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기어스 일단 1기 주행 완료했습니다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애니]

코드기어스 일단 1기 주행 완료했습니다

 
글쓴이 : yujacha 날짜 : 2017-01-12 (목) 18:37 조회 : 492   

몰입력 엄청나네요 이렇게 명작인것을

단지 메카가 나온다고 안보고잇엇다니

스자크가 왜 스완용소리를 듣나했더니 이제야 이해가됬습니다


여황님 2017-01-12 (목) 18:51
저도 예전에 주말내내 방에서 정주행하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진짜 재미있게 봤죠.
검색왕 2017-01-12 (목) 19:05
2기도 순식간에 다 보실겁니다.
그리고 마지막엔 눈물을 ㅠㅠ
제르카엘시온 2017-01-12 (목) 19:25
스자크 진짜 개쓰레기죠...
dduckdai 2017-01-12 (목) 21:52
2기를 보면 볼수록 아...개객기 소리가 나오실겁니다.
푸른불꽃 2017-01-13 (금) 00:01
전 시험 전날 완주했죠. 한 편만 본다는 게 날새서 그냥 끝까지 다 봐버렸던ㅋㅋ
해글러 2017-01-13 (금) 00:19
최고죠 ㅋㅋ 사운드 빵빵한 헤드폰 끼고 들으면 눈물 주루룩 날 때도 있습니다. BGM도 좋거든요. 특히 셜리(샤리~) 주제가는....
샤르티아 2017-01-13 (금) 00:31
스완용 개객기
뤼안 2017-01-13 (금) 01:34
예전에 메카물이라서 볼까 했는데 리뷰 보면 메카 얘기를 안해서 이게 메카물이 아닌가해서 안보다 볼게 없어서 한번 봤다 날을 새버렸죠..;;

메카를 보기위해 봤는데 나중엔 메카 전투신을 스킵하는 저를 발견;;
오테W100 2017-01-19 (목) 02:31
재밌긴한데 스완용떄문에 다시보기가 짜증났던 기억이 있네요
   

   
애니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3957 [애니]  이야 바이올렛 에버가든 좋네요  (10) 낭캉 20:37 3 194
3956 [애니]  애니메이션 스폰은 걍 슈레기네요  (2) 대박가이 02:08 0 581
3955 [애니]  애니 추천 좀 부탁드려요~  (9) 쩝쩝 01:29 0 186
3954 [애니]  혹시 블루레이(BD) 출시 유무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 아마존 뿐인가요??  (7) 수고해 04-25 1 171
3953 [애니]  작년 4분기랑 올해 1분기중 시간 녹이기좋은거 뭐있을까요?  (5) 내구미느어미… 04-25 0 229
3952 [애니]  이번분기 ㅋㅋㅋ  (5) 타네다리사 04-25 1 571
3951 [애니]  고전애니 중에 슈퍼 빅쿠리맨 구할수 있는 곳이 없을까요  (2) a1c1e1 04-25 0 138
3950 [애니]  애니는 항상 몰아봤었는데..  (2) 성공하는자 04-25 0 288
3949 [애니]  전 분기에서 건진게 2가지 - 타카기 + 유루캠프 인데  (11) 밀파소 04-25 0 227
3948 [애니]  하이스쿨 3화 후기 ..  (14) 갓유리 04-25 1 489
3947 [애니]  오랜만에 취향저격 애니가 나왔네요! 우주전함 티라미스!  (3) 無知 04-25 0 490
3946 [애니]  은하영웅전설  (8) 빈빈00 04-25 1 391
3945 [애니]  베르세르크는 정말 안타깝네요.  (10) airjorda 04-25 0 956
3944 [애니]  캬~~ 오랜만에 드래곤볼GT 다시보게 됬는데 역시 재미있네요.ㅎㅎㅎ  (3) 둔덕 04-25 0 235
3943 [애니]  양웬리 팬이 많나요 라인하르트 팬이 많나요-0-  (16) 이연희ㅡ팬1… 04-24 1 428
3942 [애니]  [Moozzi2] Shinmai Maou no Testament - TV + OAD 어제 게시물쓴 글쓴이 입니다.  달위에노인 04-24 2 230
3941 [애니]  카쿠리요의 여관밥은 꽤나 느긋하게 흘러가네요.  (1) 니부타니신카 04-24 1 163
3940 [애니]  찾는 애니가 있습니다.  (5) 마하마제 04-24 0 457
3939 [애니]  최근들어 느끼는 거지만 공포애니가 안나오네요,  (5) 절망의끝에서 04-24 1 361
3938 [애니]  한여름의 더위를 날려줄 "시귀" 추천합니다 :)  (8) 이마빠악 04-24 0 437
3937 [애니]  뱅드림) 호구하나 잡아서 공짜기타 get!  (2) 강철꼬치 04-24 2 689
3936 [애니]  [Moozzi2] Shinmai Maou no Testament - TV + OAD 가 96.2% 에서 멈쳣...  (3) 달위에노인 04-23 1 217
3935 [애니]  우마무스메 중에 제일 맘에 드는 골드쉽  (4) 푸드파이터타… 04-23 0 360
3934 [애니]  사랑은 비가 갠뒤처럼 2기 안나올려나요?  (8) kjwww 04-23 0 270
3933 [애니]  우마무스메 애니 ..완전 고증이네요.  (2) 블랙로제 04-23 0 451
3932 [애니]  2018년 2분기 볼만한 애니는 뭐가 있을까?  (3) 절망의끝에서 04-23 0 287
3931 [애니]  애니 저작권은 무섭네요...  (27) 커커아 04-23 4 1929
3930 [애니]  달링인더 프랭키스를 이제야 다봤네..어휴. 시문 생각나는 애니는 오랫만에 보네요..가아니라 처음인듯  (3) 블랙로제 04-23 0 438
3929 [애니]  얽 ㅋㅋㅋ 컬러링 무엇  (6) 지크발렌타인 04-22 1 615
3928 [애니]  역시 히나마츠리는 애니나 만화나  (15) 스샷첨부 쿨킥 04-22 1 834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