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무새 아재.gif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동물]

앵무새 아재.gif

글쓴이 : wiseguy 날짜 : 2017-11-15 (수) 08:09 조회 : 4138

wiseguy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광악 2017-11-15 (수) 08:10
???????????????????????????????????????
     
       
빙설냥냥 2017-11-15 (수) 08:19
연재 좀 빨리 해줘요
     
       
기므군 2017-11-15 (수) 09:53
광악ㅋㅋㅋㅋㅋㅋㅋ
우짜삐꼬 2017-11-15 (수) 09:00
뭐야..ㅋㅋㅋㅋㅋㅋㅋ
엉요어용 2017-11-15 (수) 09:04
ㅋㅋㅋ  한 세번 볼때까지 대걸레 인줄 ..
GooNa구나 2017-11-15 (수) 09:15
ㅡ.ㅡ 신쓰틸러~
백팩 2017-11-15 (수) 09:25
은근히 영감님들중에 앵무새 키우는 분들 많더군요 핸들링도 되고 사람들이 가진 보편적인 이미지가 새는 머리가 나쁘다 인데 앵무새는 개나 고양이보다 머리가 좋다고... 거기다 개나 고양이보다 훨씬 오래살고 말입니다...
밑에사람억만… 2017-11-15 (수) 10:41
미국의 조류학자가 말하길...

머리가 좋다고 알려진 앵무새도 까마귀의 지능에 비하면 멍청한 수준일뿐이다...라고 하던데..

까마귀는 사악할정도로 영리하고  앵무새는 영악할정도로 영리하다고 봅니다...
     
       
야누스짱 2017-11-15 (수) 13:52
까마귀가 옛날 전쟁 날때 마다 사람들과 같이 다닌 이유가 전쟁 나면 죽는 사람이 많아서 시체 뜯어 먹을려고 그런거죠.
쎄나리 2017-11-15 (수) 11:57
쟤네 트와이스임?
   

(구)유머엽기 | (구)유익한정보 | (구)동물/식물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30) 이토렌트 07-19 36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5) 이토렌트 03-20 26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1) 이토렌트 06-19 9
43043 [유머]  수험생 빡치게 하는 플래카드 소리O (4) 8블리즈♡ 13:45 0 567
43042 [정보]  [펌] 카카오 프랜즈 이모티콘 무료.jpg (6) 오토바이슝 13:40 0 1249
43041 [유머]  우리가 몰랐던 캐릭터 의 골격 (7) 스샷첨부 욱나미 13:35 3 1921
43040 [기타]  숫자에 그림그리기 (3) 스샷첨부 욱나미 13:32 1 1211
43039 [공포]  한국식 지옥 소환 마법 (3) 스샷첨부 체리보리 13:28 4 2270
43038 [기타]  인력 운반 (4) 스샷첨부 욱나미 13:23 4 1801
43037 [기타]  구치소 수감 중에도 동료 재소자에 사기 친 60대 ‘징역’ (4) 겨울숲 13:17 3 1369
43036 [사회]  10년 사귀다 헤어진 중년 남녀 숨진 채 발견 (1) 겨울숲 13:11 0 3339
43035 [기타]  LG전자 - 삼성보다 앞서는 기술 (11) 스샷첨부 테티스 13:09 13 3594
43034 [블박]  코너길 충돌.gif (18) wiseguy 13:06 4 2996
43033 [기타]  워마드 호주국자 사건에 대해 한겨레가 기사씀 (15) 스샷첨부 클런 13:04 18 2516
43032 [기타]  이사람은 군대가기 싫어하는거 인정!! (11) 스샷첨부 욱나미 13:04 8 3207
43031 [후방]  김도은이라는 처자의 골반.jpg (9) wiseguy 13:02 9 4269
43030 [사회]  '예은 아빠' 유경근씨 "더러운 입에 '세'자도 담지 마라" (2) 스샷첨부 샘이깊은물 13:00 0 2418
43029 [기타]  현재 해외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유튜브 음모론 'Elsagate' (2) 스샷첨부 테티스 12:59 0 2155
43028 [유머]  자본주의로도 참을수 없던 고든램지.jpg (21) wiseguy 12:56 0 3100
43027 [유머]  총대매면 일어나는일. (6) 스샷첨부 행복하세욤 12:56 5 3191
43026 [유머]  썬.글라스 스샷첨부 테티스 12:54 3 2198
43025 [유머]  잘생긴 남자의 삶.gif (7) wiseguy 12:54 3 3357
43024 [유머]  지스팟켜줄게ㅎㅎ.jpg (7) 라시드리 12:54 0 3662
43023 [유머]  평창롱패딩 중고나라 상황.jpg (5) wiseguy 12:53 1 3179
43022 [유머]  돈벌레 (4) 스샷첨부 테티스 12:51 1 2246
43021 [유머]  카페 안가본사람들을 위한 주문 꿀팁 (16) 스샷첨부 Melon 12:41 1 4187
43020 [정보]  ‘먹으면 먹을수록 더 좋다’흑미의 재발견 [기사] (7) JYLE 12:40 0 1728
43019 [동물]  길고양이들에게 집 만들어주는 영상..하하하님 유튜브 소리O (3) 고수진 12:33 3 1190
43018 [기타]  남자 화장실 도촬 실태 (15) 펜토바르비탈 12:25 4 5372
43017 [기타]  우리나라에서 여성이 일하면 불법인 직종 (13) 제로커모 12:16 22 5884
43016 [영상]  아마존에서 대박난 한국산 농기구 호미 (Ho-Mi)...... (3) 숲속왕자 12:14 0 3356
43015 [기타]  오늘 수능 시험장 앞 훈훈한 사진 (5) 사니다 12:12 6 4444
43014 [유머]  MBC 뉴스 지진실험에 등장한 진동기구 (15) 스샷첨부 벵에돔 12:10 1 442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