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지난 대선은 여론조작 개입된 부정 선거"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사회]

안철수 "지난 대선은 여론조작 개입된 부정 선거"

글쓴이 : 햇사나무 날짜 : 2018-04-17 (화) 17:41 조회 : 4387
z1.PNG

z0.PNG

z2.PNG

z3.PNG

z4.PNG

z5.PNG

z6.PNG

햇사나무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루치페루 2018-04-17 (화) 17:43 추천 31 반대 0
여론조작은 있었지.
그리고 그 수혜자는 안초딩 너고
오래된미래 2018-04-17 (화) 17:44 추천 9 반대 0
통렬한 자기고백 풋 그만 좀 게로피십시요 실망입니다  ㅋㅋㅋ
stamn 2018-04-17 (화) 17:43
응 그래도 넌 아니야
루치페루 2018-04-17 (화) 17:4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여론조작은 있었지.
그리고 그 수혜자는 안초딩 너고
하메하메하 2018-04-17 (화) 17:43
응 넌 토론을 못해서야
오래된미래 2018-04-17 (화) 17:4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통렬한 자기고백 풋 그만 좀 게로피십시요 실망입니다  ㅋㅋㅋ
백팩 2018-04-17 (화) 17:46
뭐래는거야 mb아바타에 불과한 놈이..
누가그래 2018-04-17 (화) 17:48
맞아. 너네가 문통 아들 가짜 증인 만들었었지. ㅋㅋㅋ
덧없음 2018-04-17 (화) 17:48
어제 이걸 말했더니
씹어대던 일베충이 한 마리 있었는데
로어셰크 2018-04-17 (화) 17:55
이건 레알 고소감이네
티엔오 2018-04-17 (화) 17:58
씨발 미친새끼들 좋은세상 만나서 하고싶은거 다 하고 사는구나 ...
선거때 보자 씨발새끼들...
사과보다강하… 2018-04-17 (화) 18:05
맞는말이다
어맹뿌, 503, 최순실이 한 짓 때문에 여론이 급격하게
민주당 쪽으로 넘어왔지 워낙 큰 돌들이라 파장이 대선까지 이어졌다 그러니 여론 조작죄까지 더 해줘라
도선52 2018-04-17 (화) 18:19
아오 진짜 내가 존경했던 v2plus 의 제작자는 어디가고 쓰레기만 남았냐...
zamsin 2018-04-17 (화) 18:35
아  ...정말  예전 정치입문하기전에    토크콘서트 할때 까진 좋앗는데...

왜 이렇게 변한건지 .....아님 원래 이런사람이엇는지...

정말 .......    안타깝다.
라쿠민 2018-04-17 (화) 18:36
대선개입할 필요도 없엇는데..안철수 자뻑 토론덕이지
심심한이엘씨 2018-04-17 (화) 18:41
맞네요. 조작이 있었다면 안철수가 바로 수혜자...
배고픈길동이 2018-04-17 (화) 18:43
조작때문에 41%밖에 안나온거야... 원래는 80이 넘었어야 한다규~
쩡좀쭈세요 2018-04-17 (화) 20:54
아직도 대통령 미련을 못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
흰머리총각 2018-04-17 (화) 21:55
이릅값 하네.. 안 철수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31) 이토렌트 07-19 3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5) 이토렌트 03-20 28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1) 이토렌트 06-19 11
104754 [후방]  이분 다리 길이 실화 (4) 스샷첨부 스타포지 12:31 1 694
104753 [영상]  심장 맛사지로 살아난 다람쥐 소리O (6) Runari 12:19 4 900
104752 [유머]  류현진 현재 상황.jpg (10) 스샷첨부 일검혈화 12:18 4 2120
104751 [기타]  택배기사 사이다 썰 (7) 스샷첨부 無答 12:15 9 1678
104750 [사회]  남경필이 보는 문재인 정권 (14) 스샷첨부 Talia12 12:15 0 1339
104749 [유머]  김밥 먹는 어벤져스 (6) Z9소년 12:14 1 1591
104748 [유머]  문이 3개인 3도어 버스 (6) David™ 12:07 1 2013
104747 [사회]  자칭 열성 민주당 지지자가 하는 짓... (10) 스샷첨부 belcowin 12:01 0 1820
104746 [엽기]  중국 맛집 레전드 (6) 스샷첨부 Talia12 11:58 1 3195
104745 [유머]  신랑 신부 입장~! (1) 스샷첨부 선별 11:54 2 2486
104744 [유머]  다산의 억울함 호소 방법 ㅋ (23) 스샷첨부 하데스13 11:52 1 3167
104743 [유머]  유부남 들의 카톡 모음 (5) 스샷첨부 하데스13 11:50 3 3130
104742 [엽기]  여성단체 근황 (19) 스샷첨부 하데스13 11:44 6 3299
104741 [사회]  보수단체들 “평화협정 반대” … 백악관앞 시위 (25) 스샷첨부 햇사나무 11:29 0 2328
104740 [엽기]  하앗트호텔 직원 해고 사유. (20) 스샷첨부 하데스13 11:29 7 4672
104739 [유머]  스크린 독점이 없었던 과거의 상영시간표 (9) 스샷첨부 베­베 11:19 4 4355
104738 [유머]  말이 안통하는 외국 식당에서 변기가 막힘.jpg (9) 스샷첨부 아론다이트 11:12 7 4284
104737 [유머]  키잡하는 마녀 만화.manhwa (7) 스샷첨부 선별 11:11 5 3560
104736 [유머]  외국인 : 서울에서 꼭 들려야 하는 곳이 어디예요? (1) 스샷첨부 선별 11:10 2 3390
104735 [유머]  남자들의 유언순위 (5) 스샷첨부 선별 11:07 3 4518
104734 [기타]  세기의 천재 수준.jpg (10) 스샷첨부 차트박사 11:07 3 5426
104733 [공포]  중국에서 어제 일어난 사고.gif (15) 스샷첨부 차트박사 11:06 4 5151
104732 [유머]  파크라이 유저가 게임을 접은 이유 (8) 스샷첨부 선별 11:01 4 4720
104731 [사회]  안쓰러운 자위당 (32) 스샷첨부 사니다 10:52 0 4477
104730 [기타]  한국 사망재해 발생현황 (14) 스샷첨부 Baitoru 10:51 5 4191
104729 [사회]  안철수후보 공식포스터 때문에 난리난 안철수블로그 (20) 스샷첨부 바리에이션 10:48 0 3835
104728 [영상]  일본의 안흔한 드러머 (2) 스샷첨부 허모니 10:41 3 4453
104727 [사회]  "어? 이게 아닌데" 바른미래당 투표 조작 (1) 스샷첨부 바리에이션 10:39 0 3852
104726 [기타]  화상 환자들이 겪는 고통 (8) 스샷첨부 햇사나무 10:34 3 4265
104725 [유머]  무한도전 작가의 전설의 무아지경 댄스 (6) 스샷첨부 움짤러 10:30 5 54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