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4] (회원게시판) 군대 좋아진다고 해서 느끼는건데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몬헌월드]

몬헌 일본인(고인물들) 참 ...

글쓴이 : 소다 날짜 : 2018-02-12 (월) 01:04 조회 : 4316
보스 3마리 잡는 이벤트 퀘 하는데 

들어온 고인물들이 갈무리하는데 개속 패면서 갈무리 못하게 하내요 ㄷㄷㄷ

와 진짜 역겹다 ㄷㄷㄷ

이런경우 방법 없나요??

아이디가 한글이라 저러나???

일본아뒤 던데 

오비탈레인 2018-02-12 (월) 01:05
ㅎㄷㄷㄷ
미혹의바다 2018-02-12 (월) 01:06
아이디를 한글로 하면 그런일을 많이 당하는거 같더군요. 일본서버에서 몬헌 오래 했는데 그런거 거의 본적이 없거든요. 혐한족인듯.
뒈바아악 2018-02-12 (월) 01:08
그런 애들 은근 있어요.
ghsl70 2018-02-12 (월) 01:09
관종이죠
일부러 2번 죽고 나가는 사람도 봤습니다
이케맨 2018-02-12 (월) 01:14
플스게임도.. 이런 트롤러들이 있군요.
무조건 클린 할거라 생각했는데 ㄷㄷ
아디 영어로 만들어야겠네여..
분노의그르르 2018-02-12 (월) 01:14
혐한애들 은근많습니다
글쓴이 2018-02-12 (월) 01:20
아뒤 바꿀수 있나염??? 몬린이라 ㅠㅠ 혼자 하기 힘든데 ㅠㅠ
노랑하늘소 2018-02-12 (월) 01:21
부동의상 챙겨 가셔서 ....갈무리 할때 입으세요
     
       
글쓴이 2018-02-12 (월) 01:29
어디서 구해요??? 몬린이라 정말 모름 ㅠㅠ
          
            
엘라우파 2018-02-12 (월) 01:47
헌랭49 되셔야되요.. 역전고룡 퀘 받고 나면 받을수 있는 퀘 떠요 그거 하셔야되요
               
                 
글쓴이 2018-02-12 (월) 01:53
아 그렇구나 ㅠㅠ 감사합니다.
얀쿡선생 2018-02-12 (월) 01:22
지인팟이나 솔플이 최고 입니다

저는 멀티를 많이 안해서 그런지 할때마다 일본인 잡히는데 그런 경우는 못본거 같기도 함

그리고 갈무리 할때 방해 안받는 스킬도 있엇던 걸로
lastking 2018-02-12 (월) 01:32
저는 일본사람들이랑 많이 매칭됐었는데 한번도 그런일 없었는데 그런애들도 있나보군요 ㄷㄷ
라크라덴 2018-02-12 (월) 01:33
닌텐도가 지역설정땜에 일본서버서 더블크로스했습니다

일본애들 같은경우 아이디가 한글틱할경우(ex영어로 한글발음 포함) 일부 혐한애들이 겐세이를 심하게 합니다.
입장이후 강제추방되는경우도 있고요.

또한가지는. 일본애들같은경우는 우리나라유저들
소위 버스태우듯이게임 안합니다.
우리나라는 온라인게임할때 쎈유저가있으면
좀..놀면서 쉽게쉽게 가잖아요?

일본에서는 그런게 거의 용납이안됩니다.
걔들말로 일명'지뢰'라고 언급되고
사냥하는데 빡딜 안하고 설렁설렁 채집하거나
도망다니고 하면.. 갈무리방해 정도는 애교고
차단리스트에 올라갑니다.
보통 이렇게 농땡이피는유저들은 일본유저들
커뮤니티에 블랙리스트처럼 차단리스트라고
언급하는경우도 종종있고요.

플레이스타일많이다릅니다.

남에게 민폐안주려고 하고.
남에게 민폐받는것도 거절입니다
     
       
우힝항흐아 2018-02-12 (월) 16:59
갈무리 못하게 하는건 걍 트롤링인데요?
          
            
라크라덴 2018-02-12 (월) 19:02
아니요. 약간다릅니다.

예를들어서 말씀드릴께요 정확히 글쓴분이 어떤상황인진 모르니
한가지 예를드는것뿐이에요.

국내온라인게임하듯 4인팟에 끼어서 뭐 잡으러갔는데 나빼고 세명이 충분히 쎄서
금방잡히고 딱히 내가 딜 안해도될거같은 상황이라고 구경만하고있거나 구석에서 가드만하거나
이런 모든 적극적이지않은행위는 일본애들은 민폐라고 여깁니다.

일본서버애들은 이러하다고 판단할경우 너는 갈무리를할 자격이없다. 라는취지로
갈무리를 방해합니다. 보통 3명이서 동시에 발차기 하거나. 대검.해머로 홈런때리죠.ㅎㅎ

일반적으로 제 추측입니다만...한글아이디. 혹은 영어로 한글틱한 아이디를쓸경우.
아얘 혐한인애들은 강제퇴장을 시키고. 일단 게임을 같이시작했다면..한글아이디.한글틱한
아이디여도 같이 즐겜했다면. 딱히 방해하거나 머라고하진않습니다.

제추측엔 국내게임에서 버스타듯이 했다고 생각되네요.
일본애들은 거의 행동하는게 예상밖으로 벗어나질않거든요. 딱 이행동은 이렇기때문이다...
라고 보여지는경우가 많아요.

버스타듯 플레이하는행위가 반복될경우 닉네임이 일본애들 주로이용하는 커뮤니티에
블랙리스트처럼 오를수있는데.
이경우 멀티방에서 거의 강퇴 반복되고 차단당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아무방이나 상관없이 해당 방에서 나를 차단한유저가있으면 그방에 입장불가입니다.

고 랭크가될수록 차단유저가 있으면 있을수록 멀티플레이 자체가 어려워집니다.
이는 보조케릭을 새로만들어도 차단유저는 계정을 차단하는 개념이기때문에
차단이 유지되서 멀티플레이 어려워지는건 똑같습니다.
               
                 
우힝항흐아 2018-02-12 (월) 19:06
뭔 지레짐작, 유추가 그렇게 많나요? ㅋㅋㅋㅋㅋㅋㅋ 글쓴분 갈무리 방해한 당사자라도 되는줄;

중국이든 일본이든 영어권이든 트롤링 할 놈들은 합니다.
                    
                      
라크라덴 2018-02-12 (월) 20:49
우힝항흐아님. 지레짐작 . 유추라고요?
지금 당장이라도 일본서버 접속해보세요

일본서버 활동해본사람들은 상식적으로 알고있는 내용입니다.
추측.지레짐작이 아니고요. 저또한 몬스터헌터 꽤 오래하던유저이고.
헌터즈카페 활동도 꽤나 오래했던유저인데. 헌터즈카페만 가서 좀만뒤져봐도
일본서버 정보. 분위기는 금방 알수있어요.

잘모르시면 그냥 가만히 계시지 알려드려도 그러시네요.

일반적인 트롤링이랑은 좀 다릅니다.
일반적인 트롤링은 그냥...불특정 다수를향해 랜덤하게 이루어지기때문에
트롤유저가 걸리고 안걸리고는 운빨에 맞겨야하지만.

일본서버에서 일본유저랑 행동할때. 이러이러한 행동을 하면
거의 확정적으로 이렇게 나온다. 라고 미리 설명해준겁니다.

문화차이 이기도 하고요.

몬스터헌터 4g같은경우 한글판이므로 한국서버에서 한국유저와도 할수있는데.
한국서버에서 하는거랑.. 일본서버에서 하는거랑 완전히 분위기 자체가 다릅니다.

그래서 일본서버에서 미리 하고있던 한국유저들은 4g한글판 발매되고
3ds와 몬헌4g한글판을 새로사서 새로시작하는일도 빈번했지요.

잘모르시면 가만히 계시거나.
구글링/헌터즈카페라도 좀 들여다보시고 댓글다세요 우힝항흐아님.
                    
                      
라크라덴 2018-02-12 (월) 20:58
위에 댓글에도 적혀있지만. 한글닉네임. 한글틱한 영어닉네임.
이런경우 혐한 일본유저들의 행동패턴은 강제추방입니다.
강제추방 안할경우에는 같이할 의향이 있는방이라고 생각하고 그냥 플레이해도
무방합니다.

그외엔 일본애들이랑 플레이할땐 애들이좀 까다로운걸 인지하고 계셔야됩니다.
되게 깐깐합니다.

뭐 예를들어 익숙해지고 열심히 빡딜하고 정상플레이 하다가도.

4g기준이라면.. 라잔이라던가.. 테오테스카토르 이런 몬스터에게
섬광탄을 던지는 행위 라던가.
수면상태에 있는 몬스터를 한손검/쌍검/랜스 같은 연타무기로 깨운다던지.
이런행위 모두 일본서버에서는 민폐행위로 여기고.
단한번이라도 위에 열거된 행위를 할경우 갈무리방해. 퀘완료후 추방.차단까지
당할수있습니다.

뭐..궂이 거짓말을 하거나 말을지어내서 제가 이득되는부분 전혀없고요.
일본 멀티플레이 유저들은 일종의 틀 같은것을 만들어두고 여기서 벗어나는유저는
배척합니다. 알아두시라고 몇자 적어두고갑니다.

위에 예시를들은건 몬헌에서 해당되는것이고.
대부분의 멀티플레이에서 일본유저들은 국내유저랑 분위기가 상당히 틀립니다.

거짓말같으시면 일본유저랑 멀티도실때 몬스터 약점속성이랑 반대되는무기한번
끼고 출전해보시면 알게될껍니다ㅋ
아마 처음엔 아무말안하다가. 어느한명이라도 입을열기 시작하면. 3인에게 이지매를
당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얘네의 국민성은 일반화가 가능할정도로 패턴이 있습니다.

혼자서는 아무말못하지만 동조하는무리가 있다.라는판단이 들면
과감하게 약자를짓밟는성향이좀 강하다고 보시면됩니다.

아마 갈무리방해 발길질할때도 처음부터 3명이 다구리하진않았을껍니다.
한명이 하는걸보고 나머지애들도 어라? 맞아. 저유저는 딜을 열심히하지않았지.
하는 느낌으로 따라 방해했을껍니다.

일본에서 온라인게임좀 해본유저들은 공감좀할껍니다.
                    
                      
라크라덴 2018-02-12 (월) 21:06
어찌보면 댓글이 일본애들을 까는거같이보이는데...

반대로 그냥 무난하게 플레이하시면 전혀 문제안생깁니다.

고인물식 교과서플레이 하시면되는데.

예를들어 몬스터헌터에서 디아브로스를 잡는 퀘를가시면..
약점속성에 해당되는 얼음속성무기 하나 끼고 가셔서
남들이랑 잘 붙어다니고 같이때리시면 됩니다

의외로 그들이 만들어놓은 틀에서 벗어나지않으시면
금방친해질수있고. 생각보다 착합니다.
실제분위기는 대부분 정해진 틀 안에서 행동하는유저가 대다수이기에
대부분의 한국온라인게임들보다 일본온라인게임들의 분위기가 조용하게
별 불만없이 잘도굴러갑니다.

민폐끼치기 싫어하고. 민폐받기도 싫어한다
라는 분위기라고 보시면됩니다.

전반적으로볼때
일본에서 온라인게임할때 분위기를 한줄로 요약하면.
모난돌이 정맞는다. 정도 인듯.
                         
                           
우힝항흐아 2018-02-12 (월) 21:48
관심도 없는 내용 길게 쓰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고생을 봐서 읽긴 했는데, 몬헌은 방송으로 밖에 본 적 없구요.

다 떠나서 트롤링 할 사람은 국적 불문하고 합니다. 이 단순한 팩트를 그렇게 받아들이기 힘드신가..
                         
                           
페르거스 2018-02-13 (화) 01:55
대부분 그렇다고 님 말대로 상황이 무조건 글쓴이 분에게 적용되는 것도 아니잖아요?
혐한이면 무조건 시작하기전에 강퇴, 트롤링 혹은 지뢰니까 갈무리 못하게 방해
무조건 이런 식으로 생각하시는데...
혐한이기에 일단 클리어는 하고 마지막 갈무리 못하게 방해한다고는 생각안하시나 봐요?
                         
                           
슈퍼콜렉터 2018-02-18 (일) 22:03
아주 그냥 뇌가 왜뽕에 절여져서
왜놈 새끼들이 뭔 짓을 하던간에 왜놈 만세할 놈일세 ㅋㅋㅋ
                    
                      
글쓴이 2018-02-12 (월) 21:46
일부러 무시 하고 있엇는데ㅋㅋ
그냥 무시하세요ㅋㅋ
                         
                           
우힝항흐아 2018-02-12 (월) 21:49
그래야겠네요

아주 혼자만의 세계에서 살고 계심
                         
                           
라크라덴 2018-02-12 (월) 23:27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그 일본인들이 왜 글쓴분한테 발길질했는지 저는 알거같아서 글쓴겁니다.

보나마나 딜은안하고 팔짱끼고 구경이나했겠죠.
버스타듯이말이죠.

돌직구로 말씀드리기 좀 그래서 돌려서 말한거였는데.
두분은 자꾸 현실도피하려고하시는군요.

몬스터헌터를 하시려면 몬스터헌터를 하셔야지.
디아블로3를 하듯이 하시면 안됩니다.

본인이 일본애들 방에가서 어떤행동했는지
잘 반성해보세요.
제말이 틀린지ㅋ

본인취향에 안맞거나 잘 못하겠으면...멀티하지마세요 ㅋ
남한테 민폐끼치지마시고..
                         
                           
글쓴이 2018-02-12 (월) 23:39
제가 왜 무시하는지 아시갯죠?? ㅋㅋㅋ
혼자 무슨 소설을 쓰시내요 ㅋㅋㅋㅋ
                         
                           
글쓴이 2018-02-12 (월) 23:42
아 반응 안할려고 햇엇는데 하나만 말할개요.
제가 구조요청 한거고 저혼자 잡고 있엇는데 들어온거임 ㅇㅋ??
                         
                           
슈퍼콜렉터 2018-02-18 (일) 22:04
저거 그냥 뇌가 왜뽕에 절여져서
왜놈이 뭔 짓을 하던간에 왜놈 만세하는 극우 친일파 새키같네요 캬악 퉤
     
       
뒤앞 2018-02-13 (화) 01:36
설렁설렁 하는건 갈무리방해 해도 할말 없는 것 아닌가요
빡딜하고 아이템 열심히 써주면 그런 것 못보는데..
너의여백 2018-02-12 (월) 02:19
아이디가 일본어라고 꼭 일본인일거란 생각은 하지마세요 ㅋㅋ
     
       
글쓴이 2018-02-12 (월) 02:21
그럴수도 ㅋㅋㅋ
qhsh보노 2018-02-12 (월) 08:19
ㄴㄴ 그건 고인물이 아니라 썩은물입니다.
     
       
글쓴이 2018-02-12 (월) 08:26
아 썩은물 ㅋㅋ 그럴수도 ㅋㅋㅋ
모든스킬상승 2018-02-12 (월) 08:21
공방 자주가는데 그런 일은 없었네요
minim123 2018-02-12 (월) 08:52
그럴땐 랜선 뽑거나 플스 전원 대기모드 했다가 다시 들어가면 됩니다.
     
       
글쓴이 2018-02-12 (월) 09:40
차마 그렇게 까지는 ㅠㅠ
카리아인 2018-02-12 (월) 09:19
이런건 고인물이 아니고 개XX네요
제 친구도 전에 웬 중국인이 난입해서(서클버그 있을 때 서클전용집회소에 쟤가 들어와서 난입함)
난이도는 멀티로 올려놓고 사냥은 커녕 보이스로 응원하면서 깔깔거리고 약올렸다더라고요.
결국 친구는 20분동안 혼자 싸우다가 빡쳐서 나가버렸다고...
     
       
글쓴이 2018-02-12 (월) 09:40
헐 ㅠㅠ
뿌우뿌우데헷 2018-02-12 (월) 12:14
본인이 방장이시면 강퇴하시면 되요.
옵션-> 세모 -> 아이디 클릭 -> 강퇴!
뒤앞 2018-02-13 (화) 01:37
혹시 활이나 보우건 쓰시면 근접무기 사용할 때 빡치게 했을수도 있어요
     
       
글쓴이 2018-02-13 (화) 01:43
그 사람이 태도 엿어염
전 해머 쓰구요.
          
            
뒤앞 2018-02-13 (화) 01:50
글쿤여...
간혹 우박내리는 활쟁이나 참렬라보는 갈무리 못하게 하는 경우가 있다더라구요
          
            
이니미니마니 2018-02-23 (금) 11:06
보통 태도들이 해머를 빡치게하는데 ㅋㅋㅋ 그냥 트롤러인듯 그놈이
글쓴이 2018-02-13 (화) 01:59
몇몇 고인물들은 그런다는 거군요.
몬린이가 잘할때까지 멀티 따위는 들어올 생각도 하지마라.
몬헌 처음 인데 열심히 해도 당연히 고인물들 처럼 딜을 할수는 없갯죠.
혹시 그건가요??
내가 개고생 해서 여기까지 왔는데 몬헌 흥해서 잘돼니까 들어온주제에 멀티를 들어와??
너 한번 당해봐라 ~~
딱 이건가???
굿겜 2018-02-13 (화) 10:43
별 그지같은 경우가 다 있네요.
애당초 맘에 안들었으면 그냥 강퇴를 시키든가.
세상에 생각지도 못한 또라이들도 다 있군요.
sicker 2018-02-13 (화) 20:42
뭐 어딜가나 트롤러 쓰레기들은 한국도 넘치고 미국 일본 다가릴꺼없이 그냥 인성문제에요 일본인이고 어쩌고 그럴게뭐가있슴 그냥 그새끼 인성문제지..
반대로 착한 일본인이 우리나라 게임하다가 일베충같은애들한테 개털린다고 생각해봐요 개도 아..한국인들 전부다 반일감정 쩐다 이렇지 않겠슴 ? 착한놈도있고 이상한놈도있죠뭐 ..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인터넷방송)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2 23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3
177086 [PC게임]  스팀키 나눔 (1) 별똥별구리 07:27 2 213
177085 [하스스톤]  하스 외국 서버 하시는 분? 스샷첨부 Berky 07:06 0 99
177084 [PC게임]  배틀필드5 공식 한국어 확정 (5) 힐스 06:34 1 432
177083 [소식/정보]  배틀필드 5 라이벌 트레일러 (5) 힐스 05:47 0 281
177082 [기타]  PSP 를 5년만에 켰더니... (5) 초대박아재 05:07 1 699
177081 [검은사막]  검린이 근황 (3) 스샷첨부 벚꽃 04:34 0 425
177080 [PC게임]  피파온라인4의 엔진 정체를 알았습니다. (2) 키스케A 03:20 0 501
177079 [하스스톤]  이번주 선술집 난투 정보(+난투 도우미) (2) 스샷첨부 세기말 02:14 1 256
177078 [던파]  점검 전 헬 4000장결과 (1) 전자의요정 01:59 0 217
177077 [하스스톤]  친선퀘 교환해요(완료) (1) ㅅrㅁr 05-23 0 58
177076 [기타]  플스4로 피파18하니 개쩌네여 그래서 질문해봅니다...??? (14) 로다예가 05-23 0 516
177075 [비디오]  PS4 언차티드 1,2,3 리마스터 엔딩 후기 (3) 아나까라까라 05-23 0 393
177074 [소식/정보]  배틀필드5 라이브 스트림 새벽 방송 (4) 붕린이 05-23 0 406
177073 [기타]  로스트아크 후기... (1) Drakedog 05-23 0 1069
177072 [온라인게임]  로스트아크 레벨14 까지 했네요 (2) 스샷첨부 남친구함 05-23 0 1146
177071 [방송]  [방송종료][대모임]30대 아재의 배그/ 추억의 오락실 게임 방송 대모임 05-23 0 129
177070 [던파]  ㅋㅋ 뜬금없는 이용정지... (6) 민의하늘 05-23 0 798
177069 [온라인게임]  왜 직업군 별로 성별을 정해놨는지.. (8) 흰노루귀 05-23 1 781
177068 [PC게임]  스카이림 5년만에 복귀해서 할려고하는데요 모드추천좀.. (5) 독립운동남 05-23 1 391
177067 [기타]  로스트아크 잠깐해보고 언인스톨했음다 (5) 가즈아ㅏㅏㅏ 05-23 0 1341
177066 [디아블로]  디아3 시즌캐릭 (5) 오리꽥꽤래꽥… 05-23 0 699
177065 [방송]  던파 방송합니다(Feat.듀오방송) 오늘밤11시 항아리이벤트!(종료) 스샷첨부 만지보살 05-23 0 119
177064 [기타]  어느 게임의 쿠루쿠루 재현력 (5) 스샷첨부 유령이당 05-23 1 1113
177063 [하스스톤]  하...퀘돚 망했나요? (5) 쿠로하 05-23 0 211
177062 [기타]  제가 원하는 장르의 게임 타이틀 추천좀 부탁드려요 ㅠㅠ (14) 쿠담넘버 05-23 0 323
177061 [기타]  레인보우 시즈 크네염 (5) 스샷첨부 Widnz 05-23 0 1014
177060 [기타]  [로스트아크] 마지막 클베 조금 해보고... (2) 기쁨두리 05-23 0 649
177059 [PC게임]  레드얼럿3 (3) 스샷첨부 스타포지 05-23 1 637
177058 [기타]  엑스컴2 엔딩 본 후기 (9) 바람의명 05-23 1 680
177057 [소식/정보]  오버워치 할인하네요 22,000 / 45,000 (6) 스샷첨부 모카빵 05-23 0 69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