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혐) 뒷마당에 이런게 있네요.. 일상 ^^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혐) 뒷마당에 이런게 있네요.. 일상 ^^

[회원게시판]
글쓴이 : 캐드버리 날짜 : 2017-12-07 (목) 19:09 조회 : 1683


진심 10센치는 되네요 극혐
거미가 게만해요
캐드버리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4시5분 2017-12-07 (목) 19:10
어메이징 호주..
     
       
글쓴이 2017-12-07 (목) 19:21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
옆에 빗자루 헤드보이져? 마당 쓰는 빗자룬데... 크기 대충 감 오시죠 ㅋㅋㅋ
무리지어놓는… 2017-12-07 (목) 19:10
ㄷㄷㄷ
     
       
글쓴이 2017-12-07 (목) 19:22
가만히 있어서 다행입니다
예전의 저같았으면 쟤는 가만히 있어도 혼자 소리지르고 극성 쩔었을텐데
이제 저만한거 보면
아 빨리 알아서 꺼져줬으면... 하는 정도....
심폐소생송 2017-12-07 (목) 19:12
헐킈
     
       
글쓴이 2017-12-07 (목) 19:23
가만히 있었으니 망정이지 쟤가 조금이라도 미동했으면 저야말로 심폐소생술이 필요했을덧
트루샤 2017-12-07 (목) 19:14
역시 클라쓰가 다른 호주답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2017-12-07 (목) 19: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각김밥크기입니다 ㅋㅋㅋㅋㅋ
시드니 그중에서도 도심인데 나름
맹수짱 2017-12-07 (목) 19:14
왠 셀로브가 ................
     
       
글쓴이 2017-12-07 (목) 19:22
ㅋㅋㅋㅋㅋㅋ 뒷마당에 쓰레기버리러 가는데 웬 쥐만한 시커먼것이 있어서 보니 ㅋㅋㅋㅋㅋㅋ
샤방이 2017-12-07 (목) 19:15
타란툴라종아닌가요?
물리면....ㄷㄷㄷ
     
       
글쓴이 2017-12-07 (목) 19:20
타란튤라는 아니에요 동호주쪽엔 없구요(애완용이 아닌이상)
몰라요.. 싫다... ㅋㅋㅋㅋㅋㅋㅋ 타란튤라면 털이 보송보송해야하는데
릴리루카 2017-12-07 (목) 19:20
에일리언 수준
     
       
글쓴이 2017-12-07 (목) 19:23
쟤는 거미줄도 안칠거같아요
아님 친다면 해먹수준
빨강나무 2017-12-07 (목) 19:34
사진 게시판에서만 활동하더니 슬슬 숫벌들도 많아졌겠다 회게로 진출하셨넹 축하드려요~ 근데 탈퇴는 언제 하실거예요?? 어차피 답글도 안달겠지만
     
       
글쓴이 2017-12-07 (목) 19:41
종종 글 남겼었는데요~ 댓글 바라는거같아서 짠해서 달아드려욤
ComPi 2017-12-07 (목) 19:52
저런거한테 물리면 어떻게 되죠?

맹독이 있나요?
     
       
글쓴이 2017-12-07 (목) 20:38
뱀도 그렇고 거미도 그렇고 무시무시하게 생긴놈들이 의외로 맹독은 없다하는데

모르겠습니다 물리고싶지않아요...
아른가른바른 2017-12-07 (목) 20:11
얼굴로 점프뛸거가틈ㅜㅜ
     
       
글쓴이 2017-12-07 (목) 20:39
으미... 근데 저런거 보는게 으레 있는 일이라
제 숙면을 방해하진 않을거같습니다
저거 2017-12-07 (목) 20:22
ㅁㅊ 물리면 죽는거 아님??ㅇㄷㄷㄷ
     
       
글쓴이 2017-12-07 (목) 20:39
독 때문이 아니라 심장발작으로 죽을거같아욬ㅋㅋㅋ
파란기둥 2017-12-07 (목) 23:35
늑대거미과로 보이네요.
저번에 거미 잡는 영상 보다가 숨넘어갈 뻔 한 적이 있네요. 
갑자기 얼굴로 달려드는 그 장면이 생각나네요 움찔 움찔 트라우마 ㅠㅠ
     
       
글쓴이 2017-12-08 (금) 06:48
으억 보고싶지않..아요.. ㅠㅠ
기적의공대오… 2017-12-07 (목) 23:40
캐이모 잘 지내심?
     
       
글쓴이 2017-12-08 (금) 06:47
잘 지내욤 ㅋㅋㅌ 정신없음 이사가랴 ㅜㅜ
바람후 2017-12-08 (금) 03:27
그렇게 글쓴이는 거미의 내단을 흡수하여 무림고수가 되었다고 전해진다....
     
       
글쓴이 2017-12-08 (금) 06:47
ㅋㅋㅋㅋㅋㅋ  운기조식+공중부양 ㅋㅋㅋ
   

(구)회원게시판 | (구)방송 | (구)금융투자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12) 이토렌트 07-18 17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3 4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1) 이토렌트 06-13 4
72829 [음식]  고디바 초콜릿 이미지첨부 왜애를때려 09:22 0 59
72828 [일반]  비나 눈이 오는날에는 머리에 뭘 못바르네요. (1) 으믈리아 09:21 1 25
72827 [고민]  33살의 이직 고민 잿빛도화지 09:18 1 138
72826 [잡담]  이번주 금요일 팥죽 엄청나게 팔리겠네요 (1) 채정안 09:14 0 150
72825 [일반]  감기 초기증상인가요 ㅠㅠ (1) 강호사나이 09:12 0 74
72824 [일반]  오늘의 날씨 불량곰탱 09:05 0 106
72823 [잡담]  사람 안변한다는 말 사실일까요? (16) 전번불러라 08:54 2 402
72822 [일반]  서울 2차 면접보러 올라갑니다 (2) 행복한나날들 08:49 4 263
72821 [잡담]  나쁜 녀석들도 새로 나왔으니 이제 텐 좀 ㅠㅠ (1) 무거운비 08:45 0 241
72820 [잡담]  출근길에 눈이 엄청 오네요 ㄷㄷ (4) 베리만쥬 08:30 0 460
72819 [일반]  섹스 섹스 (14) 우유맛우유 08:30 1 956
72818 [일반]  서울 은평구 통신원입니다. 눈이 지금밖에 눈이... (2) 이미지첨부 나비냐옹 08:28 1 359
72817 [일반]  분홍색 후드티 살만한곳 잇나요?? (사진첨부) (10) 이미지첨부 아파카트 08:26 0 291
72816 [일반]  5%대 적금 상품을 내 놓은 저축은행이 등장했습니다. (4) 유토렌트 08:17 1 427
72815 [일반]  HP, 엡손 등등의 정품 무한잉크 프린터 쓸만한가요? (4) 강생이똥꼬 08:16 0 155
72814 [일반]  악마와 관련된 영화 추천 좀 해주세요. (10) 네그레도111 08:12 0 185
72813 [뉴스]  방금 뉴스에서 어처구니 없는... SBOMBER 08:12 0 374
72812 [일반]  핫라인 수화기 안 들면 그만 (7) 나즈굴 07:48 10 620
72811 [일반]  청와대 기자단 폐지청원중입니다. (5) 나무꾼12 07:42 6 531
72810 [일반]  박근혜 때도 벌어졌던 기자 폭행, 그때는 왜 조용했나? (6) 수기2015 07:27 6 707
72809 [날씨]  12/18 미세먼지 (1) o어나니머스o 07:17 0 169
72808 [잡담]  한국인들은 왜 유행에 유독 민감할까? (18) 표독도사 07:11 4 601
72807 [잡담]  월요일 출근길 헬게이트 예상되네요.. (5) 굿모닝입니다 07:06 0 552
72806 [뉴스]  루리웹펌) 대통령 비서실장 문재인 올림.TXT (3) 안개속풍경 07:00 8 760
72805 [잡담]  눈이 많이 쌓였네요. Miecky 06:59 0 302
72804 [뻘글]  MBC 새단장 바람 프로그램 ⓔ토렌트 06:31 1 570
72803 [뻘글]  딴데는 눈 왔다는데 (2) Element 06:12 0 453
72802 [잡담]  설렁탕면 어떤가요? (2) 표독도사 06:10 0 284
72801 [잡담]  아침에 눈이 많이 왔내요 (2) 푸딩군 05:44 1 423
72800 [도움]  홍준표에게 고마운 점 (4) 산돌마을 05:06 10 104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