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소창대회가 열리는군요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소녀전선]

천하제일소창대회가 열리는군요

글쓴이 : 기쁨두리 날짜 : 2017-11-14 (화) 19:22 조회 : 1158
랭킹.jpg

참여자 중에서 50% 안에 들어야 코스튬이라도 받는데...
공연히 참여해서 밑바닥을 깔아줄바에는 히든모드를 포기해서 자원을 절약하는 것이 더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TheElk 2017-11-14 (화) 19:24
중국섭은 저 전용장비가 상위 20%,10% 안에 들어야 주는거였던걸로 기억
풀만먹고살래… 2017-11-14 (화) 19:36
전 어설픈 제대라서 괜히 참여했다가 50% 아래 깔아주는게 확실한지라..

그들끼리 조금더 박터져보라고

저긴 참여 안하려구요

걍 주지사 언니만 먹고 빠져야지 ㅎㅎ
v아스트라이… 2017-11-14 (화) 19:49
전 먹고 싶긴하지만....제대도 약하고 자원도 없어서 그냥 포기하는게 좋을것같아요...
유령이당 2017-11-14 (화) 20:09
깰수있는사람에 한해서라면 전체 유저중에 10%도 안되는거 아닌가요
굴러라아즈 2017-11-14 (화) 21:03
저도 어설픈..제대인지라 포기욧
미쿠하게해줄… 2017-11-14 (화) 21:06
흐흐흐음........
용둘기 2017-11-14 (화) 21:09
아 한번 잘찍어놓으면 되는줄알았는데.

포인트 누적이면 계속 돌아야되는거네요 이거 ㅡㅡ

자원도없고 귀찬은데...
     
       
글쓴이 2017-11-14 (화) 21:25
누적이 아니라, 플레이한 최고점이 반영된다고 해요.
          
            
용둘기 2017-11-14 (화) 21:47
아 그런가요? 그럼 할만한데.

포인트를 준다는 내용을봐서 누적인줄 알았네요 ㅎㅎㅎ
               
                 
루니스 2017-11-14 (화) 21:49
적 철혈 한부대 잡을때마다 그 부대의 작전능력의 10%씩 누적되서 점수가 올라가는 방법일거예요
최쿨럭링 2017-11-14 (화) 22:42
근데 이게 참가만해도 자원인가 준다고 들어서 좀 고민이네요
     
       
글쓴이 2017-11-14 (화) 22:50
참가보상은 보석 50개, 인탄식부 각각 2천개네요.
          
            
Alichino 2017-11-15 (수) 10:49
그냥 시작후 전투없이 전원 퇴각해요 참가보상을 줄까요?

ㅋㅋㅋ
               
                 
글쓴이 2017-11-15 (수) 10:56
해당맵을 클리어해야 할것 같은데요. 20턴 버티기
(중국은 50턴이었다고 하네요 ㄷㄷ)
                    
                      
Alichino 2017-11-15 (수) 11:02
그렇다면, 참가상보다 사용한 자원이 더 많을 것 같네요...
   

모바일게임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7-14 18
77294 [페그오]  페그로 무슨일 있나요? (1) 스샷첨부 마자용™ 11:19 0 82
77293 [기타]  간만에 프레임이 좋은 게임 발견.. 갈리스타 11:16 0 156
77292 [기타]  섀도우버스 3일차인데 모험 원래 이리 어려운가요? (2) 얄루임 02:52 0 159
77291 [페그오]  방송 하는동안 했던 오늘의 일들.. (2) 벚꽃 02-22 0 314
77290 [기타]  원피스 사우전드 스톰 계정 나눔부탁해요... (2) 차아리 02-22 0 325
77289 [기타]  검은사막 온라인 해보신 분 계신가요?? (5) 성장의비약 02-22 1 716
77288 [기타]  [후방조심] 마음이 따뜻 해지는?ㅋㅋ 성인RPG 폭스! (8) 리얼안맨 02-22 1 1615
77287 [기타]  전에 하던거 그대로 이어지네요 ㅋㅋ gfm98 02-22 0 384
77286 [페그오]  특이한 서번트(?) 키우는 분 계십니깡? (5) 안녕디지몬1 02-22 0 325
77285 [세븐나이츠]  (루디)Aster 에서 소오오오중한 길드원 1분을 구합니다 Asters 02-22 0 74
77284 [기타]  뱅도리 참 리듬게임치고는 (3) 크나리치 02-22 1 389
77283 [페그오]  친구 목록에 알테라가 왜케 많은거죠!!!?? (2) Rampage 02-22 0 243
77282 [오버히트]  5레벨 Etorrent 길드원 모집합니다 29/30 (1) 내친구밀키스 02-22 0 114
77281 [페그오]  저는 프리 퀘스트 보단 (1) 쁘띠쁘디챌 02-22 0 169
77280 [듀랑고]  [알파] 한울 부족에서 부족원 모집합니다. 검군 02-22 0 127
77279 [기타]  [붕괴3] 내일 12시 정밀 로테는 똥로테 (3) siside 02-22 1 399
77278 [기타]  스톤에이지(소리있음) ♥드라마왕자… 02-22 0 284
77277 [소녀전선]  이벤트결산 (4) 루니스 02-22 0 335
77276 [소녀전선]  2주차 임무 3-1 긴급 <제곧내> (1) 창백한푸른점 02-22 3 265
77275 [소녀전선]  이벤트 결산 (2) 스샷첨부 나랑놀아 02-22 0 346
77274 [별이되어라]  이번에 신규유입이 상당한거 같습니다 (3) mugando 02-22 2 913
77273 [소녀전선]  부캐에 기만당하니까 현타가 오네요 눈내린만두 02-22 0 297
77272 [소녀전선]  장비 중제조 30트 개꿀. (4) 스샷첨부 H마스 02-22 0 331
77271 [소녀전선]  혼심을 다해 짜내 자원 겨우 모은 공수 고투입 결과 갓골이 나왔는데 울어야함? 웃어야함? (2) 꿈꾸는순수 02-21 1 268
77270 [소녀전선]  한 50트정도 햇습니다 (2) 국산낙타 02-21 1 344
77269 [소녀전선]  1주차 이정도면 아직 소린이입니다ㅎㅎ (2) 스샷첨부 향기캡슐 02-21 0 287
77268 [소녀전선]  공수요정 노리고 중투입 결과 (2) 꿈꾸는순수 02-21 0 238
77267 [페그오]  페그오 시작해보려고 하는데요 (9) 겨울꽃 02-21 0 304
77266 [기타]  리버스D 성역 전쟁 브론즈 탈출 하고 싶어...ㅠ.ㅠ 참치김치덮밥 02-21 0 160
77265 [소녀전선]  요정은 저격식 없나요? (7) 지니3 02-21 0 2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