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하게 잘 자란 김새론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연예인]

섹시하게 잘 자란 김새론

글쓴이 : 피노코쿠 날짜 : 2018-03-12 (월) 20:02 조회 : 45497











오레인저 2018-03-13 (화) 00:19
오 새로니 정변했군여 ㅎㅎㅎ
봉좌 2018-03-13 (화) 00:32
마이컷당 세월빠르네
진간장금S 2018-03-13 (화) 00:35
19살은 섹시하면 안되고 20살되는 순간 섹시 가능인가
     
       
크킁이 2018-03-13 (화) 08:50
2018년 12월 31일 23시 59분 59초까지는 안되고, 2019년 1월 1일 0시 0분 00초부터 가능???ㅋㅋㅋㅋㅋㅋㅋ1초사이에 섹시미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염갈량 2018-03-13 (화) 01:01
09040817 2018-03-13 (화) 02:23
아직 내 하드 속 아저씨에는 애긴데 ㄷㄷ..
판에미로 2018-03-13 (화) 02:24
19 살 여자에게 섹시하다고 말하지 못하는 사회란 말인가??  옛날 같으면 애를 낳아도  둘은 낳았을 성숙한 나이인데???
     
       
우월한백인 2018-03-13 (화) 02:55
19살 여자에게 섹시하다고 말 할 수야 있지만,
무슨 옛날 타령 ㅡ ㅡ , 꼰대 극혐 노노해
          
            
판에미로 2018-03-14 (수) 01:44
옛날 이란 단어를 썼다고 꼰대???  극혐???    니 아이디 만큼이나 넌 제 정신이 아니구나...
병원에가서 의사 진찰 좀 받아보길 바란다...
          
            
힙합느낌 2018-03-14 (수) 13:16
자신은 옛날이 안생길 것 같은가 보지? ㅉㅉ
노을빛창가 2018-03-13 (화) 03:21
에고 눈수술 안하는게 좋았을텐데..
힘찬도약 2018-03-13 (화) 05:44
상숙달림이 2018-03-13 (화) 06:24
섹시한  건 칭찬임
알수없는시드 2018-03-13 (화) 07:35
시간 정말 빠르네
제이노 2018-03-13 (화) 07:47
Hotdog™ 2018-03-13 (화) 08:51
無間地獄 2018-03-13 (화) 09:43
영어사전 sexy 1. 섹시한(성적 매력이 있는)  2. 도발적인, 요염한  3. (성적으로) 흥분한
프랑스어사전 sexy 성욕을 자극하는,섹시한

사전에서 찾아봐도 위 같은 내용이 나오는데...
결국 뜻은 함 자고 싶다 뜻 아닌가? 이게 왜 칭찬이 되고 하는 건가?
     
       
로마휴일 2018-03-13 (화) 09:47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섹시하다를 우리나라말로 바금직스럽다는 우스게소리가 생각나네요..
     
       
쑤와쭌토끼 2018-03-13 (화) 10:40
섹시 라는 영어를 쓰는 미국은 섹시하다고 하면 엄청 칭찬이더라구요
거기서 넘어왔나보죠~~우리나라 단어가 아니니 애초에 느낌이 다른가봐용~
모래그릇 2018-03-13 (화) 09:57
어릴 때는 너무 빼빼 마른 듯한 느낌이었는데 살도 좀 찌고 많이 성숙해졌네요.

근데 왜 나는 아직도 아저씨의 그 모습으로 보이는 건지....ㅋㅋ
김승홍 2018-03-13 (화) 10:08
워마드씹선비 하나 부들대네
섹시한걸 섹시하다하지 시발 유치원생이나 초딩보고 섹시하다그랫냐
다컸는데
곰돌이분신술 2018-03-13 (화) 10:51
어익후야
arethx 2018-03-13 (화) 11:01
이토에 선비님들이 많네 ㅎㅎ
19살한테 섹시하다는 말 썼다가 죄인되네요
어리버리연합 2018-03-13 (화) 14:32
또찡찌슝 2018-03-14 (수) 15:40
베스트 뎃글이 생각이 나네요...

"원빈이 구한 이유가 다 있었다.." 라구요..
천조국시민 2018-03-15 (목) 12:12
아직 미성년자인데 ㅋㅋㅋ
가스가스가스 2018-03-16 (금) 09:41
미성년자한테 섹시하다는게 된다 안된다 말이 많은데 13세 이상의 미성년자와 합의하에 성관계는 법적으로도 합법이에요.
화이트샌드 2018-03-16 (금) 10:23
50대 초반인데 내가 어렸을적만 해도 야하다. 쎅시하다 그러면 돌맞았지만 지금은 그게 칭찬이 되버렸네 그때는 틀리고 지금은 맞다 ㅋ ㅋ
     
       
화이트샌드 2018-03-16 (금) 10:25
애기 새롬이가 아름다운 숙녀가 되어 돌아왔네 스크린에서 열심히 연기하는 모습 많이 보여 주길 . . .
처음  1  2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20
 [SK매직/LG/청호] 렌탈은 6개월 10개월무료 최대 혜택과 비밀사은품 있는 곳에서.… 와이즈픽 04-24
16545  [엽기] 스트레이트에서 노모자이크로 공개한 일베 폭식 거지들.jpg (87) 스샷첨부 Leego 03:16 16917 18
16544  [엽기] 갈때까지 가버린 여성전용.jpg (118) 스샷첨부 나라고나 01:41 32181 20
16543  [연예인] 파파라치 발견한 탕웨이 (31) 스샷첨부 M13A1Rx4 00:58 14679 20
16542  [자동차] 95년식 현역 애마 입니다. (52) 스샷첨부 disturbe 00:40 7218 15
16541  [감동] 내가 체육선생님이 되고 싶은 이유 (79) 스샷첨부 사니다 04-23 24908 54
16540  [연예인] 요염하고 섹시 하니 (48) 스샷첨부 움짤러 04-23 30013 18
16539  [회원게시판] 저번에 빌라 전세 입주한 노총각입니다... 근황입니다. (145) 스샷첨부 일도삼엽 04-23 18385 51
16538  [블박] 부산 좌수영교 추락사고.gif (433) 스샷첨부 차트박사 04-23 31004 45
16537  [엽기] 프로듀스101 성폭행 가해자 혐의 근황. jpg (93) 스샷첨부 차트박사 04-23 48369 53
16536  [회원게시판] 보배 펌 - 긴급하게 도움을 청합니다. (77) 스샷첨부 나라고나 04-23 17868 54
16535  [기타] 지금 2030 남성들이 한국에서 탑급으로 불쌍한 존재다 (156) 스샷첨부 Talia12 04-23 31410 66
16534  [기타] 진짜와 가짜 (70) 스샷첨부 블루복스 04-23 36493 41
16533  [블박] 안쓸거면 뭐하러 달고 다녀 (140) 스샷첨부 원자력강아지 04-23 29674 43
16532  [자동차] 신형K9 신차 인증 (107) 스샷첨부 케첩범벅 04-23 19156 33
16531  [유머] 쾌적한 덕질을 위해 복층 아파트로 이사했습니다.jpg (236) 스샷첨부 차트박사 04-23 39934 117
16530  [회원게시판] 결국 친구새끼 하나 버렸습니다 차단했네요 (178) 다구장닭 04-22 28486 34
16529  [연예인] 홍어 처음 먹고 쌍비추 날리는 쯔위 (103) 스샷첨부 사나미나 04-22 34875 43
16528  [연예인] 설현 전신 판넬 무보정 인증 (48) 스샷첨부 사나미나 04-22 37232 51
16527  [동물] 회사 창고에서 주운 고양이.jpg (90) 차트박사 04-22 24027 83
16526  [회원게시판] 와 대순진리교 대박이네요 (122) aa1aa 04-22 36449 57
16525  [유머] 가정파탄난 주갤러.JPG (159) 스샷첨부 93년생 04-22 47859 68
16524  [기타] [펌]완전 멋진 빵집 사장님 (142) 스샷첨부 사니다 04-21 52009 134
16523  [연예인] 슬림 원피스 나라 (100) 스샷첨부 움짤러 04-21 45189 70
16522  [영화게시판] 그날, 바다 - 왜 구조하지 않았는가? (80) 스샷첨부 체리보리 04-21 16883 101
16521  [연예인] LG팬 이희은 (72) 스샷첨부 그린이 04-21 39953 57
16520  [연예인] 나연 치마 실루엣 (75) 스샷첨부 나봉이 04-21 43187 70
16519  [회원게시판] 우리동네 해장국 끝판왕 (91) 스샷첨부 이은주샘 04-21 32263 34
16518  [유머] 여자의 고충 (142) 스샷첨부 David™ 04-21 49119 81
16517  [유머] 통일되어도 기차로 유럽여행 못가는이유.jpg (176) 스샷첨부 ▶◀탈레랑 04-20 49508 84
16516  [회원게시판] 미친 하루에 두번 출근할뻔 ㅋㅋ (106) 석류열매 04-20 34454 65
16515  [연예인] 후방) 모델 김주희 허벅지 (85) 스샷첨부 8블리즈♡ 04-20 49216 75
16514  [회원게시판] 다산ㅋㅋㅋㅋ 백지화 ㅋㅋㅋ (201) 스샷첨부 의성흑마늘 04-20 38287 76
16513  [회원게시판] pc방 진상일까요? (194) 아오시마v 04-20 35720 37
16512  [유머] 어느 식자재 택배기사 이야기 (109) 스샷첨부 블루복스 04-20 39985 128
16511  [연예인] 쇼챔피언 엔딩 레전드 찍어버린 사나 (66) 스샷첨부 델핀 04-20 40393 80
16510  [연예인] 볼래머 사나.. (5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19 40142 47
16509  [유머] 일부다처제의 장점.jpg (200) 스샷첨부 서울팽 04-19 55850 142
16508  [회원게시판] 저는 빨리 해고하는 편입니다... (247) 스샷첨부 변화 04-19 32281 46
16507  [연예인] 설현 몸매 제대로 나온 G마켓화보 (90) 스샷첨부 뚝형 04-19 46164 43
16506  [회원게시판] 회식했다가 강간범으로 몰렸던 썰 (121) 웬디마이 04-19 35829 2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