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4] (기타) 중3 딸이 친구 얼굴에 물을 뿌린 이유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이토님틀 허리 사이즈 몇이세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빈폴 날짜 : 2018-02-13 (화) 16:16 조회 : 714
5년전에 32였는데..

최근에 32사이즈 바지입으려니 안맞네요?ㅋㅋ

허리사이즈가 2나 늘었네요.ㅋㅋ

34사이즈 정장바지 좀 사놔야겠네요.ㅋㅋ

내허리 지못미ㅋㅋㅋ
近朱者赤 近墨者黑 붉은 것을 가까이하면 붉어지고, 먹을 가까이하면 검어진다.

신짱구™ 2018-02-13 (화) 16:17
36이요..40이였는데..운동 5개월하니 4인치 줄어듬..
     
       
글쓴이 2018-02-13 (화) 16:18
와..대단하세요.
8블리즈♡ 2018-02-13 (화) 16:18
32는 허벅지는 맞는데 허리가 작고
33은 허벅지는 남는데 허리가 맞음
     
       
글쓴이 2018-02-13 (화) 16:19
근데 리즈님 이뻐요?
          
            
8블리즈♡ 2018-02-13 (화) 16:21
러블리즈는 이쁩니다
               
                 
글쓴이 2018-02-13 (화) 16:21
아니 님요.
로어셰크 2018-02-13 (화) 16:18
31입니다.ㅎ
     
       
글쓴이 2018-02-13 (화) 16:19
와. 극세사 허리시네요.ㄷ
          
            
로어셰크 2018-02-13 (화) 16:20
31극세사인가요? 헤헤
맹수짱 2018-02-13 (화) 16:19
진짜 옛날에 48까지 나갔었는데..
지금은 32네요
허리는 30정돈데 허벅지때문인지 32를 입어야 ㅠ
     
       
글쓴이 2018-02-13 (화) 16:20
와.. 옛날에 돼지셨네요.ㅋ 지금은 32시라니ㄷㄷ
          
            
맹수짱 2018-02-13 (화) 16:20
돼지라기보단 십돼지요 ...!?!? ㅋㅋㅋㅋ
               
                 
로어셰크 2018-02-13 (화) 16:21
인간승리의 표본이심 ㄷㄷ
사번포즈 2018-02-13 (화) 16:20
비시즌 31 시즌 27
사이서이 2018-02-13 (화) 16:22
29~30정도
곰나라탱 2018-02-13 (화) 16:23
예전엔 아저씨 표준이 32였죠... 저 32입니다 ^^

근데 요새 친구들은 덩치가 무지 좋아져 32 가지고 안될거라고 옷매장 직원분이 그러시더군요~
BECKCH 2018-02-13 (화) 16:27
29~30 사이입니다
폐비윤씨2 2018-02-13 (화) 16:29
20살때 28이엇는데 조금씩 물어나서 34ㅠ
앓음다운인생 2018-02-13 (화) 16:32
29요 ㅎㅎㅎ
오타쿠미 2018-02-13 (화) 16:32
지금 줄자로 재어보니 77cm 나오네요 30인치
사랑하며살자 2018-02-13 (화) 16:34
20대때에는 28도 너무컸는데... 30대가 되니깐 29~30은 입어야..
파란기둥 2018-02-13 (화) 16:37
청바지 기준으로 30입어요. 종족은 언데드 입니다 ㅜ
출첵소령 2018-02-13 (화) 16:40
28 입니다;
오리콘 2018-02-13 (화) 16:49
34네요....ㅜ.ㅜ
noname 2018-02-13 (화) 16:53
34~36입니다 고등학교이후로 안변한것 같네요
그리운건그대… 2018-02-13 (화) 16:58
전 30~32
야마히코 2018-02-13 (화) 17:24
허리는 28인데 허벅지가....ㅠ
No기자카사십… 2018-02-13 (화) 18:07
34요 그런데 허벅지에 맞춰요 ㅠㅠ
disturbe 2018-02-13 (화) 19:45
28입는데 더 줄어서 26도 들어갈 듯 합니다.

여자바지도 맞아요. 그런데 여자바지 핏이 더 잘 나와요 ㅠㅠ
크랙잭 2018-02-14 (수) 02:12
30~32
30은 타이트하게 맞고 32는 편안하게 맞습니다.
金Canis 2018-02-14 (수) 04:27
연말 휴가 끝날 때쯤 36
출근하고 두끼만 먹기 시작하면 34
6월 정도 되면 33
이러더군요.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6.13 지방선거 관련 게시물/댓글 주의사항 안내 이미지첨부 eToLAND 05-14 16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32) 이미지첨부 eToLAND 04-26 39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13) eToLAND 07-18 19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3 5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3 8
145884 [일반]  혹시 자전거 잘 아시는분 (팻바이크) 사과는애플 17:36 0 13
145883 [일반]  부결된 염동열·홍문종 체포동의안 내용 (3) 이미지첨부 스파클젬 17:33 1 139
145882 [뻘글]  오랜만에 가위바위보 했는데 하다 보니까 처음으로 X7 이 나왔어요!! 이미지첨부 초코우유과다… 17:31 0 60
145881 [뻘글]  부처님 오신날 읍내에 장보러 나갔더니... (3) 궁금하냐 17:30 1 184
145880 [잡담]  보배펌 - 광주 집단폭행사건 피해자 측 변호인 사무실입니다. (2) 나라고나 17:27 2 270
145879 [잡담]  길가다가 사람 붙잡고 인상이 어쩌고 하는 사람들 (11) 대기군인가일 17:21 0 312
145878 [잡담]  랍스터 드셔보신 분 계신가여 (18) 돈벌자 17:19 2 292
145877 [일반]  제주도가 원래 토박이들만 산다고 생각하면 안됩니다.핵심은 부동산투기입니다. (5) 테크노 17:19 1 192
145876 [일반]  박지원" 손학규는 항상 똥볼만 찬다" (2) 이미지첨부 오늘은가지마 17:17 0 301
145875 [일반]  하... 개헌 무산 (4) northfac 17:14 1 412
145874 [일반]  이재명 측 "욕설 파일 공개한 한국당 법적 대응" (5) 리엘크리스 17:11 2 573
145873 [일반]  에어컨 전기요금 말인데요 (4) 그까이꺼뭐라… 17:10 0 258
145872 [일반]  갑자기 현타오면서 불효자된거같은 (5) 애성이재비 17:10 0 216
145871 [일반]  보유세 완화 시킬려는 목적인건지 겨울숲 17:09 0 176
145870 [일반]  종편에서 받아서 기사를 써야 진짜 문제가 되겠죠 (4) 의성흑마늘 17:04 1 252
145869 [음식]  여자친구가 술상을 ㅎㅎ (13) 이미지첨부 이은주샘 17:03 7 798
145868 [일반]  부서장끼리 사이 안좋은데 중간에 끼어서 피해보는중인데여 (2) 츄루륩춉츕 16:56 0 383
145867 [뉴스]  검찰, '태블릿PC 조작' 주장 변희재 구속영장 청구 (3) Ehsty 16:54 6 491
145866 [일반]  제주지사 원희룡 41.9% vs 문대림 32.8% (11) 이미지첨부 오늘은가지마 16:52 0 656
145865 [잡담]  드디어 소위 (2) 만원행복 16:51 1 197
145864 [일반]  이재명은 경기도지사를 훌룡하게 해낼것입니다. (9) 테크노 16:50 8 496
145863 [뻘글]  토요일이 기다려지네요 히히히 (16) 소리없는헌신 16:50 3 353
145862 [뻘글]  동요로 생긴 오해 (8) 시온자일 16:47 0 329
145861 [잡담]  AVG 2018 백신 라이센스 1년치 받으실분? (7) 루시퍼 16:45 1 346
145860 [고민]  답답한 마음에 글 올려 봅니다. (외도, 이혼) (10) 감성바보 16:42 4 423
145859 [잡담]  이번만큼 월드컵에 관심이 없는적도 없는듯... (11) Dunne 16:36 2 444
145858 [일반]  보배에서 논란중인 영상 (35) cubi 16:34 4 1318
145857 [일반]  주차 하다가 15만원 (20) 아미르칸 16:34 0 1031
145856 [일반]  만덕이는 또 똥볼 차는구나 욕심은 많아가지고 (1) 바리에이션 16:33 0 397
145855 [일반]  박종진 무소속출마 불가능해지니까 바로 뒤통수 때리네요 ㅋㅋㅋㅋ (10) 부모님 16:27 6 112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