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6] (감동) 진짜 목사님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2018-05-26] 베스트10
코끝까지 새콤한 '서울 …
어린이 음료 당류 함량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음식 베…
간지폭발 칼부림 검술 액션 영…
2001.09~2002.10 재밌게 봤던 …
2017년 가장 많이 팔린 과자 T…
위키가 뽑은 ‘세계의 자연’ …
90년대, 충격적이었던 게임들 …
청춘. 닳도록 들었던 음반.
이 꿈 꾸면 로또사자! BEST 10
   
[영화게시판]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2차 공식 예고편 (한국어 자막)

글쓴이 : 오르카 날짜 : 2018-02-12 (월) 00:59 조회 : 14823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5NOu4UupqfQ&t=0s

뭉뭉빠야 2018-02-12 (월) 00:59
저 놈에 박사는 나치 때 부터 뭘 참 잘 맹그러부러
윈터레인 2018-02-12 (월) 00:59
맨날 대형사고만 터지는 저놈의 공원.... ㅋㅋㅋ
impossi 2018-02-12 (월) 00:59
개장 하고 망하고 개장 하고 망하고 개장 하고 망하고 망했는데 또 망하고
     
       
류천풍 2018-02-12 (월) 00: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어느정도 갑부여야 매번 망하는데도 또 개장할까요???
          
            
토랭이야 2018-02-12 (월) 00:59
한사업가만 한다는보장이 없죠 실제로 한다고한다면 돈이될거같으니
많은 사업가들이 할거라고 꾸준하게 덤벼들거같네요 국가에서 법으로 금지하지않는이상.....
          
            
아라00 2018-02-12 (월) 00:59
근데 영화에서도 나오지만 한명이 저런 거대사업은 보통 안하죠.

투자자들 끌어모아서 하는거니.. 보통은 획기적인 아이디어나 기술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 상당수는 그런 돈이 없죠. 그걸 보고 투자하는 사람들이나 회사가 많을뿐. .

IT업체도 다 투자자 돈으로 사업하는거죠. 투자대박나면 수십배 수백배 벌고..용즘 영화나 드라마도 그렇고

솔직히 저런 사업 보고 투자안할 회사가 있을까?? 싶기도 하고..ㅋㅋ

암튼 갠적으로 쥬라기공원 시리즈 한번도 실망시킨적 없어서 기대하고 있음. 이런류의 영화를 좋아하기도 하고..레전드리 흥해라~
          
            
dslkajf 2018-02-12 (월) 09:29
원작에서도 그렇지만 엄청난 부자(회사)가 엄청난 투자유치를 받아서 만들고 망하고 또 그거 반복 하는거였어요.
          
            
아기심바 2018-02-12 (월) 10:44
저런사고가 반복적으로 계속나는데 목숨걸고 보러가는 사람들도 노 이해.
          
            
벌크베브 2018-02-14 (수) 19:40
망해서 다른 기업이 사고 망하고 다른기업이 사고 지금 4번째기업입니다.
     
       
09040817 2018-02-12 (월) 02:21
딥러닝중임
     
       
어둠의밥 2018-02-12 (월) 10:16
망했는데 또 망하고

ㅋㅋ

정말 무한에 히오스??
뤼안 2018-02-12 (월) 00:59
이번엔 전쟁무기로 혼종공룡 등장이군요
그걸 불루(주인공이 키운 랩터)랑 같이 해결하는 편인듯 ㅋㅋ
구지 터저서 망해가는 섬에가서 다시 대려올 정도면...
     
       
무력력 2018-02-12 (월) 00:59
굳이 에요 ㅠ
양말2개 2018-02-12 (월) 00:59
오.. 잼나긋다 +_+
디스이즈잇 2018-02-12 (월) 00:59
블루가 주인공이네. ㅋ
룰루랄라R 2018-02-12 (월) 00:59
이번에는 벨로시랩터가 지대로 인간편에 서서 싸우나보네... 재밌겠다. 시간때우기용으론 최고겠네요~
댜앙랴 2018-02-12 (월) 00:59
맨날 인사 사고인데  국가에서 제제안하나? ㅋㅋㅋ
석류열매 2018-02-12 (월) 01:06
전 편에서 여주가 너무 발암이였는데  이 번에도 그러면 ㅋㅋ;;
     
       
일본킬러 2018-02-12 (월) 03:05
사실 그 여주가 은근 글래머 매력이 있어서 용서했지, 진짜 발암 ㅋㅋ
미혹의바다 2018-02-12 (월) 01:10
쥬라기 공원 1편이 정말 대단해도 너무 대단한 작품이었다는... 똑같은 소재로 계속 울궈먹고 지금 또 똑같은 소재인데도 재밌는거 보면...
     
       
굳뜨락 2018-02-12 (월) 13:55
당시 정말 충격적이었죠. 스필버그.. ㅜㅜ
     
       
론다로우지 2018-02-12 (월) 14:38
그러게요.. 전 보고나면 매번 그냥 그런데도

"쥬라기"라고 일단 타이틀 달면 전편 별로였던거 잊어먹고

자동으로 보게되네요..
          
            
벌크베브 2018-02-14 (수) 19:41
다들 아세요? 실제로 쥬라기때는 티렉스는 없었다는거.
               
                 
닉네임은없음 2018-02-14 (수) 21:52
티렉스도 그렇고 랩터도 백악기 때죠 ㅋㅋ
라루후 2018-02-12 (월) 03:25
다른기업이 계속해서 먹어가면서 개장할만큼 돈이되는거죠
스핏파이 2018-02-12 (월) 03:30
오??
착한댓글 2018-02-12 (월) 06:25
ㅎㄷㄷ
까꾸리아빠 2018-02-12 (월) 07:42
예고편 봐서는 블루가 다하는거 같은데요
자유2 2018-02-12 (월) 08:13
이야기를 푸는 방식을 좀 바꿔봤으면 싶었는데 계속 사고가 발생하고 탈출해서 문제를 수습하는 구조만 반복하는것 같네요. 사실 저정도 기술력이 쌓였을 시점이면 이미 여러 국가에서 공룡을 무기화 하려고 시도하고 성공도 했을겁니다. 지금쯤이면 이미 공룡 전쟁 시리즈로 넘어 왔어야 해요. 공룡전쟁의 서막 -공룡 세계대전 - 인류와 공룡의 마지막 전쟁. ㅋㅋㅋ
     
       
각두기 2018-02-12 (월) 10:50
쥬라기 공원이 애초에 스토리로 보는 영화는 아님
꼰조 2018-02-12 (월) 09:11
어둠의밥 2018-02-12 (월) 10:15
드디어 블루가...애견...아니 애룡이 되어가는 구나..
ElCucuy 2018-02-12 (월) 10:56
쥬딩이1 2018-02-12 (월) 11:15
잼꼤다
whroh 2018-02-12 (월) 11:57
쥬라기 월드가 2가 나왔네 와 ㅋㅋㅋ 1편이 영 별로는 아니었지만 기대에는 못미쳤었는데

2편도 기대되버리누
엘케인2 2018-02-12 (월) 13:44
그냥 블루 보러 가야겠음 ㅋㅋㅋㅋ
사월오월 2018-02-13 (화) 00:29
보고 싶네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스샷첨부 eToLAND 04-26 200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0
 -통신사에서 절대 알려 주고 싶지 않은 핵 꿀팁 10가지- [부제: 호갱탈출]- 천스피드 05-26
16862  [감동] 진짜 목사님 (45) 스샷첨부 yesimmad 12:47 16555 3
16861  [회원게시판] 양예원사건 완벽 정리 (85) 불꽃숭이 10:19 15252 50
16860  [연예인] 적토마 세정이 허벅지 (45) 스샷첨부 산들바람♬ 10:18 23681 4
16859  [회원게시판] 신입사원 디씨인의 패기...jpg (137) 스샷첨부 잇힝e 06:28 20560 17
16858  [회원게시판] 양예원이랑 실장카톡 복원했다고 하네요 (145) 스샷첨부 hansom 02:26 21157 43
16857  [연예인] 트와이스 지효 입체적인 볼륨감 (46) 스샷첨부 사나미나 02:00 23203 13
16856  [엽기] 대한민국 인종차별 현실.jpg (87) 스샷첨부 서울팽 00:24 33590 52
16855  [컴퓨터] 반디집 아이콘팩 공개 (43) 데데데 05-25 15472 55
16854  [회원게시판] 독거노총각의 방 (123) 스샷첨부 Bavoo 05-25 24213 56
16853  [회원게시판] 보배에서 논란중인 영상 (379) cubi 05-25 33078 22
16852  [기타] 대구 동성로 노점 철거 전후 (124) 스샷첨부 사니다 05-25 40699 59
16851  [회원게시판] 답답한 마음에 글 올려 봅니다. (외도, 이혼) (124) 감성바보 05-25 18331 57
16850  [연예인] 마마무 솔라 란제리룩.. (6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5-25 37457 44
16849  [회원게시판] 살아남은게 후회가 자주 되네요,, (123) 거북이등딱지 05-25 24109 44
16848  [연예인] 어제자 걸그룹 유니티 롱테이크 촬영기법 (39) 한가득 05-25 28014 14
16847  [회원게시판] 여자친구가 술상을 ㅎㅎ (95) 스샷첨부 이은주샘 05-25 26180 39
16846  [유머] 남처럼 대해달라는 며느리의 최후.jpg (148) 스샷첨부 신묘한 05-25 40840 92
16845  [회원게시판] LG G7 허위 광고 논란이 생겼네요.. (129) 스샷첨부 메롱abc 05-25 27587 19
16844  [유머] 외노자 현실 (258)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5-24 42171 84
16843  [감동] [펌] 장나라 인성.jpg (119) 스샷첨부 호랭이친구 05-24 47192 55
16842  [연예인] 와썹 나리가 말하는 우희 (46) 스샷첨부 산들바람♬ 05-24 30471 66
16841  [기타] 중3 딸이 친구 얼굴에 물을 뿌린 이유 (289) 스샷첨부 사니다 05-24 45363 83
16840  [회원게시판] 교회여친이랑 결혼하면 (241) 스샷첨부 변화 05-24 40292 66
16839  [유머] 와탕카!! 레전드 (105) 스샷첨부 posmall 05-24 49810 48
16838  [회원게시판] 사직서 제출 했네요 (80) 스샷첨부 삽질 05-24 25278 73
16837  [회원게시판] 군대 좋아진다고 해서 느끼는건데 (108) prnte 05-24 20837 59
16836  [연예인] 사장님 치명주의보 원피스 (72) 스샷첨부 뚝형 05-24 37993 56
16835  [공포] 20세 이상 남성은 안됩니다. (115) 스샷첨부 Dunne 05-24 38854 45
16834  [연예인] 트와이스 사나 앞에서 보면 이런 느낌 (43)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4 25009 22
16833  [연예인] 자매가 둘다 예쁜 연예인들 (79) 스샷첨부 델핀 05-23 35424 57
16832  [연예인] 그럼 다현이는 마트에서 살아~.jpg (34) 스샷첨부 뚝형 05-23 30096 40
16831  [감동] 여중생 이야기.. (125) 스샷첨부 하데스13 05-23 44234 171
16830  [기타] 중국의 시민의식을 50년 후퇴 시킨 사건 (112) 스샷첨부 하데스13 05-23 47622 116
16829  [회원게시판] 베트남 국제결혼에 대한 개인적인 장단점. (187) 그치지않는비 05-23 31024 64
16828  [연예인] 체육돌 윤보미 (76) 스샷첨부 그린공자 05-23 34375 83
16827  [감동] 두 무명배우의 잊지 못 할 순간 .jpg (85) 스샷첨부 시티은행 05-23 50779 90
16826  [기타] 유부남의 진심어린 결혼 조언... (141) 스샷첨부 하데스13 05-22 47479 159
16825  [기타] 교촌치킨의 착한 배달비 (249) 스샷첨부 사니다 05-22 56951 83
16824  [회원게시판] 이토에 살인자가 많다는게 사실인가요?ㄷㄷ (177) 스샷첨부 ㅇㅇ그러해다 05-22 32914 43
16823  [연예인] 레모나 2018년 새모델...gif (130) 스샷첨부 bob2000 05-22 56869 65
16822  [기타] 트랜스포머 코스프레.. (9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5-22 37662 159
16821  [정보] 콤퓨타가 존나 느려져서 빡친 컴잘알 (185)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5-22 55970 117
16820  [연예인] 옆에서 본 묵직한 지효 (71)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2 46358 49
16819  [사용기/후기] 초심자 커피 원두 추천! (65) 스샷첨부 네모홀릭 05-22 19380 28
16818  [연예인] 후방주의) 이희은 수영복 (59) 스샷첨부 8블리즈♡ 05-22 38599 69
16817  [취미생활] [초스압] 1/144 HG건담 대형 디오라마 "습격" 제작~완성기 (62) 스샷첨부 포토샵 05-21 17082 102
16816  [연예인] 김연아의 사계 (78) 스샷첨부 패트릭핑크 05-21 34762 103
16815  [기타] 무책임 노쇼에 분노한 최현석 셰프 (201) 스샷첨부 하데스13 05-21 49369 102
16814  [연예인] 섹시 하 나연.... (79) 스샷첨부 그린공자 05-21 41208 48
16813  [감동] 미운 나방 새끼 (스압) (105) 스샷첨부 네모홀릭 05-21 36470 18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