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보고 왔습니다!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애니]

너의 이름은 보고 왔습니다!

 
글쓴이 : 음악듣는곰탱… 날짜 : 2017-01-11 (수) 23:09 조회 : 418   
어제 심야로 한번, 저녁에 한번

그리고 오늘 저녁에 한번

이틀동안 총 세번 봤네요 ㅋㅋ


세번이나 보니까 스토리상 부족한 부분이라던가

아쉬운 점이 눈에 들어왔지만

그래도 볼 때 마다 감동인것은 그대로네요 ㅎ


지금껏 애니라곤 센과 치히로, 벼랑위의 포뇨,진격의 거인,아인 정도가 전부인데

이번 너의 이름은 이란 작품을 보고 

사람들이 왜 애니라는 장르에 열광하는지 알게됬네요 ㅎㅎ

뭐랄까요... 현실에선 담아낼 수 없는 일들, 카메라로는 연출할 수 없는 장면들이

그림체라는 것을 통해서 와닿으니 더욱 마음에 와닿는것 같아요.


또 저는 영화를 보고나면 후유증이 심하게 오는 편인데

너의 이름은을 보고나서 여태껏 겪은 후유증 중에서 제일 심한게 왔어요 ㅋㅋㅋ

거의 일상생활 불가능한 수준...


작품 내에서 타키와 미츠하의 기적과 같은 일들을 보면서

뭐랄까요.. 제 삶이 너무 무기력해진다고 할까요?

분명 영화는 해피엔딩이지만 그 사건들이, 그런 모습들이 

현실과는 꽤나 큰 괴리감을 갖고 있어서인지

하루종일 너의 이름은 생각만 하면서 현실에서의 의욕을 잃어버렸습니다...
(현실에 어디 미츠하 같은 사람 없나...ㅋㅋㅋㅋㅋ..)

때문에 이틀동안 3번이나 보게 된 것 같구요 ㅋㅋ 


암튼 너의 이름은 이라는 영화가 제 인생에서 최고의 영화라곤 말할 수 없지만

제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이라고는 말할 수 있네요 ㅎ

또 애니라는 장르에 더 큰 관심을 가질 수 있게 해주기도 하였구요.



결론은 전 또 볼겁니다, 너의 이름은 ㅎ

+ 제가 난생 처음으로 이 영화 때문에 일본어 노래를 듣기 시작했습니다!!


asdqwe

하루데리츠 2017-01-11 (수) 23:41
그렇게 입문자가 되었다.
피욘드 2017-01-12 (목) 09:22
어서와요 낙원(라고쓰고 나락이라 부른다)에~
너의 이름은이 마음에 드셨다면
'초속5cm' 나 '언령의 정원' 보시는것도 좋을겁니다.
같은 감독입니다.
   

   
애니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3798 [애니]  유루캠프 제작진 '현장답사만 10회 이상'  모카필 17:32 0 61
3797 [애니]  우주보다 먼 곳 호화성우진 맞죠?  (4) 화이트팬더 15:16 0 150
3796 [애니]  애니기록지(18.02.21)  (1) 하루데리츠 14:48 0 81
3795 [애니]  엄마에게 보여드릴 애니 추천좀..  (21) 죄진넘 11:26 2 307
3794 [애니]  모든 블루레이에 오디오 코멘터리가 있는 건 아니군요.  (2) 요그사론 02-20 0 227
3793 [애니]  학원 베이비시터즈요 ??  (1) Kae엘 02-19 0 208
3792 [애니]  배를 엮다  (4) 최풍 02-19 1 262
3791 [애니]  요즘 방패용사 성공담 라노벨에 푹 빠져 있는데,  (10) 소라윙즈 02-19 2 376
3790 [애니]  에로망가선생 9화까지 논스톱으로 봤는데여...이거 쫌 뭐랄까 ;;  (7) 소리없는 02-19 1 379
3789 [애니]  요즘 볼만한 메카닉 애니 뭐가 있을까요?  (6) 주바주바 02-19 0 311
3788 [애니]  페이트 라스트 앙코르 나름 재밌더군요.  (3) 묠라 02-19 0 218
3787 [애니]  은하영웅전설 정주행 중입니다.  (16) 묠라 02-19 1 464
3786 [애니]  애니메이션 추천 3(OST)  (11) 쌀반죽 02-18 2 415
3785 [애니]  봉신연의 재밌내요  (5) 12월28일 02-18 2 515
3784 [애니]  드래곤볼 슈퍼 질문입니다.  (5) ll규ll 02-18 0 298
3783 [애니]  [Moozzi2] 플라스틱 메모리즈, 우마루 1기 시딩 부탁드립니다.  StealTh 02-18 0 118
3782 [애니]  철혈의 오펀스 VS 빌드 파이터즈  (12) 대박가이 02-18 1 359
3781 [애니]  리크리에이터를 다시 보고 있습니다...  (4) 연병장님 02-18 1 211
3780 [애니]  아인 이라는 애니메이션 어떤까요?  (10) 베이비시스터… 02-18 0 371
3779 [애니]  아다치 미츠루의 "미유키"를 애니로 보고 있습니다.  (8) 스텝스BS 02-18 0 389
3778 [애니]  BD에 한국어 더빙 2오디오를 만들어주는 걸 보다가 응? %_ %!  (1) 고수진 02-17 0 254
3777 [애니]  화이트 앨범을 봤습니다;;  (16) 아듸위뮈 02-17 2 438
3776 [애니]  현재 일곱개의대죄6회 나오는데 만화어디서부터 봐야되나요?  (1) 갓유리 02-17 0 228
3775 [애니]  [Moozzi2]허니와 클로버 공유 부탁드립니다..  (1) 수고해 02-17 0 169
3774 [애니]  OCN에서 너의이름은 하고있다네요  (2) 연병장님 02-17 0 603
3773 [애니]  아직 안 보신분들 애니 <농림> 보세요~  (10) 아아아아아12 02-17 1 1237
3772 [애니]  가장 피하고 싶은 작품은 역시..  (18) 묠라 02-16 2 2164
3771 [애니]  보석의 나라 개꿀잼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화 캡쳐 포함)  (5) 연병장님 02-16 1 790
3770 [애니]  우주보다 먼 곳 관련 질문드립니다~  (6) 자유롭다 02-16 0 394
3769 [애니]  크로스 앙쥬 마지막회 남기고 있습니다!!  (23) 스텝스BS 02-15 0 60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