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3] (감동) 두 무명배우의 잊지 못 할 순간 .jpg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독일인이 본 창경궁

글쓴이 : M13A1Rx4 날짜 : 2018-02-14 (수) 12:05 조회 : 18992
http://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36458626
han_02.jpg
han_03.jpg

독일인이라서 더 특별했던 에피소드


기억이라는것 2018-02-14 (수) 12:06 추천 9 반대 0
스스로 역사를 반성한 자들은 당당할 수 있다.
기억이라는것 2018-02-14 (수) 12:0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스스로 역사를 반성한 자들은 당당할 수 있다.
     
       
belcowin 2018-02-14 (수) 21:29
하미리리리 2018-02-14 (수) 12:21
한번에 핵심을 꿰뚫어버리네요.
아이젠32 2018-02-14 (수) 12:35
근현대 역사교육이 더 많아져야하는데 분량이 너무 적은게 현실....
     
       
심심하네요 2018-02-14 (수) 13:02
근현대 역사 교육은 절대 늘릴 생각 없을걸요
그걸 해버리면 나라 팔아먹고 떵떵거리는 새끼들이 언제 죽을지 몰라서 불안에 떨어야 하거든요
     
       
대환단 2018-02-14 (수) 20:11
한국사 공부하는 입장에서 정말 머리 아픕니다만 ㅠㅠ
마음이 더 아프네요
유량계 2018-02-14 (수) 12:50
요즘 젊은사람들에게 사진 보여주면 이름조차 모를듯
     
       
김열무 2018-02-14 (수) 19:42
아재보다 빡시게 목숨걸고 공부하는 세대 애들인데..
momag 2018-02-14 (수) 13:13
평창 동계 올림픽 입장할 때 태극기를 같이 들어준, 분단의 아픔을 아는 나라의 사람이네요
로어셰크 2018-02-14 (수) 13:13
통찰력이 대단.역시 독일
나야43 2018-02-14 (수) 13:48
독일은 스스로 나치에 대한 피해자라고 인식하는 반면, 일본은 전범인 일황을 아직도 받들고 있기 때문에 절대 독일과 같이 될 수 없습니다. 아직 반성하지 않는 자들이 절대 용서할 수도 없음.
셀랑스 2018-02-14 (수) 21:49
벼르미엉 2018-02-14 (수) 22:23
야만스런 왜놈들
진둑꺼 2018-02-14 (수) 22:24
여튼 쪽바리...쓰레기들이랑은 상종을 말아야
나호로 2018-02-14 (수) 22:30
간악한 쪽바리들의 보잘것 없는 4개의 섬을 핵탄으로 바다에 처 넣어야 한다.
일본 2018-02-14 (수) 22:55
읭 한 나라의 궁전은 원래 도심 한가운데 아닌가요

영국 버킹엄궁전만 해도 도시 한가운데인데
꿈꾸는순수 2018-02-14 (수) 23:41
외국인도 바로 아는걸 인지 못하고 일본이 지배한건 축복이였다고 자랑스럽게 말하는
뉴라이트 사관을 가진 수꼴들은 무슨 생각일까 궁굼함.
아니 어떻게 뻔뻔하게 오프라인에 나와서 이런 주장을 하는게 신기함.
이명박때 이런 뻔뻔한 새끼들이 오프라인에서 이런 주장을 하는데 처음에는
쟤들 미쳤나? 제정신인가 그랬는데 그냥 뻔뻔하게 하더니 지금은...
     
       
제시카의겨울 2018-02-15 (목) 03:25
쥐와 닭 시대에는 그 많던 뉴라이트 들이
지금은 하나도 없어졌음.
10년전부터 추적해서 그들이 누구인지 무슨짓을했는지 박물관이라도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뉴라이트 역사관의 끝이 바로 위안부 합의문에 있죠
수상 2018-02-15 (목) 00:23
하베이 2018-02-15 (목) 06:16
페터 8ㅁ8!
낭만은사과 2018-02-15 (목) 06:37
와오 동물원이요?? 레알...심했다 일본...ㅋㅋㅋㅋㅋㅋㅋ
Vespasia 2018-02-15 (목) 07:07
수호랑 2018-02-15 (목) 11:58
정말 어느나라랑 비교되네요....
꽃미남훈이 2018-02-15 (목) 12:43
난쟁이칭구 2018-02-15 (목) 12:55
어릴때 창경원이라고 들었었는데 나중에 보니 궁궐이었다는게 놀랐음.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26) 스샷첨부 eToLAND 04-26 54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31) eToLAND 07-19 3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5) eToLAND 03-20 28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1) eToLAND 06-19 11
117597 [유머]  한남 칠무해 (1) 스샷첨부 손예진 04:15 0 272
117596 [유머]  여자룸메를구하는 예대남학생 스샷첨부 손예진 04:13 0 310
117595 [기타]  112에 걸려온 짜장면주문전화 스샷첨부 손예진 04:11 0 211
117594 [유머]  넌 나가있어 뒤지기싫으면.. 스샷첨부 손예진 04:11 2 236
117593 [유머]  익스트림 성매매 스샷첨부 손예진 04:10 0 380
117592 [동물]  지나가던 예쁜 처자 쳐다보다 그만....gif 스샷첨부 그루메냐 04:02 0 494
117591 [기타]  아빠의 피로회복제.gif (1) 스샷첨부 볼매머스마 04:00 2 479
117590 [동물]  주인의 정수리냄새를 맡은 사바나캣의 분노 소리O (1) 스샷첨부 짜짜명 03:46 0 536
117589 [유머]  러블리즈 서지수를 본 일반인 반응 ㅋㅋㅋㅋ 소리O 스샷첨부 짜짜명 03:45 0 709
117588 [유머]  체했을 때는 이게 최고지.... (3) 스샷첨부 fourplay 03:44 0 709
117587 [감동]  타계한 구본무 LG그룹 회장의 숨겨진 선행 (5) 스샷첨부 샘이깊은물 03:20 11 845
117586 [사회]  이렇게 된 거 매달 100만 원 받았다고 하자 ! (1) 스샷첨부 레시탈 03:15 0 1290
117585 [동물]  비켜!! 이거 다 내꺼야.gif 스샷첨부 응가요정 03:01 0 1033
117584 [사회]  대한민국이 망하게된다면.. (2) 스샷첨부 huneid 02:50 0 1588
117583 [영상]  나도 끼워줘 소리O tokyoara 02:25 2 857
117582 [영상]  ♡♡♡ 소리O (1) Runari 02:19 2 591
117581 [영상]  램프의 요정이 나타났습니다. (2) 스샷첨부 푸른권율 02:14 14 1495
117580 [영상]  주인님 이런 장난 하지마요 ㅎㅎㅎ 소리O Runari 02:13 1 1016
117579 [동물]  최신식 대인용 유도 미사일 (4) 스샷첨부 M13A1Rx4 01:51 4 2396
117578 [유머]  개그맨 심현섭 선 100번 본 썰.jpg (9) 스샷첨부 신묘한 01:47 6 3403
117577 [동물]  날 때리는건 누구냥 (3) 스샷첨부 사나미나 01:46 2 1366
117576 [동물]  야생 부엉이 크기 (10) 스샷첨부 사나미나 01:45 8 2232
117575 [동물]  서당개 삼 년이면 풍월을.... 동물병원 야옹이 삼 년이면 스샷첨부 사나미나 01:45 3 1245
117574 [유머]  오빠 신발 하나 뽑았닭.gif (6) 스샷첨부 거스기 01:43 3 2847
117573 [정보]  조선시대 화학 무기 (2) 스샷첨부 M13A1Rx4 01:39 0 2479
117572 [사회]  교황이 게이에게 말하다 : 하느님은 당신을 사랑한다.jpg (6) 스샷첨부 예수 01:32 0 1505
117571 [사회]  이탈리아... EU에 또 하나의 재앙이 될 듯? (2) 스샷첨부 최대8자 01:26 0 2680
117570 [기타]  캠핑 필수품 (2) 스샷첨부 M13A1Rx4 01:23 2 2539
117569 [엽기]  시속 80km/h 자전거.jpg (17) 스샷첨부 donn 01:14 3 3750
117568 [유머]  검정고무신 라면 에피소드보고 화가 났던 어떤사람 (12) 스샷첨부 M13A1Rx4 01:13 3 282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