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여자랑 자는 방법 알려준다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

[펌] 여자랑 자는 방법 알려준다

글쓴이 : 사니다 날짜 : 2017-11-14 (화) 18:55 조회 : 23751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Let`s hit the road!
사니다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뵨퉤 2017-11-14 (화) 18:59
.... 우리 브로콜리 먹으로 갈래?
 이래야 하나.ㅋㅋ
     
       
투표합시다 2017-11-15 (수) 11:29
잘생겨야해요...

정말 즐겁다고 웃는데 잠깐 화장실간다고 뒤에서 봣더니 복잡한 무표정을 하고 있더군요...
깨달았죠...

내가 존나 작아서 그렇구나...
지는 나보다 30cm이나 작으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한명도 못만나고 계속 까인지 어느덧 40년...
          
            
짱구와코난 2017-11-15 (수) 17:46
작은 여자들이 큰 남자 좋아하고 큰 여자들이 작은 남자 좋아하는 경우가 많은 듯.. 큰 여성분에게 도전을~
있어도안보임 2017-11-14 (화) 18:59
내가 해 봐서 아는데...
까이꺼 엄청 쉽다. 문제가 뭐냐면 여자라는 종족을 내 주위에서 첮는 거다. ㅡ,.ㅡ
향기캡슐 2017-11-14 (화) 19: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상의별처럼 2017-11-14 (화) 19: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맛감자 2017-11-14 (화) 19:01
횡성으로 소랑 풀뜯으러 갈래?
희망을싣은돛… 2017-11-14 (화) 19:02
어느정도 일리가 있는 내용이네요.
잘 봤습니다.
노구찌 2017-11-14 (화) 19:05
ㅋㅋㅋㅋㅋ
아이아이유 2017-11-14 (화) 19:11
고기 먹고 술 먹었는데 키스 하면 냄새 장난 아닐텐데...
     
       
으어니 2017-11-14 (화) 19:35
ㅇㅇ....
뭔가 관계 지속을 하고 싶다면 처음부터 저런짓을 하면 자기만 손해...
저건 좀 만나고 나서나 하면 몰라도
     
       
한걸음두걸음 2017-11-15 (수) 10:39
티비 실험에서 나왔었는데 둘이 같이 먹으면 냄새를 잘 못느낀답니다.
한쪽만 먹으면 그 냄새 그대로 느끼지만 둘이 같이 먹으면 그 냄새가 진하게 느껴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 실험이 남녀커플이 청국장인지 먹고 키스했었던...
메르짱 2017-11-14 (화) 19:19
우선 여자랑 밥 먹으러 가자 해서 ok  받는 방법을  알려줘야지  그게 제일 중요한거 아니냐?
영화즐겨보기 2017-11-14 (화) 19:22
사귀지도 않는데 가슴허락할정도면 그냥 술마시고 쉬었다 가자고 하면됨..
전숲인 2017-11-14 (화) 19:23
1 단계 하기 전에 먼저 '아는 여자'가 있어야 한다는 전제가 붙는데
이것부터 가르쳐줘야 하는 것 아닌가?
헤이즈1 2017-11-14 (화) 19:32
아이스크림이나 영화 보러 가자고
     
       
mindldl12 2017-11-14 (화) 19:33
그럼 술을 못먹자나 ㅠㅠ
          
            
류전무죄 2017-11-14 (화) 19:44
영화가 좀 애매한 시간에 끝나는걸 보세요
               
                 
소나찡찡 2017-11-15 (수) 03:30
영화 끝나는 시간이 7시쯤이면 좋을듯 ㅋㅋㅋㅋㅋㅋ
호미국가 2017-11-14 (화) 19:50
병신 ㅋ
쿡잉호일 2017-11-14 (화) 20: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사람 2017-11-14 (화) 20:01
경찰서로 갈듯
딸치광이 2017-11-14 (화) 20:31
찌찌를 만져라!
이다운 2017-11-14 (화) 20:39
고기를 먹으러 갈 사람이....없어!
긍정적사고방… 2017-11-14 (화) 21:41
센스가 부족하시네...

쌈밥 먹을래? 이래야지
세린홀릭 2017-11-14 (화) 22:36
밥먹는게 안된다고 이 씨벌놈아ㅜㅠ
레시탈 2017-11-14 (화) 22:53
라면먹고 갈래?
CrewZa 2017-11-14 (화) 23:10
젤 좋은건 깔끔하게 저녁먹고 까페에서 커피 사서 드라이브 갑니다.
차 대고 음악 잔잔한거 틀어요
편한대화 하다가 자연스럽게 손을 잡으세요
여기서 여성과 더 진전이 가능한지 아닌지 판단할수있는데요
손 자연스럽게 잡았는데 거부 안하면 이후는 거의 다 프리패스였던거같네요
톰쿠루즈 2017-11-14 (화) 23:15
아... 참으로 잘되었소 나에게 만평짜리 밭이 있는데
채소와 함께 밭도 떼어 줄터이니
벗으시오 낭자~ 천금같은 기회가 왔소이다~
랜섬으로가버… 2017-11-14 (화) 23:21
저기서 여자가 신고만 하면 성폭행 가해자 되는거지
8700k유저 2017-11-15 (수) 00: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식주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먼데 이렇게 빵터지게 만드는지...
환장하겠네 2017-11-15 (수) 00:25
내 아를 나아 도!!.....
헤테로지니어… 2017-11-15 (수) 02:03
* 비밀글 입니다.
qhrtnek 2017-11-15 (수) 02:54
막주는 여자 따먹는 법이네머
질풍처럼 2017-11-15 (수) 03:08
여자가 막 수능친 고3 정도면 가능성 있겠네
상숙달림이 2017-11-15 (수) 06:03
채식 주의자..  인데..ㅋㅋㅋ
영웅심 2017-11-15 (수) 08: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대자 2017-11-15 (수) 08:34
미녀는 석류 마시러 갈래?
쉰로니오 2017-11-15 (수) 08:39
ㅎㅎㅎㅎㅎ
177117 2017-11-15 (수) 08:44
ㅋㅋㅋㅋㅋㅋ
죄의삯 2017-11-15 (수) 09:13
1단계에서 막힘 ㅋㅋㅋㅋ
아벨라 2017-11-15 (수) 09:23
따먹긴 뭘 따먹어. 하여튼 언어 선택들이..
마에스트로 2017-11-15 (수) 10:01
우리 와이프랑 두번째 만날때 삼겹살 먹으러 갔는데

소주 시키니깐 소주 왜 시키냐며 삼겹살엔 사이다라고 했는데...
     
       
엘테오 2017-11-15 (수) 10:55
아내분이 고기 드실줄 아네요.
달님세상 2017-11-15 (수) 10:12
정말 저질스러운 유머글이네요
미남쟁이 2017-11-15 (수) 10:21
콩으로 만든 고기 먹을래
돈퀴 2017-11-15 (수) 12:08
아 빵터짐 ㅋㅋ
혈마도 2017-11-15 (수) 12:41
급식충 아니면 방구석쟁이의 글
요매 2017-11-15 (수) 12:46
ㅍㅍㅋㅋㅋ 이래서 안되나봅니다.
아리오로 2017-11-15 (수) 13:03
뇌피셜 ㅉㅉ
애초에 자고싶은 마음이 있는 상황이 아니면
백날 술먹이고 분위기 만들어봐라.
키스에서 막히지.
나비0 2017-11-15 (수) 13:58
이슬이 먹다가 먼저 취하면 어케해야함
벤치에 앉아야하는데 지금 오바이트 나오는데 어케해야되냐
KNPolice 2017-11-15 (수) 14: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숑숑가 2017-11-15 (수) 15:03
이글을 쓴사람이

마치 한방에 되는거처럼 써서 그렇지

이여자 저여자 마구 시도하다보면

또 시도했던 여자에게 다시 시도하다보면

많은 시도를 하면 가끔씩 됨.....

근데 나도 내가 한게 아니고 나이트 죽돌이에게 들은 이야기라

나도 카더라네 ㅋㅋ
피어나 2017-11-15 (수) 15:14
여자 사귀는거 너무 지침...
저렇게 한번 해보려다 법정가는 게 현실이라서...
힘들게 번돈으로 여자에게 쏟아부었다가
전재산 진짜 뜯기고
성폭행범으로 몰리고 인생 조질바에
그냥 혼자 살면서 하고싶은거 하면서 사는게 낳음
여자 ㅂㅂ~~
CrossFit 2017-11-15 (수) 16:47
얼굴이 좀 되는 사람만 시도할것
샐린저 2017-11-15 (수) 18:17
원래 이런 건 3할 타율만 돼도 카사노바 아닌가?
   

(구)유머엽기 | (구)유익한정보 | (구)동물/식물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30) 이토렌트 07-19 36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5) 이토렌트 03-20 26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1) 이토렌트 06-19 9
42204 [기타]  꼴찌가 1등처럼 살아보기.jpg 솔나무 00:51 0 26
42203 [동물]  냥이님 나오십니다 응가요정 00:50 0 68
42202 [기타]  50억짜리 담뱃불 (2) 어른아Ol 00:43 2 758
42201 [기타]  청소할때 락스 냄새가 심해서 에탄올과 희석해서 쓰면 어떻게 될까요? (3) 응용프로그래… 00:42 0 369
42200 [기타]  안현수가 직접 말하는 러시아 귀화 당시 상황 (3) 적당히해라 00:42 0 537
42199 [유머]  존잘남과 존못남의 인생.gif (5) 솔나무 00:42 1 694
42198 [기타]  영어 동시 통역 가능한 7살 .jpg (4) 천마신공 00:41 0 325
42197 [유머]  아시아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는 평당 6.6억 원 생각날땐 00:40 0 522
42196 [블박]  우천시 운전.gif (2) 솔나무 00:39 0 683
42195 [유머]  외국인 관광객 능욕 (2) 스샷첨부 드레고나 00:38 0 946
42194 [유머]  7주간의 기적 (3) 스샷첨부 드레고나 00:38 0 789
42193 [유머]  화가 납니다 진짜.. (3) 스샷첨부 드레고나 00:37 2 844
42192 [기타]  바보들의행진.gif 솔나무 00:36 1 656
42191 [사회]  렉카 레전설 사건 (2) 서브맨 00:34 0 1070
42190 [정보]  대형마트 장보는 팁! (3) 서브맨 00:29 1 1217
42189 [유머]  팀킬.gif 양달희 00:06 1 2165
42188 [기타]  칼국수vs우동 뭐가 더 좋으신가요? (35) 서브맨 00:05 6 1993
42187 [기타]  호불호 음식 甲 (26) 서브맨 11-20 4 3364
42186 [사회]  최승호 PD “MBC 사장 출마하겠다” (5) 스샷첨부 샘이깊은물 11-20 0 2029
42185 [유머]  ??? : 제가 LA에 가기 전... (3) 아무로 11-20 1 1796
42184 [정보]  윈도우10 공짜로 정품구매하는 법 (28) 브로미스 11-20 4 3326
42183 [기타]  고대 중국황제 한달간의 잠자리 스케줄 (17) 서브맨 11-20 2 3596
42182 [감동]  한국을 좋아했던 마이클 잭슨 .jpg (8) 천마신공 11-20 21 3090
42181 [유머]  선물을 받았는데......jpg (4) 병아리x 11-20 6 3159
42180 [동물]  잠에빠진 녀석들 (5) 스샷첨부 욱나미 11-20 1 2328
42179 [유머]  소환수가 항상 빡쳐있는 이유.만화 (6) 포가튼사가 11-20 5 3100
42178 [동물]  쥐가 다녀가도 모르게 (2) 사다하루 11-20 1 1406
42177 [사회]  고심 끝에 그만둔 맥도날드 알바생 (14) 서브맨 11-20 0 3927
42176 [동물]  쏘오~옥 (2) 스샷첨부 욱나미 11-20 1 1262
42175 [정보]  1800년대 조선시대 영상물 (4) 한궈 11-20 5 178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