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필. 동탁 토벌 위해 조조 될꺼다.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사회]

남경필. 동탁 토벌 위해 조조 될꺼다.

글쓴이 : 블루복스 날짜 : 2018-01-13 (토) 12:02 조회 : 3711
01.jpg


바른정당을 탈당한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13일 자유한국당 복당을 시사하는 글을 남겼다.

남 지사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 세상을 어지럽히는 동탁을 토벌할 수 있다면 저는 기꺼이 조조가 되는 길을 택하겠다 "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지난 11일 홍준표 한국당 대표는 남 지사와의 통화 사실을 공개하며 " 남 지사가 주말쯤 복당할 계획 "이라고 밝혔었다. 이에 남 지사는 이날 글을 통해 한국당 복당에 관한 세간의 비판과 우려 등에 관한 자신의 입장을 간단히 밝힌 것으로 풀이된다.

남 지사가 이날 자신의 입장을 밝히면서 오는 14일쯤 한국당 복당을 위한 서류제출 등 절차를 본격 밟을 것으로 보인다.

남 지사는 앞서 지난 9일 페이스북을 통해 "저는 바른정당과 국민의당의 합당에 참여하지 않겠다"며 사실상 탈당을 선언했다.

이어 같은날 열린 바른정당 비공개 의원총회에 참석해 탈당의 뜻을 공식화한 뒤 한국당 복당 여부에 대해서는 거취를 확실히 하지 않은 채 명분찾기 등을 위한 숙려의 시간을 가진 바 있다.





02.jpg

조조? 뭔가 착각하나본데...
넌 그냥 십상시야...



03.jpg



Blue Voice Box

키육키육 2018-01-13 (토) 12:04
자기 자신을 너무 과대평가 하는 것 아닌가? 감히 스스로 조조를 칭해?
탱탱부럴 2018-01-13 (토) 12:04
동탁을 죽인건 여포

너는 무력을 뺀 여포와 같구나
해물비빔소스 2018-01-13 (토) 12:04
원술 밑에서 고생하십니다 그려
아침인사 2018-01-13 (토) 12:05
니가 말한 동탁은 홍가놈이겠지?
     
       
셔니허니 2018-01-13 (토) 12:09
그러게요... 니가 토벌할 통탁이 누군지 그게 궁금하네..
사신령 2018-01-13 (토) 12:06
조조는 커녕 엄백호도 아깝다...
     
       
수박사랑아이… 2018-01-14 (일) 07:09
올만에 엄백호로 한번 해볼까?ㅋㅋ
풍비랑 2018-01-13 (토) 12:07
개소리 즐
전숲인 2018-01-13 (토) 12:11
그려...기묘한 모험이나 하라구!
영원한공허 2018-01-13 (토) 12:12


진짜 어떻게 저리 뻔뻔하지
한니발LX 2018-01-13 (토) 12:13
삼국지 본 사람은 많으나 제대로 본 사람은 정말 극소수...
조조는 원소 발끝에도 못미치는 인물.
고약 2018-01-13 (토) 12:13
홍준표가 동탁인가?
흐규흐규흑 2018-01-13 (토) 12:15
문프를 동탁이라 하는 것일텐데, 전제부터가 개소리 ㅋ
변화 2018-01-13 (토) 12:15
서주대학살 ㅡㅡ;
바람코코 2018-01-13 (토) 12:17
그런데 정작 중요한건 조조도 동탁을 몰아내는건 실패했지
솔까말 당시 조조가 낀 연합군은 여포에게 처발리다 물량으로 밀어붙여서 간신히 동탁을 몰아낸건데 그나마 동탁을 직접 죽인건 여포였지 조조는 아니었음
요호부민 2018-01-13 (토) 12:21
아니 누구 맘대로 조조를 해 ㅋㅋㅋㅋㅋㅋ
크쏘 2018-01-13 (토) 12:21
하후무 주제에 뭘 언급하느냐 ㅋㅋㅋ
관리만이살길 2018-01-13 (토) 12:23
이인간 유선이나 황호급 아닌가요?
도날드김 2018-01-13 (토) 12:24
남경필이 한국당 복당해서 조조가 되면
조조의 기묘한 모험일듯...홍발정제랑 오렌지족이랑  궁합잘 맞을듯..
만두한개추가 2018-01-13 (토) 12:25
그래.. 좋은 생각이야..
한 곳에 있어야 정리도 쉽지 ㅎㅎ
ㅋi엘 2018-01-13 (토) 12:25
이정도면 조조 직계후손이 고소해도 될듯
기억이라는것 2018-01-13 (토) 12:25
뭐래 동탁밑에 들어가면서
ke23w3t5 2018-01-13 (토) 12:28
자기합리화 ㄱㅐ쩐ㄷㅏ
『카프카』 2018-01-13 (토) 12:29
결국 복당하는구나...이넘이나 장제원이나 반짝 스타였을 뿐.....
역시 초록은 동색
엠식스 2018-01-13 (토) 12:32
기세좋게 일기토청하다가 1초만에 순삭할 이름없는 장수1 같넹
아벨라 2018-01-13 (토) 12:34
조조가 들었으면 귓망뱅이 날렸을 듯. 조조가 어디 동네 아저씨인 줄 아나...
하인스워드 2018-01-13 (토) 12:40
간손미 급도 안되는게 입터네 ㅋㅋㅋ
믹스베리맛 2018-01-13 (토) 12:46
아이고... 왜 들어가냐ㅠ
크록스트 2018-01-13 (토) 12:53
엄백호.. 쯤은 되려나
暗天月香 2018-01-13 (토) 13:07
저 밑에동네 구석진 곳 출신이니...... 왕랑이나 엄백호 쯤 되것네.....
Jegilson 2018-01-13 (토) 13:12
일찍 일어나서 조조 할인이나 쳐 받아라 색꺄
월매 2018-01-13 (토) 13: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네들 하는것보면 탑개그보는 느낌
손자병법서 2018-01-13 (토) 14:37
홍준표 잡으러간다는 뜻 아닌가요?
곰플레이야 2018-01-13 (토) 15:00
조조는 아들이 말아먹을걸...
phang 2018-01-13 (토) 15:13
조조?! 열받네 내가 좋아하는 몇안되는 캐릭터인데...
린파오 2018-01-13 (토) 21:22
조홍 : 좌절감이 사나이를 키우는 것이다!!
뒹굴푸우 2018-01-14 (일) 01:00
사실 여포가 아닌 쥐포라고 말하고 싶었을거야.
바리에이션 2018-01-14 (일) 09:58
웃기고있네 ㅋㅋㅋ 박쥐주제에 조조는 웃기고있어  鳥鳥냐?  어쩌니 박쥐는 새가아닌데 ㅠ_ㅠ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31) 이토렌트 07-19 3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5) 이토렌트 03-20 28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1) 이토렌트 06-19 11
106109 [사회]  홍준표 "與에 지방정부까지 넘겨주면, 그 다음 일 국민이 감당해야" (11) 스샷첨부 Talia12 16:45 0 429
106108 [기타]  여성을 위한 호신술 (3) 스샷첨부 소주에홈런볼 16:44 0 803
106107 [후방]  19) BJ 레전드...ㅗ...ㅜ......ㅑ!!!!!!!!!!!!!!!!!!!!!!!!!! 씨발.GIF (7) 스샷첨부 시사 16:39 0 2151
106106 [기타]  후전드의 공격 전개 (4) 스샷첨부 소주에홈런볼 16:37 0 1630
106105 [기타]  쇠구슬의 움직임 (2) 복분장어 16:37 0 1052
106104 [사회]  성관계 경험 있는 여성 30%는 낙태 경험...여성 77%는 “낙태죄 폐지 찬성” (10) 스샷첨부 BY땅콩 16:31 0 1257
106103 [기타]  생쥐를 학대하는 냥이 (5) 스샷첨부 아트람보 16:29 3 1363
106102 [유머]  야 야 여기 너 나온다 (2) 스샷첨부 아트람보 16:25 5 1874
106101 [기타]  수련회 리베이트 (7) 스샷첨부 김이토 16:25 8 2230
106100 [기타]  대학 총장에게 서류 던지고 막말... 조현아의 갑질 이력 (1) 스샷첨부 yohji 16:25 2 1245
106099 [동물]  산책나온 녀석들 (3) 복분장어 16:17 3 1439
106098 [엽기]  일본의 역사교육 수준 (21) 스샷첨부 Talia12 16:07 11 2971
106097 [유머]  자혐,보혐의 실체 (4) 마춤법파괘자 16:00 2 3103
106096 [유머]  역대급인 이영자 빵 사기.jpg (18) 스샷첨부 노랑노을 15:59 10 4971
106095 [기타]  미켈란 젤로가 24세때 만든 작품 (24) 스샷첨부 유일愛 15:50 8 4445
106094 [정보]  매달 교통비 2만원 절약 대박템?! 너의 이름은 지하철 정기권!! (20) 스샷첨부 yohji 15:49 5 3430
106093 [감동]  따뜻한 하루 중 스샷첨부 삼척동자 15:49 1 1121
106092 [유머]  부부 (4) 스샷첨부 복분장어 15:49 5 2686
106091 [동물]  좀처럼 잡기 힘듦.gif (1) 볼매머스마 15:47 1 2505
106090 [유머]  변장하고 영화보러 나온 타노스 (4) 스샷첨부 복분장어 15:45 4 4274
106089 [유머]  조기축구 아저씨들 (6) 스샷첨부 복분장어 15:43 5 3666
106088 [기타]  국물에 밥 비벼 먹으면 최고인 조합들 (17) 스샷첨부 소주에홈런볼 15:41 1 4165
106087 [사회]  군인, 휴가나왔을 때 듣기 싫은 말 베스트10 (6) 스샷첨부 로또당첨갈망 15:37 0 2843
106086 [기타]  미국 정부의 은밀한 비트코인 횡재 ,,, (3) 스샷첨부 yohji 15:37 1 4191
106085 [유머]  몇번은 들어본 선생님들의 단골멘트 (14) 스샷첨부 복분장어 15:37 6 3082
106084 [정보]  [GX9] 체험단 / 외출... 일상 - ' L모노크롬D(흑백사진) 사용기 ' (2) 스샷첨부 핫수고대 15:36 2 1279
106083 [후방]  국회에서 K의원이 맛폰으로 감상하다 걸린 바로 그 백누나.jpg (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5:30 9 4673
106082 [기타]  한국의 하시모토 칸나 (7) 스샷첨부 소주에홈런볼 15:30 2 4384
106081 [유머]  듀얼모니터 멸종각.jpg (3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5:26 3 5952
106080 [기타]  조금은 서글픈 중학생들의 지역감정 (28) 스샷첨부 복분장어 15:24 4 383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