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국산 ‘하얀 계란’ 시판··· 내주 주말, 한판 8990원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 회원게시판 인기 게시물
   

[뉴스] 미국산 ‘하얀 계란’ 시판··· 내주 주말, 한판 8990원

글쓴이 : 불새 날짜 : 2017-01-12 (목) 19:01 조회 : 589
전체기사: http://biz.khan.co.kr/khan_art_view.html?artid=201701121636001&code=920100


미국산 ‘하얀 계란’ 시판··· 내주 주말, 한판 8990원

롯데마트는 기존 거래선인 계림농장이 미국 아이오와주에서 수입한 계란 150만개(약 100t)를 이르면 다음 주말부터 전국 114개 점포에서 판매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현지 검역 절차를 완료하고 수입된 계란 150만개가 식약처 등 관할 당국에서 미생물 검사를 포함한 국내 검역 절차를 완료하는대로 제품을 매장에 입고해 판매할 방침이다.

‘하얀 계란’이란 상품명으로 선보일 미국산 계란은 특란 크기의 30개들이 한 판으로 포장해 마진 없이 8990원에 판매된다.



아웃사더 2017-01-12 (목) 19:03
개인적으로 한국 관세청 검역수준을 좀 들어서 알기에
건강을 위해서라면 수입계란 못사먹겠습니다..
eCilaAI 2017-01-12 (목) 19:04
아니 수입해도 한판 9천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pemao 2017-01-12 (목) 19:05
ㅋㅋ 수입 계란이 더비싸네
라이트닝팬서 2017-01-12 (목) 19:06
금란.. 좀 비싸더라도 그냥 국내 것 먹을생각 입니다.
좀 부담은 되지만, 그냥 먹어야죠. 메추리알은 야식으로
종종 먹지만 요리할 때는 필요해서 어쩔 수 없이 국내산으로 사용해야 안심되는 것 같구요.
물론, 소고기 돼지고기는 상황에 따라 해외 것 구매하지만요.
계란 만큼은 해외구매는 안심 안 되는 것 같네요.

응큼늑대 2017-01-12 (목) 19:08
왠지 계란가격 이대로 정착시켜버릴 속셈같아요.
pamir 2017-01-12 (목) 19:12
그거나 그거나.. 안 먹고 말란다~
그여름하늘 2017-01-12 (목) 19:13
워;; 가격이 9000원대면 별반 차이가 없네요;;; 여긴 9900원인데;
사도세자 2017-01-12 (목) 19:15
흰계란이 더고소하다는데...오랜만에 미국산 맛좀 봐야겠네요
블랙커피M 2017-01-12 (목) 19:25
중간 유통업체는 국내업체들이 하겟죠?

그럼 가격은 뭐 뻔하겠죠...또 장난질 시작하겠죠

이런저런 핑계대면서 점점 가격은 올라갈거 뻔할거고...

가격은 둘째치더라도 얼마나 위생적이고 안전할지 ㅡㅡ
아패패이별E… 2017-01-12 (목) 20:05
딴 소리긴 한데 간만에 흰달걀을 자주 볼 수 있겠네요. 황토색이 우리나라 고유의 색이라는 되도 않는 이상한 마케팅 때문에 우리나라 예전부터 있던 흰달걀과 흰닭들이 거의 사라졌었죠. 어릴적까진 그나마 흰달걀 동네슈퍼에서 잘 보였는데 요샌 생산하는곳이 거의 없어 보기조차 힘들어진..ㅎㅎ 수입달걀이 흰달걀이라길래 딴소리 좀 해봤어요.
   

회원게시판  | 일간댓글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안내] 계급 포인트 제도 개편 안내 (소령이상만 해당) 이토렌트 05-18
 [안내] 회원게시판 시사게시판 분리 예정 안내 (49) 이토렌트 05-1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이토렌트 03-20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9
668194  가평쪽 볼거리 어디가 좋나요? 광개토대왕1 08:33 18
668193  MLT-50 파이날 출연진 (3) 갓유리 08:33 77
668192  요즘 후보자들 위장전입에 대한 쉬운 이해 (1) sicon 08:19 213
668191  아동 학대 피해 관련 , 교육부 장관은 사퇴 하세요. (1) likkycat 08:13 175
668190  오늘의 날씨입니다 ~ 더 덥습니다 ㄷㄷㄷㄷㄷ 시티은행 08:10 85
668189  한국 수돗물에도 fluoride 첨가하나요? (2) 킹르브론 08:10 115
668188  [개신교인만보세요] 골프치는 목사님. 유토렌트 08:05 148
668187  제 4차 산업 개념을 어떻게 잡으면 될까요? (3) 미존재 08:04 78
668186  이소룡 의 전설중 이건 구라 아닐까요? (3) 멍통 07:41 392
668185  스릴러 영화 추천좀요 (5) 표독도사 07:31 125
668184  국민당이 추천하는 방송통신위원 수준... (3) belcowin 07:20 427
668183  노승일, 정유라는 시험관 아기.ㄷㄷㄷㄷ (10) 파지올리 06:53 1238
668182  매번 다투고 나면 잠수타는 여친, 어떻게 해야할까요 (15) 웰시고기 06:51 407
668181  훈장을 저리 많이 달아도 제복이 온전할까요. (10) 이미지첨부 섶다리 06:33 716
668180  어둠이 걷히기를.... 이미지첨부 fourplay 06:28 301
668179  모기의 시즌.. (2) 유랑천하 06:23 205
668178  전 오늘 출근..ㅠㅠ (2) 노오력 05:57 240
668177  흑흑 로또 아깝네요 ㅠㅠ (14) 만년대위 05:46 576
668176  편의점서 호로요이 파네요 (2) 킹즈맨 05:32 473
668175  임플란트요 (8) 표독도사 04:54 325
668174  모기도 엄청 날쌘 모기가있던데 .. (6) 윤배앵z 04:41 327
668173  갑자기 오늘 바이두 접속하니 이런게 뜨던데요 (8) 만년대위 04:40 435
668172  최고의 한방 기대됩니다. 슈퍼스타촤 04:37 261
668171  뭐가 업데이트 된걸까요? (5) 멍통 04:16 339
668170  무언가를 바꾸고자 할 때 어떤 선택을 해야 할까요(피파 온라인3 팀변경). (1) 치킨배달룬휘 04:02 126
668169  티몬에서 숙소예약 해보신 분? ghoflvhx 03:58 138
668168  출책 100포인트인날은 복권긁지마세요. (2) 폭폭심 03:48 298
668167  네이버 검색어 G7 뜬거 보고 든 생각... (1) 멸공의횃불 03:40 451
668166  으아 ;; 바퀴벌레때문에 아부지 깨웠네요;ㅅ; (5) 전자의요정 03:40 396
668165  허리 밑이 이상합니다 (2) 이미지첨부 참견쟁이 03:36 80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