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5] (유머) 남처럼 대해달라는 며느리의 최후.jpg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영상]

키아누 리브스 사격 실력 소리O

글쓴이 : eirene 날짜 : 2018-01-12 (금) 19:08 조회 : 7077
존 윅2 트레이닝 영상이라네요

tjaud

기적의공대오… 2018-01-12 (금) 19:13 추천 3 반대 0
당연하지
저 분이 매트릭스의 네오님이시다
호미국가 2018-01-12 (금) 19:09
정말 잘하네요 ㄷㄷㄷ
anglesn 2018-01-12 (금) 19:11
요원해도 되겠는데
기적의공대오… 2018-01-12 (금) 19:1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당연하지
저 분이 매트릭스의 네오님이시다
Griever 2018-01-12 (금) 19:14
2:56 부터 단체사진 나오는데 점점 얼굴이 초췌해짐 ㅋㅋㅋ
왜불러 2018-01-12 (금) 19:14
솔직히 탄착정확도야 영화볼 때 별 상관이 없는데
탄창가는 거나 총 교체하는 연습영상 보면 개빡세게 연습함...
세기말 2018-01-12 (금) 19:14
아... 탄피 어쩔...
이런면접같은… 2018-01-12 (금) 19:18
와 이형은 진짜 ~~  안좋아할수가 없다~~~
크림슨크루세… 2018-01-12 (금) 19:19
확실히 실탄으로 연습할 수 있는 나라여서 총기액션의 수준이 다르구나
우리나라 배우들 같은 경우에는 군필 숫자도 별로 없어서 자기가 총쏘면서 자기가 눈 감는 배우들이 태반인데
     
       
Griever 2018-01-12 (금) 20:27


작가나 배우나 감독이나 그놈이 그놈
예병수신 2018-01-12 (금) 19:35
이러니 그 정도 액션이 나오지;;ㄷㄷ
마하리쉬 2018-01-12 (금) 19:57
이제 아픔에서 벗어나서 평온해 지길 빕니다.
지나가던객석 2018-01-12 (금) 19:58
지난번 첨연습하던것도 있던데
첨에 엄청 서툴더니 연습 많이 한듯

https://www.youtube.com/watch?v=zbDmE1RqkBs
비발디 2018-01-12 (금) 20:08
미국가면 꼭 해보고 싶네요.
오타쿠미 2018-01-12 (금) 20:28
누구든 존윅을 건드리면 아주 ㅈ되는거에요
군밤군 2018-01-12 (금) 20:33
실탄으로 사격 연습하는 천조국 ㄷㄷ
ghsl70 2018-01-12 (금) 21:27
훈련을 실전처럼 하시네 ㄷㄷ
영자뻑큐 2018-01-12 (금) 21:40
니들 군대 안갔다왓냐...저런거 별거아니다....완전군장에 혹한기 보다 쉽다.....
억삼이 2018-01-12 (금) 22:18
이형 제발 결혼해서 정착좀 했으면 하는바램.....
쎈트럴팍 2018-01-13 (토) 00:35
왜 내눈엔 탄피만 보이는가...ㅠㅠ
     
       
마르마르ok 2018-01-13 (토) 18:20
직업병..
2년이상 일했음 직업병
댄댄 2018-01-13 (토) 03:49
근데 영화에선 총들고 칼쌈함
뽀로링 2018-01-14 (일) 15:34
영화 찍으랬더니 왠 살인병기를 만들어놨네
소식다작 2018-01-15 (월) 20:13
난 이분영화 스피드밖에 모른다능....
멋진놈212 2018-01-16 (화) 03:45
근데 너무 위험해 보이네요

오발사고라도 나면 ㅎㄷㄷㄷㄷㄷ
독고투악 2018-01-17 (수) 11:54
2분45초쯤에 애기모형 맞춤.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26) 스샷첨부 eToLAND 04-26 54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31) eToLAND 07-19 3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5) eToLAND 03-20 28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1) eToLAND 06-19 11
171 [영상]  잘 쏘는 ㅊㅈ 소리O (5) Marilyn 08:32 2 1982
170 [영상]  기립근을 만들어보자 소리O (4) 그까이꺼뭐라… 01:03 5 2833
169 [영상]  모나리자로 완벽 변신 소리O tokyoara 00:43 2 2183
168 [영상]  사람 먹을 고기도 없은데 부럽다 ㅎㅎ 소리O (7) Runari 00:24 0 2763
167 [영상]  빵조각으로 낚시를 ㅎㅎㅎ 소리O (2) Runari 00:20 1 2088
166 [영상]  들켰다 ㅠㅠ 소리O Runari 00:17 1 1864
165 [영상]  운동기구 홍보 현장 소리O (3) 그까이꺼뭐라… 00:11 1 2761
164 [영상]  아니 자네 그 바지 !! 소리O (4) 그까이꺼뭐라… 00:09 0 2436
163 [영상]  [약빤남녀]8화 썸녀 제승현 (2) 배우태산 05-24 2 5024
162 [영상]  일본 100km 시구 레전드 (17) 포와르 05-24 0 8214
161 [영상]  인도 전통 체육대회 소리O (1) Alianz 05-24 0 3278
160 [영상]  비가올 때 걷는게 좋을까 뛰는게 좋을까.avi 소리O (11) 공유맨 05-24 1 1956
159 [영상]  농다리 봄 소풍.avi.avi 아졸린다 05-24 0 1610
158 [영상]  3년 5개월만에 포토라인 feat.조현아 소리O (2) 스샷첨부 오늘두삽질중 05-24 4 3884
157 [영상]  오버킬을 아시나요 소리O (3) What더 05-24 1 3799
156 [영상]  귀염주의!외국에서 핫한 눈썹있는 댕댕이 민수만수고스… 05-24 0 4044
155 [영상]  공부 강요하지 마세요! 소리O 웰시고기 05-24 5 3320
154 [영상]  보헤미안 랩소디 하일라이트 소리O (2) 스샷첨부 What더 05-24 5 3216
153 [영상]  종편의 거짓 뉴스 소리O (4) 라미안 05-24 2 2568
152 [영상]  대한민국 영화계를 끝장낼뻔한 전설의 망작 (20) 레시탈 05-24 9 11098
151 [영상]  하와이 킬라우에아 화산 분출 모습 [실시간] (18) 흰둥흰둥 05-24 9 5463
150 [영상]  사랑해 소리O tokyoara 05-24 2 1955
149 [영상]  도무지 알 수 없는 민족 소리O 그까이꺼뭐라… 05-24 0 3185
148 [영상]  NieR : Automata Final COMBO MOVIE [니아오토마타 PC 버전 콤보 동영상] [데이터] (3) 블러드록온 05-24 2 1752
147 [영상]  안돼~~ 너 빠져 죽어 ㅠㅠ 소리O Runari 05-24 2 2575
146 [영상]  F-22 랩터의 미친 수직 기동 (25) 포와르 05-23 4 7611
145 [영상]  스트레스에 대한 인식 전환 (3) 챠밍 05-23 7 3111
144 [영상]  Hassan Whiteside 집에 설치한 어항 소리O (3) 지혜의나무 05-23 0 2062
143 [영상]  대륙 (한번씩 웃고 갑시다) 소리O (4) 귀하니 05-23 2 3742
142 [영상]  아르헨티나에 있었던 한국 땅 소리O (1) 공유맨 05-23 8 4208
 1  2  3  4  5  6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