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제차 가격이 훅 떨어지는건 무슨이유인가요?
인기글 [05/21] (연예인) 섹시 하 나연....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외제차 가격이 훅 떨어지는건 무슨이유인가요?

 
글쓴이 : Zuellni 날짜 : 2018-05-16 (수) 21:51 조회 : 1521   

같은 질문을 지식인에 올렸다가 매크로 답변만 주구장창 달려서 이토가 빠를거같아 일단 여기다 작성하는데

혼다 시빅 보는데 와우 엄청 이뻐보여서

봤는데 13? 14년식? 11만km 탄게 650만원 해서 엥? 하고있는데

외제차 같은경우 가격대가 팍팍 떨어지는 이유가 뭘까요

Zuellni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altairNK 2018-05-16 (수) 21:54
보증기간이 끝나서 그렇죠.

외제차는 보증기간 끝나면 유지비가 작살나기 때문에..
소이힛 2018-05-16 (수) 21:55
옛날에 유예할부가 너무 남발됐을 당시엔, 할부 막 끝난 차들이 헐값에 많이 나왔는데..
요샌 이런식으로 지르는 경우가 적어져서 ㅎㅎ.

이것말고는 AS기간 끝난 경우?
한국놈 2018-05-16 (수) 21:55
보증요
굿모닝입니다 2018-05-16 (수) 21:56
11만에 13~14년식이라면..
일반적인 시세로는 1000만원 내외인듯한데..
650만원 이라면...
크게 두가지 가능성이 있네요..
1. 허위매물
2. 사고차량
연식대비 주행거리도 긴편이고..
그리고 수입차의 경우에는 아무래도 보증끝나는 타이밍(통상 3년)에 감가폭이 큰편입니다.
글쓴이 2018-05-16 (수) 21:58
위에분들 답변 감사합니다!
보증 검색해서봤는데 ㅋㅋㅋㅋ 어우...
얌전히 접고 국산중고차를 타야겠어요 ㅠㅠ!
소리없는헌신 2018-05-16 (수) 22:00
허위?
사쿨a 2018-05-16 (수) 22:01
중고차인데 너무싸다. 100% 허위 매물. 전화로는 허위매물로 사기치면 자격정지 먹는다는데
그런거 없음.
가서 비싼걸로 유도
가능성의짐승 2018-05-16 (수) 23:00
튼튼한 시빅이라면 저렇게 싸게 나올 이유가 없습니다.
뭔가 문제가 있는듯.
악마소녀넷티 2018-05-16 (수) 23:33
싼데는 다 이유가 있는법이지요..
Smile에스 2018-05-17 (목) 03:51
아무리 그래도 650 이란건 허위매물 의심해봅니다
물만두조아 2018-05-17 (목) 08:04
허위매물 인듯합니다
모든스킬상승 2018-05-17 (목) 10:36
와 이 가격이면 내가 사서 웃돈얹어 팔면 되겠다
싶은 매물은 전부 허위매물입니다
Simsssss 2018-05-17 (목) 12:59
일단 그 금액은 허위 가능성이 높구요 ㅎㅎㅎ
대부분 외제차가 출고가에 비해서 훅 떨어지는 이유는
보증만료겠죠
보증이 끝나면 수리비가 꽤나 많이 나오니깐요
와따꿀레 2018-05-17 (목) 13:48
그래서 외제차타는놈들보면 죄다 보증기간끝나면 바로 중고로 팔도 새차사고 무한반복이지
반다크 2018-05-17 (목) 19:41
싸고 좋은건 없구요
너무싸면 높은 확률로 허위매물이죠
아니지말임다 2018-05-17 (목) 20:22
아무리 보증이 끝나도 그정도는 아닐겁니다. 허위 또는 사고 중대파 부활 ..최악은 채권저당 잡힌 차들이죠.
아니다 번개탄도 있군요.
바닥아님매수… 2018-05-17 (목) 21:26
650이면 허위매물  또는  큰하자가 있는거 숨기고 판매하는차량
매매 2018-05-18 (금) 19:03
채권저당 잡힌 차량들은 팔수가 없어요 ㅋㅋ

인전이 안되는걸료 말그대로 대포차인거죠

허위겠네요
   

자동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4-08 12
20204 [일반]  HDA(고속도로주행보조) 장착되어있는 차량 운행중이신분 계신가요?  며용 16:11 0 68
20203 [일반]  실내에 파티션까지 `더 뉴 스타렉스 리무진 공개`  이겨라승리호 15:48 0 146
20202 [일반]  타던 12년식 모닝 중고처분 방법..  (1) Frenchie 15:34 0 176
20201 [일반]  출고 앞둔 아우디 '신형 A6', 국내 출시는 언제?  (2) 이겨라승리호 15:30 0 240
20200 [정비]  자동차 후미등(빨간등) 수명이 어느정도 되나요?  (4) 노스트 15:02 0 137
20199 [기타]  울산 택시 요금 체제 아시는 분 계신가요?  (2) 국산만수르 14:53 0 73
20198 [일반]  아래 스포티지글 추가입니다. 골때리네요  익명의사용자 14:45 0 190
20197 [일반]  사고가낫는데..중고차 가격 많이 떨어질가요??ㅜㅜ  (16) 스샷첨부 펭황 10:21 0 634
20196 [기타]  신차 주차중 앞휀다 찌그러짐 ㅠㅠ  (8) 마르첼리노 10:19 0 547
20195 [일반]  스포티지 구매관련  (9) 익명의사용자 08:52 0 357
20194 [구매]  구매 고민..  (9) 대왕참치 00:25 0 515
20193 [일반]  차를 사려고 하는데 제 형편에 어떨런지 조언좀 부탁드려요  (8) 메로오 05-20 1 659
20192 [기타]  아이나비 블랙박스 QXD900View 재나눔 합니다.  (37) 흰두부 05-20 15 668
20191 [사진]  오늘자 미친놈  (7) GORETEX 05-20 3 1562
20190 [팁/정보]  현대 순정에어컨필터값이  (26) 스샷첨부 소리없는헌신 05-20 3 1294
20189 [사진]  첫세차했습니다.  (17) 스샷첨부 흑형초코바나… 05-20 2 1400
20188 [정비]  주행중 배터리 12v  (9) 눈물님 05-20 0 890
20187 [일반]  중고차를 구매했는데 타이어가 솔루스 xc 인데 어느정도 등급의 타이어인가요?  Gasten 05-20 0 315
20186 [일반]  말리부 통풍시트 쓸만한가요?  (11) vetman 05-20 1 1105
20185 [구매]  요새 포드 몬데오 신차 금액 얼마정도 하나요?  꾸오오옹 05-20 0 372
20184 [기타]  2열 송풍구 없는 차량 공기순환을 어떻게 하면 될까요 ?  (18) 시원한바람 05-20 1 729
20183 [정비]  수동미션오일 자가교체 어려울까요?  (6) 너후리 05-19 0 564
20182 [팁/정보]  자동차 중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와 하이브리드 차량이 있는데 뭐가 다른거죠?  (4) 진짜변태 05-19 0 608
20181 [기타]  독삼사요...  (6) 길사또 05-19 0 931
20180 [일반]  중고차를 사려는데, 차종에서 고민 중입니다.  (7) 돼곰 05-19 1 706
20179 [구매]  쏘렌토 취소해야 되나 싶어요 ㅠㅠ  (16) 대검호조로 05-19 2 1847
20178 [일반]  SM6 일주일 지났습니다  (13) 스샷첨부 오빠믿지아니 05-19 5 2447
20177 [일반]  기대?되는 신차소식  (11) 이겨라승리호 05-19 1 1729
20176 [사고/보험]  하..신호정차 중 뺑소니 당했네요.  (13) 페이마임 05-19 6 1770
20175 [정비]  차량 오디오 스피커 수리에 관하여..  (5) 가시나무새k 05-19 0 42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