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4] (기타) 중3 딸이 친구 얼굴에 물을 뿌린 이유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뉴스] 

자유한국당 “김여정 환대받는 동안 아베 차디찬 혼밥 먹어”

[시사게시판]
글쓴이 : 안개속풍경 날짜 : 2018-02-13 (화) 14:38 조회 : 1466
http://www.speconomy.com/news/articleView.html?idxno=105399
gh.jpg


나까무라홍 니가 밥좀 사주지 그랬냐?
안타깝겠네
차디찬 혼밥먹어서 ㅠㅠ ㅋ

김씨5 2018-02-13 (화) 14:40
김윤이 2018-02-13 (화) 14:40
밥주걱으로 싸대기 안때린걸 다행으로 알아라.
시원블루 2018-02-13 (화) 14:40
지들 수장 혼밥해서 뿔났나보네
나으리™ 2018-02-13 (화) 14:41
아..미친 ㅅㄲ들.....ㅋㅋㅋㅋ 그럼 지들이 따신 물이라도 갖다주지 그렀어....
如來神掌 2018-02-13 (화) 14:41
자유일본당 본색을 드러내네
laksjjd 2018-02-13 (화) 14:41
니가 가서 밥좀 사주지 그랬냐~
wkdnfh 2018-02-13 (화) 14:41
자유당은 일본편
뒷담화 2018-02-13 (화) 14:42
역시 아베밖에 모르는 자유당...
사이서이 2018-02-13 (화) 14:42
찬밥 주기도 아까운데
밟은미래 2018-02-13 (화) 14:42
이건 자민당 한국 지부장 홍발정이 접대를 안한거 아닌가? ㅋㅋㅋ
     
       
글쓴이 2018-02-13 (화) 14:43
일종의 직무유기? ㅋㅋ
국정원팜므 2018-02-13 (화) 14:43
홍발정제가 대통령됐으면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끔찍하네. 독도부터 아베한테 진상했을 듯
기억이라는것 2018-02-13 (화) 14:44
자민당 한국지부장 뭐했냐
자민당 총대장 왔으면 접대해야지
아크튜러스 2018-02-13 (화) 14:44
중국에 문대통령이 혼밥먹은건 문대통령탓인데
왜 아베가 우리나라에와서 혼밥먹은건 아베탓이 아닐까요
문태양 2018-02-13 (화) 14:45
주인님이 혼밥 먹어서 슬프냐 등신들 ㅋㅋㅋㅋㅋ
차에코푼쓰끼 2018-02-13 (화) 14:45
귓방망이 쳐 맞으려고 온 섹히... 그냥 보내 준건만으로도 감사하지...

어디 잔치집와서 잿뿌려...
산본지기 2018-02-13 (화) 14:46
준표가 아주 잘하네 고개 수그리면서  조중동이 벌떼같이 일어나 홀대했다고 난리네 난리 ㅠ이놈들은 국적이 어딘지 모르겠어 참말로
cleankor 2018-02-13 (화) 14:52
이거 가짜뉴스죠?....
파지올리 2018-02-13 (화) 14:55
하하하하.
나 참 어이가 없어서.
태극기 들고 지랄하는 노인네도 아니고 공당 대표가 할 말인가 저게?ㅋㅋㅋㅋ
derder 2018-02-13 (화) 14:55
홍발정따위랑 먹느니 혼밥이 낫지...
담장너머보기 2018-02-13 (화) 14:56
진짜 설날 앞두고 족같은 자유당놈들
coco01 2018-02-13 (화) 14:57
국민들 "아베 홀대론 꺼내든 홍준표 과연 대한민국 제1야당 당대표 맞나?"
이년술사 2018-02-13 (화) 15:09
펜스 뒤에 숨어있더만.
아웃사더 2018-02-13 (화) 15:30
자유당 영혼의 동반자 아베.. 끼리끼리 논다고 아베무시하니 자기들 무시당한것 같아서 화나는듯 ㅋㅋ
시민쾌걸 2018-02-13 (화) 15:31
하여간 나라 두번도 팔아먹을 놈들.
jughuis 2018-02-13 (화) 15:33
정상회담에 부른 것도 아니고 국제경기행사에 온 정상들은 모두 챙길수 없죠. 문재인 몸이 몇개씩 있는 것도 아니고...
메르짱 2018-02-13 (화) 21:24
그냥 아베가 좀 저것들 받아줘라. 그러면 친일 관계 개선될거야.
그정도는 해줘야 되지 않나?
껌정너구리 2018-02-13 (화) 22:50
자민당 한국지부당
4Vendeta 2018-02-14 (수) 00:42
아베 새끼가 혼자 밥을 쳐먹든 굶든 알 바 아니다. 씨부럴 자위일본당 새끼들아.
지혜빵 2018-02-14 (수) 04:17
니들 나라 총리가 혼밥할때 너는 뭐했니? 발정아~~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6.13 지방선거 관련 게시물/댓글 주의사항 안내 이미지첨부 eToLAND 05-14 16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32) 이미지첨부 eToLAND 04-26 39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13) eToLAND 07-18 19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3 5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3 8
145890 [뉴스]  뭐라고 할까? (1) 파로호 17:46 0 65
145889 [일반]  그동안 회게에서 이재명으로 졸라 분탕치던인간 드디어 일베 본색드러내는군요 (4) 아우짜라고 17:44 1 191
145888 [일반]  자유일본당 이재명 욕설파일 공개 (5) 소총3자세 17:44 1 156
145887 [일반]  30代 적극투표층 30.5%P 확 늘었다.. '보수궤멸' 가능성 (3) sienic77 17:43 0 138
145886 [잡담]  후...미세먼지가 나쁨이고 날씨도 엄청더운데 ψ오크 17:42 0 56
145885 [일반]  합의금 얼마내야 하죠? (4) 이미지첨부 잇힝e 17:41 1 343
145884 [일반]  혹시 자전거 잘 아시는분 (팻바이크) (4) 사과는애플 17:36 0 157
145883 [일반]  부결된 염동열·홍문종 체포동의안 내용 (4) 이미지첨부 스파클젬 17:33 2 329
145882 [뻘글]  오랜만에 가위바위보 했는데 하다 보니까 처음으로 X7 이 나왔어요!! 이미지첨부 초코우유과다… 17:31 0 130
145881 [뻘글]  부처님 오신날 읍내에 장보러 나갔더니... (3) 궁금하냐 17:30 1 300
145880 [잡담]  보배펌 - 광주 집단폭행사건 피해자 측 변호인 사무실입니다. (3) 나라고나 17:27 3 436
145879 [잡담]  길가다가 사람 붙잡고 인상이 어쩌고 하는 사람들 (17) 대기군인가일 17:21 0 415
145878 [잡담]  랍스터 드셔보신 분 계신가여 (21) 돈벌자 17:19 2 390
145877 [일반]  제주도가 원래 토박이들만 산다고 생각하면 안됩니다.핵심은 부동산투기입니다. (6) 테크노 17:19 1 268
145876 [일반]  박지원" 손학규는 항상 똥볼만 찬다" (3) 이미지첨부 오늘은가지마 17:17 0 390
145875 [일반]  하... 개헌 무산 (4) northfac 17:14 1 496
145874 [일반]  이재명 측 "욕설 파일 공개한 한국당 법적 대응" (5) 리엘크리스 17:11 2 680
145873 [일반]  에어컨 전기요금 말인데요 (4) 그까이꺼뭐라… 17:10 0 322
145872 [일반]  갑자기 현타오면서 불효자된거같은 (5) 애성이재비 17:10 0 258
145871 [일반]  보유세 완화 시킬려는 목적인건지 겨울숲 17:09 0 207
145870 [일반]  종편에서 받아서 기사를 써야 진짜 문제가 되겠죠 (4) 의성흑마늘 17:04 1 291
145869 [음식]  여자친구가 술상을 ㅎㅎ (16) 이미지첨부 이은주샘 17:03 7 953
145868 [일반]  부서장끼리 사이 안좋은데 중간에 끼어서 피해보는중인데여 (2) 츄루륩춉츕 16:56 0 414
145867 [뉴스]  검찰, '태블릿PC 조작' 주장 변희재 구속영장 청구 (3) Ehsty 16:54 6 535
145866 [일반]  제주지사 원희룡 41.9% vs 문대림 32.8% (13) 이미지첨부 오늘은가지마 16:52 0 736
145865 [잡담]  드디어 소위 (2) 만원행복 16:51 1 210
145864 [일반]  이재명은 경기도지사를 훌룡하게 해낼것입니다. (10) 테크노 16:50 10 538
145863 [뻘글]  토요일이 기다려지네요 히히히 (16) 소리없는헌신 16:50 3 387
145862 [뻘글]  동요로 생긴 오해 (8) 시온자일 16:47 0 355
145861 [잡담]  AVG 2018 백신 라이센스 1년치 받으실분? (7) 루시퍼 16:45 1 36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