다 다크 아이유가 더 분위기 있다
gownd22 2018-04-18 (수) 23: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azya 2018-04-19 (목) 01:06
얼굴에 밀가루떡칠 했네요. 목부터 너무 심하게 색이 차이가 나서 가면 쓴줄...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20
 LG전자렌탈코리아, LG(엘지)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렌탈 10개월, 정수기 렌탈 6개월… LG렌탈코리아 04-23
16538  [블박] 부산 좌수영교 추락사고.gif (225) 스샷첨부 차트박사 16:33 14626 5
16537  [엽기] 프로듀스101 성폭행 가해자 혐의 근황. jpg (60) 스샷첨부 차트박사 15:38 32358 11
16536  [회원게시판] 보배 펌 - 긴급하게 도움을 청합니다. (47) 스샷첨부 나라고나 15:15 10399 11
16535  [기타] 지금 2030 남성들이 한국에서 탑급으로 불쌍한 존재다 (119) 스샷첨부 Talia12 15:00 23531 23
16534  [기타] 진짜와 가짜 (68) 스샷첨부 블루복스 14:17 30708 17
16533  [블박] 안쓸거면 뭐하러 달고 다녀 (123) 스샷첨부 원자력강아지 11:19 24520 31
16532  [자동차] 신형K9 신차 인증 (100) 스샷첨부 케첩범벅 06:27 16605 27
16531  [유머] 쾌적한 덕질을 위해 복층 아파트로 이사했습니다.jpg (228) 스샷첨부 차트박사 00:07 37675 107
16530  [회원게시판] 결국 친구새끼 하나 버렸습니다 차단했네요 (177) 다구장닭 04-22 26583 32
16529  [연예인] 홍어 처음 먹고 쌍비추 날리는 쯔위 (101) 스샷첨부 사나미나 04-22 33065 41
16528  [연예인] 설현 전신 판넬 무보정 인증 (48) 스샷첨부 사나미나 04-22 35459 49
16527  [동물] 회사 창고에서 주운 고양이.jpg (87) 차트박사 04-22 22997 80
16526  [회원게시판] 와 대순진리교 대박이네요 (120) aa1aa 04-22 35080 56
16525  [유머] 가정파탄난 주갤러.JPG (156) 스샷첨부 93년생 04-22 46457 64
16524  [기타] [펌]완전 멋진 빵집 사장님 (140) 스샷첨부 사니다 04-21 50953 132
16523  [연예인] 슬림 원피스 나라 (100) 스샷첨부 움짤러 04-21 43983 70
16522  [영화게시판] 그날, 바다 - 왜 구조하지 않았는가? (78) 스샷첨부 체리보리 04-21 16412 99
16521  [연예인] LG팬 이희은 (71) 스샷첨부 그린이 04-21 39129 56
16520  [연예인] 나연 치마 실루엣 (75) 스샷첨부 나봉이 04-21 42398 70
16519  [회원게시판] 우리동네 해장국 끝판왕 (90) 스샷첨부 이은주샘 04-21 31552 34
16518  [유머] 여자의 고충 (141) 스샷첨부 David™ 04-21 48288 79
16517  [유머] 통일되어도 기차로 유럽여행 못가는이유.jpg (176) 스샷첨부 ▶◀탈레랑 04-20 48962 83
16516  [회원게시판] 미친 하루에 두번 출근할뻔 ㅋㅋ (105) 석류열매 04-20 33884 65
16515  [연예인] 후방) 모델 김주희 허벅지 (84) 스샷첨부 8블리즈♡ 04-20 48325 74
16514  [회원게시판] 다산ㅋㅋㅋㅋ 백지화 ㅋㅋㅋ (195) 스샷첨부 의성흑마늘 04-20 37737 76
16513  [회원게시판] pc방 진상일까요? (191) 아오시마v 04-20 35192 37
16512  [유머] 어느 식자재 택배기사 이야기 (108) 스샷첨부 블루복스 04-20 39534 128
16511  [연예인] 쇼챔피언 엔딩 레전드 찍어버린 사나 (66) 스샷첨부 델핀 04-20 39905 80
16510  [연예인] 볼래머 사나.. (5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19 39645 47
16509  [유머] 일부다처제의 장점.jpg (199) 스샷첨부 서울팽 04-19 55103 138
16508  [회원게시판] 저는 빨리 해고하는 편입니다... (246) 스샷첨부 변화 04-19 31815 46
16507  [연예인] 설현 몸매 제대로 나온 G마켓화보 (90) 스샷첨부 뚝형 04-19 45661 42
16506  [회원게시판] 회식했다가 강간범으로 몰렸던 썰 (120) 웬디마이 04-19 35395 23
16505  [기타] 육군 국산 방탄 헬멧 (136) 스샷첨부 김이토 04-19 44203 81
16504  [도서게시판] 이토, 화제의 소설 ‘우리 베란다에서 만나요’ 리뷰 (33) 스샷첨부 제이스타일 04-19 21983 7
16503  [회원게시판] 처음으로500넘겼어요.. (257) 스샷첨부 헤르시나 04-19 30431 184
16502  [회원게시판] 월급에 대한 회의감.... (326) 옹느랑 04-18 46496 78
16501  [엽기] 박진성 시인 근황 ㄷㄷ.jpg (75) 스샷첨부 나라고나 04-18 50629 91
16500  [기타] 일산 데이트폭력 사건의 반전 (169) 스샷첨부 복분장어 04-17 57666 123
16499  [연예인] 꽃원피스 손나은 턴 뒤태 (81) 스샷첨부 우루릉쿵쾅 04-17 48662 4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