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을 넘은 문재인 대통령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선을 넘은 문재인 대통령

[시사게시판]
글쓴이 : 드림키드 날짜 : 2017-12-07 (목) 19:15 조회 : 2040
16030681e7f4a93a4.png


국민과 함께 사진 촬영하기 위해서 선을 넘으시고 계십니다...


기레기급 제목 죄송합니다...^^;;

드림키드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키보드워리어… 2017-12-07 (목) 19: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퓨다 2017-12-07 (목) 19:19
ㅡㅡㅋ
어둠의저편™ 2017-12-07 (목) 19:22
제목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랙커피M 2017-12-07 (목) 19:23
파닥파닥 낚였습니다 ㅋ
없는게죄 2017-12-07 (목) 19:28


선을 넘은 후
없는게죄 2017-12-07 (목) 19:29


선을 넘은 이후..
연습장 2017-12-07 (목) 20:28
경호원들 심장 떨어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거 같네
부모님 2017-12-07 (목) 20:38
극한직업 경호원
문태양 2017-12-07 (목) 21:36
십알!!! 우리동네 오셨잖아!!! 알았으면 찾아가는 건데 ㅠㅡㅜ
롤로노아w 2017-12-08 (금) 06:38
저런게 싫어... 보여주기식..아니, 설령 진심이라하더라도 전혀 성과없는 '착함'

저러면서 현실은
'서민물가 상승'
 '페미니즘 대통령' 
 '친북' (말은 또 잘해요 ' 좌시하지않겠다 ' ㅋㅋ )
     
       
롤로노아w 2017-12-08 (금) 06:39
문대통령과 지지자들, 여당은

보수중에 정상인 년놈들이 없어서 '어쩔수없이'
문재인과 더불어민주당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엄청난 다수라는 걸 알아야됨
JLeem 2017-12-08 (금) 09:59
   

(구)회원게시판 | (구)방송 | (구)금융투자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12) 이토렌트 07-18 17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3 4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1) 이토렌트 06-13 4
72835 [뉴스]  "임종석, UAE의 '74조 原電' 불만 무마하러 갔다 (조선일보 보도) 김씨5 09:41 0 20
72834 [잡담]  9t시 현재 서울 대설 주의보 입니다 김씨5 09:37 0 156
72833 [일반]  눈때문에 지각했네요. (1) chylaw 09:36 1 130
72832 [일반]  초기 감기인듯 한데요 (4) 순수의식 09:31 0 77
72831 [뻘글]  일기예보에서 이렇게 많이 온다고 했었나? 샤발라초초 09:29 0 160
72830 [일반]  길 엄청 막히네요.. (2) 상큼연수 09:24 0 212
72829 [음식]  고디바 초콜릿 (3) 이미지첨부 왜애를때려 09:22 0 292
72828 [일반]  비나 눈이 오는날에는 머리에 뭘 못바르네요. (2) 으믈리아 09:21 1 115
72827 [고민]  33살의 이직 고민 (2) 잿빛도화지 09:18 1 325
72826 [잡담]  이번주 금요일 팥죽 엄청나게 팔리겠네요 (2) 채정안 09:14 0 240
72825 [일반]  감기 초기증상인가요 ㅠㅠ (2) 강호사나이 09:12 0 103
72824 [일반]  오늘의 날씨 불량곰탱 09:05 0 129
72823 [잡담]  사람 안변한다는 말 사실일까요? (17) 전번불러라 08:54 2 491
72822 [일반]  서울 2차 면접보러 올라갑니다 (2) 행복한나날들 08:49 4 317
72821 [잡담]  나쁜 녀석들도 새로 나왔으니 이제 텐 좀 ㅠㅠ (1) 무거운비 08:45 0 288
72820 [잡담]  출근길에 눈이 엄청 오네요 ㄷㄷ (5) 베리만쥬 08:30 0 495
72819 [일반]  섹스 섹스 (16) 우유맛우유 08:30 1 1113
72818 [일반]  서울 은평구 통신원입니다. 눈이 지금밖에 눈이... (2) 이미지첨부 나비냐옹 08:28 1 416
72817 [일반]  분홍색 후드티 살만한곳 잇나요?? (사진첨부) (10) 이미지첨부 아파카트 08:26 0 345
72816 [일반]  5%대 적금 상품을 내 놓은 저축은행이 등장했습니다. (4) 유토렌트 08:17 1 478
72815 [일반]  HP, 엡손 등등의 정품 무한잉크 프린터 쓸만한가요? (4) 강생이똥꼬 08:16 0 177
72814 [일반]  악마와 관련된 영화 추천 좀 해주세요. (10) 네그레도111 08:12 0 214
72813 [뉴스]  방금 뉴스에서 어처구니 없는... (1) SBOMBER 08:12 0 415
72812 [일반]  핫라인 수화기 안 들면 그만 (7) 나즈굴 07:48 10 672
72811 [일반]  청와대 기자단 폐지청원중입니다. (5) 나무꾼12 07:42 6 575
72810 [일반]  박근혜 때도 벌어졌던 기자 폭행, 그때는 왜 조용했나? (6) 수기2015 07:27 6 745
72809 [날씨]  12/18 미세먼지 (1) o어나니머스o 07:17 0 174
72808 [잡담]  한국인들은 왜 유행에 유독 민감할까? (19) 표독도사 07:11 4 691
72807 [잡담]  월요일 출근길 헬게이트 예상되네요.. (5) 굿모닝입니다 07:06 0 568
72806 [뉴스]  루리웹펌) 대통령 비서실장 문재인 올림.TXT (3) 안개속풍경 07:00 8 79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