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기획 ♥ 베스트 여여 커플 캐릭터 랭킹 2018
인기글 [05/20] (감동) 혼혈 축구 신동.gif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애니]

발렌타인 기획 ♥ 베스트 여여 커플 캐릭터 랭킹 2018

 
글쓴이 : 민채 날짜 : 2018-02-13 (화) 23:23 조회 : 535   
재밌어 보이는 투표가 있어서 들구 와봤습니다 ㅎㅎ

번역하니 이름 부분이 깨져서  개발자 도구로 좀 고쳐놨습니다.
나머지 부분은 그대로 구글 번역된거라 어색할 거예요.

투표 참여 하실 분은 회원 가입 없이도 아래의 사이트 방문해 보세요 ㅎㅎ


1122.jpg


ASS Creator / BD Re:Creator (lillys) / BD hoarder

지크발렌타인 2018-02-14 (수) 00:15
1위부터 있어서 놀람 ㅋㅋㅋㅋ
     
       
글쓴이 2018-02-14 (수) 02:27
ㅋㅋㅋㅋㅋㅋ 그러네요
얄루임 2018-02-14 (수) 01:45
전부 똑같이 생겼는뎁쇼?
     
       
글쓴이 2018-02-14 (수) 02:28
어라? 듣고보니 그런거 같기도??
근데 유즈 사츠키 라인은 좀 특별한거 같기도 합니다 ㅎㅎ
elwink 2018-02-14 (수) 07:58
시트러스라는 상백합애니가 있는데 랭킹에 없는게 아이러니하네요.ㅋㅋ
     
       
글쓴이 2018-02-14 (수) 10:58
2018 년 봄 새로운 프로그램은 제외합니다 라고 나와있네영
아무래도 이번 1분기 포함이였으면...1위 했을지도 ㅋㅋ
     
       
글쓴이 2018-02-14 (수) 10:58
근데 씨트러스 어떤가요? 볼만한가요?!
          
            
lformula 2018-02-15 (목) 01:03
나쁘지 않은 듯, 6화 좋았습니다.
조용한오후 2018-02-14 (수) 10:26
백합은 좋은거다.ㅋㅋㅋ
     
       
글쓴이 2018-02-14 (수) 10:59
근데 첨부터 요걸 가져올려고 한건 아닌데
맨 처음에 있길래 가져와보니 백합이더군요 ㄷㄷ
미쿠하게해줄… 2018-02-14 (수) 11:48
백합감사합니다ㅋ
안본작품들이 제법있네요ㅎㅎㅎ
오빤몰라 2018-02-15 (목) 01:27
   

애니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2018년 2분기 애니메이션 방영목록 및 편성표  (11) 마제스틸 03-20 3
[정보]  2018년 3분기(7-9월) 방영 예정 신작 애니메이션(수정)  (47) 스샷첨부 붉은언덕 03-21 8
[정보]  2018년 1분기 방영예정 신작 애니메이션  (51) 스샷첨부 붉은언덕 11-03 6
[정보]  이토인들이 많이 추천한 애니.  (77) 신도아이 03-25 56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15) Briah 04-25 55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5-17 36
31796 [애니]  아만츄 어드밴스 ㅋㅋㅋ  (1) Kae엘 22:08 0 97
31795 [애니]  봉신연의에 얘 안나오니까 아쉽 -_-...  지크발렌타인 21:30 0 207
31794 [애니]  페르소나 이번화를 보았습니다  다크왕 20:15 0 148
31793 [기타]  무찌릴 high school fleet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엘에이다졌어 17:57 0 75
31792 [만화]  과학은 무서운것이다.  (7) 지크발렌타인 14:36 1 678
31791 [만화]  Lingering-SCAR 3화  스샷첨부 몬데구거 10:51 0 325
31790 [정보]  WD 이지스토어 8TB 하드 생각보다 느리네요...  (6) Renge 02:01 0 535
31789 [애니]  슈타인즈게이트 스토리 질문인데요  (4) 동해번쩍소해… 01:18 1 337
31788 [애니]  건게일 이번화 작붕이,,,  (5) 問答無用 01:07 0 536
31787 [애니]  은영전 리메이크 빨간머리는 어느 느낌으로 갈지 궁금하네요  마패마검 05-19 0 294
31786 [애니]  이토 준지 소이치 시리즈 더빙보니 풉  (1) 고수진 05-19 0 346
31785 [애니]  슈퍼전대시리즈 는 큐렌자끝으로 종영인가요 ㄷㄷ  (3) 갓유리 05-19 1 398
31784 [애니]  (약스포) 히나마츠리...  (14) 민채 05-19 1 694
31783 [애니]  도사의 무녀를 끝까지 봐야 할 이유가 생겼네요.  (5) 니부타니신카 05-19 2 680
31782 [애니]  풀메탈패닉 자막이 안나오네요 왜일까요?  (1) qkfka919 05-19 0 407
31781 [애니]  [약스포] 은하영웅전설 리메이크 - 영원한 평화는 없다.. 하지만..  (3) 간지일리단 05-19 0 448
31780 [만화]  먼치킨물 재밌는거 없을까요?  (13) 엘디르 05-19 1 740
31779 [만화]  (자체번역) 창문에서 마도카쨩 5화  (6) 쌀반죽 05-18 4 511
31778 [애니]  풀메탈패닉 신작 전범기업 묻었네요  (12) DESFAT 05-18 1 1256
31777 [기타]  슈타인즈게이트 제로 자막 파일 받을려고하는데 자꾸 txt파일로 받아집니다  (1) 밤골램 05-18 0 238
31776 [영상]  바이올렛 에버가든 번외편 예고영상  (4) 마제스틸 05-18 2 496
31775 [애니]  벤10이라고 시계 에일리언 만화를 살짝 봤는데 재미있네요. ㅎ  (4) 절망의끝에서 05-18 1 327
31774 [기타]  벽람항로 캐릭 정도라면 귀엽게 라던가 해서...  (6) 스트로이드 05-18 0 477
31773 [기타]  닌텐도 스위치를 산 보람을 느낍니다.  (3) 스샷첨부 제미니 05-18 0 1357
31772 [기타]  개그나 러브코메디 애니 추천 부탁드려요  (23) 푸드파이터타… 05-18 0 474
31771 [이미지]  픽시브 작가 추천 - てんいち  (1) 치햐 05-18 2 498
31770 [애니]  던만추 외전 보고 오히려 던만추2가 기대되네요  (4) 스샷첨부 엘에이다졌어 05-18 0 697
31769 [이미지]  센죠가하라상 보고 가시죠..  (7) 쿠레나이세키… 05-18 1 795
31768 [영상]  로리노트  (2) 붉은언덕 05-17 0 574
31767 [애니]  레오파드 릴이 늦어지는 이유는???  (12) 벼룩님 05-17 1 89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