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그...사람 절대 없을거같은데요..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카카오 배그...사람 절대 없을거같은데요..

글쓴이 : 풍운비 날짜 : 2017-11-14 (화) 21:59 조회 : 1924
스팀배그가 잇는데

그걸 누가 또 사냐..


피방업주들 후려 쳐먹을려고 서버 분리한거 딱봐도..

독자적 서버라니..ㅋㅋ 나참..

2달은 갈려나 ?ㅋㅋ
풍운비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재스프리 2017-11-14 (화) 22:01
피방에서 화력이 좀 있었음좋겠음. 진짜 사람없으면 지역락걸릴것같거든요
     
       
글쓴이 2017-11-14 (화) 22:02
스팀 배그하지..솔직히 지금 솔로할려고 누가 카카오서버을...

그것도 분리된..

사람없음 매칭도..안대는데 ㅋㅋ
Majesty 2017-11-14 (화) 22:03
ㅋㅋ 지금까지 계정 빌려서하던 급식들이나 하겟죠
zamsin 2017-11-14 (화) 22:07
엥??? 카카오 베그랑  스팀 베그랑 서버가 다른가봐요????
     
       
캐바밤 2017-11-14 (화) 22:46
통합이라고 말했는데 오픈 하루 전에 분리 서버라고 말 바꿨어요
크나리치 2017-11-14 (화) 22:08
미안하네요 사서 매칭잘돌려서

.... 거참

ㅇㅅㅇ
하쉬허쉬 2017-11-14 (화) 22:15
이미 예약구매 매진..
DexterYi 2017-11-14 (화) 22:21
이미 사서 하시는분들 많네요
Denebola 2017-11-14 (화) 22:23
핵 관리만 잘하면 스팀에서 카카오로 많이 넘어 갈거 같은데~?
될지는 미지수지만...
2달 지켜보면 알듯
복왕 2017-11-14 (화) 22:53
피방 무료라는게 너무큰 메리트임.. 친구들끼리 피방가서 할게 또생겼다는게 ㅋㅋ
Boollk 2017-11-14 (화) 22:58
아까 카카오티비에서 하는거 좀 봤는데 방 잡히는데 20초정도 걸리더군요
얄루임 2017-11-14 (화) 23:01
할사람 다 알아서 함
토틋넘 2017-11-14 (화) 23:25
통합까지 생각해서
스팀 아이디랑 중복 안되고 한글도 안되게 해놨죠
진심 개쓰레기들임
아인스트 2017-11-15 (수) 12:25
피시방 비중은 많긴한데 보통 피시방에서 자기아이디 쓰는 경우가 많으니...
엠블롬 2017-11-15 (수) 16:47
오지랖도 ㅋㅋㅋㅋㅋ 2달안에 망하면 장지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인터넷방송)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11-01 23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1-18 23
166845 [PC게임]  플래닛코스터 어떤가요? (1) 강생이똥꼬 11:29 0 94
166844 [WOW]  와우 새로 시작했는데 (6) zonnak 11:27 0 159
166843 [소식/정보]  영아마존 로지텍 g29(18만원) 프라이스 ps4 슬림 1tb (21만5천원) (7) three23 11:24 0 199
166842 [PC게임]  하이즈 세일 너무하네요 ㅋㅋㅋㅋ (1) 뷕곰 11:01 0 298
166841 [비디오]  파판12 리메이크 가격 엉청나게 다운됬네요. 영장군 10:55 0 236
166840 [WOW]  아즈 호드로 시작한 와린이입니다. (5) wade09 10:26 0 183
166839 [기타]  스팀 세일이 절 미치게 하네요. (3) 라이프둠칫 09:01 1 777
166838 [LOL]  롤 역사상 가장 긴 게임시간. (9) 스샷첨부 노트2노예계… 08:40 0 883
166837 [디아블로]  카달라가 준 선물 (1) 스샷첨부 선들바람 08:17 0 636
166836 [기타]  항아리 게임 처음부터 엔딩까지 나레이션 한글 자막 (2) 모닝구무스메… 07:22 0 415
166835 [소식/정보]  스팀 게임 할인 이제 요일마다 특가 할인 같은거 안하나요? (2) 하야압 05:07 0 459
166834 [디아블로]  수도사 인나셋 질문드립니다ㅠㅠ (3) 앙대요 04:29 0 220
166833 [기타]  아까 문명 5,6 살까말까 하다가 샀는데 (13) 재서그 03:37 4 484
166832 [PC게임]  스팀 엘더스크롤 온라인 해보신분? (9) 븅쉰을보면짖… 02:59 2 459
166831 [소식/정보]  아마존 블프 라이젠 세일 좋네요.. (1) 이케맨 02:42 0 735
166830 [배틀그라운드]  야심한밤 쌈바홍과 함께 까탈린그리드 02:28 0 425
166829 [기타]  스팀 친구추가 질문좀 할께요 (1) 두부님 01:48 0 188
166828 [기타]  스팀게임 3개 샀습니당 ㅎㅎ (2) 전자의요정 01:28 0 716
166827 [배틀그라운드]  안녕하세요 컴퓨터 사양 질문좀드려요.. (14) dfasdsfd 00:55 0 326
166826 [워게이밍]  [워쉽] 이시즈치를 삽시다. (5) 다나끔 00:42 0 142
166825 [PC게임]  다크소울3 / 보더랜드2 질렀어요 ㅎ (엑박패드 할인링크좀 ㅠㅠ) (9) 스샷첨부 고급진낫질 00:19 1 421
166824 [비디오]  닌텐도위 장만했습니다 (3) 강생이똥꼬 11-23 0 475
166823 [PC게임]  니어 오토마타PC 할만할까요 (13) 제미니 11-23 0 953
166822 [기타]  문명6를 살까 하는데 일반판이랑 디럭스판이랑 차이가 뭔가요?? (15) 재서그 11-23 0 495
166821 [방송]  월드 오브 워쉽 방송 열어봅니다. [유튜브, 트위치] (종료) Kukbba 11-23 0 96
166820 [PC게임]  스팀 세일해서 가을출타3 샀네요 (7) 밤의황제 11-23 0 900
166819 [온라인게임]  으어따 워썬더 물 들어왔다고 열심히 노젓는구만요 (19) EVA01 11-23 0 364
166818 [PC게임]  스팀 세일, 구매 고민 중인 게임 (10) 박근 11-23 0 1086
166817 [PC게임]  바이오쇼크 컬렉션 (9) Sirfree 11-23 2 553
166816 [디아블로]  펑~ (4) 170715 11-23 0 34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