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8] (연예인) 희은사장님 회사 디렉터 희란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

여자친구와 마누라의 차이점

글쓴이 : 아트람보 날짜 : 2018-02-14 (수) 17:56 조회 : 13213





ㅋㅋ
물러나서 조용하게 구하면 배울 수 있는 스승은 많다.

사람은 가는곳마다 보는것마다

모두 스승으로서 배울 것이 많은 법이다. -맹자 -

세컨81 2018-02-14 (수) 18:04 추천 3 반대 0
들어보니 그러더라구요. 남자로 치자면. 그냥 누워서 쉬는데 여자친구가 이불 밑으로 들어가서 제 주니어를 마음대로 만지작 건드려서. 느끼게 해놓고는 ㅡㅡ 끝을 안보고 다시 바지입히고 그냥 팔베게만 하고 같이 누워서 보던 티비만 계속 보는거라고. 남은건 더이상 안하고 그냥 그렇게만 있는거라고. 아 단박에 이해했습니다. 아무래도 이런저런 준비 분비물??들도 나오고. 속옷도 젖고. 끝까지 안하면 불편하기만 하죠. 여자도 똑같다네요 ㅎㅎ
뵨퉤 2018-02-14 (수) 17:58
게임 신작나왔을때 듀토리얼후 선물상자만 열어보고 접는사람.....
싱큘 2018-02-14 (수) 18:00
센스 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락 2018-02-14 (수) 18:03
남편이 잘못했네 ㅋㅋㅋ
이천송영환83 2018-02-14 (수) 18:03
본게임도 안하니는 그러잔아요 ㅎㅎㅎ
세컨81 2018-02-14 (수) 18:0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들어보니 그러더라구요. 남자로 치자면. 그냥 누워서 쉬는데 여자친구가 이불 밑으로 들어가서 제 주니어를 마음대로 만지작 건드려서. 느끼게 해놓고는 ㅡㅡ 끝을 안보고 다시 바지입히고 그냥 팔베게만 하고 같이 누워서 보던 티비만 계속 보는거라고. 남은건 더이상 안하고 그냥 그렇게만 있는거라고. 아 단박에 이해했습니다. 아무래도 이런저런 준비 분비물??들도 나오고. 속옷도 젖고. 끝까지 안하면 불편하기만 하죠. 여자도 똑같다네요 ㅎㅎ
     
       
세컨81 2018-02-14 (수) 18:05
아 댓글달고보니 여기 성게 아니네요? ㅎㅎ 댓글 내용이 너무 적나라한거 같아서 걱정 ㅎㅎ;; 에라 모르겠..
          
            
파란과자 2018-02-14 (수) 22:02
감사합니다.생생하게 상상되네요.
클라이오 2018-02-14 (수) 18:06
골라 먹는건 있을수 없다 !
석린대왕 2018-02-14 (수) 18:07
혼자 좀 쉬고 싶은데 집에 안가는 거 아닌가 ㅎㅎㅎ
미남쟁이 2018-02-14 (수) 18:10
와이프가 샤워만 해도 두렵다.ㅡㅜ
아아하앙 2018-02-14 (수) 18:18
제 여자친구는 지금도 못만지게 하는데... 본게임이 만족스럽지 못하는 건가...
퍼팩가이 2018-02-14 (수) 18:34
가족끼린 그러는거 아니지요.
행복하세욤 2018-02-14 (수) 18:42
ㅋㅋㅋㅋㅋ 마누라입장에선 먹튀.
이치MK2 2018-02-14 (수) 20: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26) 스샷첨부 eToLAND 04-26 54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31) eToLAND 07-19 3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5) eToLAND 03-20 28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1) eToLAND 06-19 11
119501 [유머]  기습공격당한 메갈언냐 스샷첨부 뚝형 10:56 0 68
119500 [유머]  억울한 애견가 스샷첨부 복분장어 10:54 0 246
119499 [동물]  광고지 안받는법.gif 스샷첨부 뚝형 10:53 1 264
119498 [기타]  평범한 음식점이 노키즈존으로 변하는 과정 스샷첨부 복분장어 10:51 2 417
119497 [기타]  [스압] 저격수 잡는 저격수의 기술 크랙썸 (3) 스샷첨부 뚝형 10:46 2 1138
119496 [기타]  이두근 스샷첨부 posmall 10:43 0 813
119495 [기타]  명문대학교 숙명여대 (2) 스샷첨부 복분장어 10:35 5 1593
119494 [감동]  CJ의 위대한 업적 (14) 스샷첨부 뚝형 10:34 15 2326
119493 [동물]  고무고무고무 스샷첨부 카우치서핑 10:30 0 1089
119492 [유머]  남편에게 가장 잔인게 복수하는 법.jpg (8) 스샷첨부 노랑노을 10:28 5 2831
119491 [동물]  헐리웃액션~냥 스샷첨부 카우치서핑 10:28 1 874
119490 [엽기]  소름돋는 카톡 (15) 스샷첨부 뚝형 10:24 0 2884
119489 [동물]  안뇽~ (1) 스샷첨부 카우치서핑 10:19 0 975
119488 [엽기]  웃는 얼굴에 침을 뱉어보자.jpg (12) 스샷첨부 노랑노을 10:17 11 2954
119487 [동물]  다 덤벼 (2) 스샷첨부 카우치서핑 10:16 3 1070
119486 [유머]  이 번호판 실화냐?! (5) 스샷첨부 테스팅 10:16 6 3058
119485 [동물]  헤어토끼 (1) 스샷첨부 ♥드라마왕자… 10:15 4 1322
119484 [유머]  미래 공무원시험 최고 난이도 (4) 스샷첨부 ♥드라마왕자… 10:13 0 2916
119483 [유머]  방탄소년단 빌보드 1위 찍음 (13) 스샷첨부 파브르르르 10:12 4 2607
119482 [엽기]  갑분싸 레전드jpg (10) 스샷첨부 노랑노을 10:12 1 3541
119481 [유머]  각도 나온것같다 (5) 스샷첨부 ♥드라마왕자… 10:11 2 2186
119480 [감동]  개념연금술사 유지태 (2) 스샷첨부 뚝형 10:06 14 2499
119479 [사회]  문대통령 참모진 표정 (7) 스샷첨부 뚝형 10:03 0 2927
119478 [엽기]  여동생이란 년 싸대기한번 거나하게 때리고 왔다 [펌] (10) 뚝형 10:02 8 3496
119477 [동물]  사기 당해서 늑대 키우게 된 아저씨 (5) 스샷첨부 뚝형 09:59 8 3104
119476 [기타]  월요일을 시작하는 모닝 커피 (6) 스샷첨부 복분장어 09:55 8 2745
119475 [동물]  눈썹 문신 했쪄염 (3) 스샷첨부 카우치서핑 09:55 0 2545
119474 [기타]  평범한 음식점이 노키즈존으로 변하는 과정 (16) 스샷첨부 사니다 09:54 18 3132
119473 [기타]  꽤 좋아보이는 대만의 음주운전 처벌 (수정) (7) 스샷첨부 복분장어 09:53 11 2799
119472 [동물]  한 친구의 죽음.jpg (8) 스샷첨부 뚝형 09:53 10 239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